2019년 1월 17일 목요일

초고속 파워믹서기 진공블렌더 추천, 원더스 메이킹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WB1000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섭취하는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죠. 바쁜 아침에는 영양가가 높으면서도 간단한 음식을 섭취하는걸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건강을 위해서 믹서기로 야채나 과일 등을 갈아서 드시는 분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믹서기는 이제 다이어트 및 건강 필수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용량 파워믹서기인 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WB1000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 깔끔한 외관이 눈에 들어옵니다. 실버와 그레이의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진공 펌프는 자석으로 본체에 탈부착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고, 블렌더 뒷면에는 진공 펌프를 꽂아 두는 전용 공간이 있는데요.





전용 공간 바로 위에 충전 포트가 있어서 충전이 간편하며, 케이블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었습니다.

크기 : 160 x 155 x 460mm
무게 : 5.2kg
용량 : 1,500ml 대용량




1,500ml 대용량 용기로 4인 가족 주스를 한번에 만들 수 있고,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장치 하단 쿨링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추가 증정되는 700ml 용기는 휴대 보관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고, 두 용기 모두 BPA-free 트라이탄 용기로 FDA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진공블렌더였습니다.




#2. 모터 : 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WB1000는 파워 믹서기답게 엄청난 파워와 스피드를 보여주는데요.

내구성이 뛰어난 100% Pure copper motor로 단단한 채소나 딱딱한 과일, 얼음, 사탕까지도 쉽고 고르게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또 25,000rpm의 파워로 블렌딩 해줘서 식감이 부드럽고 덩어리가 생기지 않아 소화흡수가 빠른 것 같네요.



#3. 이중칼날 : 원더스 초고속 파워 진공 믹서기는 이중 구조의 3D 톱니형 8 Blade 이중칼날로 식재료와 칼날의 접촉면을 늘려 더 효율적으로 분쇄할 수 있는데요.

더욱 잘게 갈거나 더욱 곱게 갈아도 덩어리가 남김 없이 갈리고, 단단한 채소, 곡물 등도 시원하게 잘 갈아집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try/products/3960758405


8 Blade 이중칼날로 시중의 파워믹서기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블렌딩 면에서는 아쉬울 게 없는 믹서기라 볼 수 있겠네요.



#4. 진공 블렌딩 : 진공이라는 말을 들으면 포장하는것 외에는 다른 용도가 잘 생각나지 않으실 수 있지만, 진공의 역할은 상당히 크다고 합니다. 관련 정보를 한번 조사해봤는데요.

재료를 진공하지 않은 상태에서 믹서기로 갈게되면 쉽게 산화되거나 거품이 생기거나 식감, 색상, 영양 등에도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진공상태로 재료를 갈게되면 재료 사이 공기층이 사라지는데요. 덕분에 재료의 밀도가 높아져서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맛볼 수 있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진공을 통한 산화 방지로 거품없이 깔끔하게 갈리고, 공기와 닿는 면적을 줄여 영양소 파괴 없이 신선한 맛과 색을 찾아주는데요.




산화방지로 비타민C, 폴리페놀 파괴가 적고, 재료를 그대로 갈아 식이섬유를 보존해 줍니다.

시간이 지나면 층분리가 생기는 일반 믹서기들과 달리 층분리나 갈변현상이 없고, 보다 곱게 갈립니다. 그래서 마치 착즙기같은 목넘김의 주스를 맛볼 수 있죠.

분리 가능한 진공펌프로 파워&진공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버튼 하나로 진공펌프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5. 실사용 : 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자동 용기 감지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용기에 따라 사용 가능한 메뉴 버튼이 점등 되어서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 시간이 달라서 재료를 가는 게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원터치 버튼으로 끝났습니다.




한컵 주스, 한컵 스무디, 무른 과일, 단단 채소, 분쇄, 세척, 일시동작의 7가지 버튼만으로 모든 과정이 끝나서 설명서 없이도 조작할 수 있네요.

건강음료 레시피북을 참고해 직접 진공 블렌딩으로 사과주스를 만들어 마셔봤는데, 목넘김이 아주 부드러웠고 거품이 없어서 더부룩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욕심내서 갈아버리는 바람에 주스가 많이 남았는데,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700ml 용기가 있어서, 뚜껑을 씌워 보관한 뒤 출출할 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사용을 다한 후에 본체에서 믹서기 용기를 빼니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었는데요.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마셨으니 용기를 세척할 차례죠. 세척이 번거로워 믹서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분들이 계신데, 원더스 초고속 파워믹서기는 버튼 하나로 세척이 가능해 아주 편리했습니다.

세척이 끝나면 칼날을 분리해 브러쉬로 더욱 구석구석 세척하고 건조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믹서기였습니다.




#6. 아쉬움 : 믹서기의 특성상 소음이 발생합니다. 다른 파워믹서기와 비슷하거나 약간 더 적은 정도로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고, 바닥에 수건이나 행주를 깔고 사용하면 소음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8중 톱니형 칼날만 증정이 되기 때문에 마늘이나 양념 다지기 같은 기능을 사용하기에는 재료가 너무 곱게 갈린다는 아쉬움도 남았는데요.

다지기용 칼날이 따로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원더스 메이킹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WB1000

✎ 블렌더 뒷면에 진공 펌프를 꽂아 두는 전용 공간이 있어 케이블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었습니다.

✎ 1,500ml 대용량으로 4인 가족 주스를 한번에 만들 수 있는데요.

✎ 추가 증정되는 700ml 용기는 휴대 보관이 가능해 편리했습니다.

✎ 믹서기 뚜껑 부분은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었는데요.

✎ 진공 상태로 재료를 갈면 식감이나 색상, 영양을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 진공 블렌딩이 끝난뒤 믹서기의 공기를 빼주면 뚜껑이 열리게 되는데요.

층분리나 갈변 현상이 일어나지 않고 곱게 갈려 목넘김이 부드러웠습니다.



#7. 총평 : 오늘 살펴본 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WB1000는 초고속 파워 믹서기로 진공블렌더 기능을 품은 스마트한 믹서기였는데요.

재료를 갈아도 층분리나 거품 없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었고, 안전한 트라이탄 용기로 아이 이유식 재료를 만들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중의 진공 블렌더 대비 가격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혼수용품이나 지인선물을 알아 보시는 분들, 다이어트 중이시거나 건강을 위해 자주 믹서기를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WB1000를 추천해드립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ntry/products/3960758405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