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9일 수요일

[증정] 이 가격, 구성 실화? 전기면도기 추천,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


저처럼 매일 면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면도를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들이나 구매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아실 것 같습니다.

정말, 아침 일찍 면도하고 돌아서서 저녁이 되면 눈길을 사로잡는 거뭇거뭇한 녀석을 보자면 스트레스가 커지기 때문이죠.





아무튼, 면도는 쉬운 것 같으면서도 어렵고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복잡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인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를 5분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 주요 스펙 : 키트가 정말 많아요. 코털 정리기부터 클렌징 솔, 트리머 키트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에서도 쉽게 만나보기 힘든 전용 거치대가 있는데, 모든 구성품을 고급스럽게 거치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bkorea/products/3762599475


IPX6 등급의 방수로 습식/건식 면도가 가능하며, 3중 회전날과 플로팅 베니어, 3D 플로팅 서페이스, 더블링 칼날 헤드로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가 가능한 점도 좋았는데요.

국내에서 이미 가성비 제품을 많이 선보인 티피오스가 새로운 가성비 제품을 내놓았다는 점에서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사후지원, A/S가 가능한 제품으로 중국산 저가 제품과 차별화가 되기도 합니다.




#2. 기본기 :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는 촘촘한 이중 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는데요. 부드러우면서 촘촘한 이중 날만의 장점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PX6 등급의 방수는 물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샤워를 하거나 물로 세척하는 정도의 상황에서도 문제가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오작동을 방지하는 스마트 잠금 기능이나, 3D 헤드를 통해 피부의 결을 따라서 빠르게 밀착 면도를 할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배터리 안내를 친절하게 해주는 표시창은 한눈에 배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청소 필요, 충전 중 표시, 충전 완료, 잠김 기능까지 보여주니까 편리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3. 실사용 : 직접 사용해본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는 첫인상에서부터 엄청난 구성품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런 구성이 가능한가 싶을 정도로 다양한 구성품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거기다 그립감이 뛰어나서 손에 착 감기는 맛도 있었는데요.





컬러감도 고급스럽고, 손이 닿는 곳에 있는 작동 버튼도 좋았습니다. 헤드를 다양하게 바꿔볼 수 있으니까 혼자 쓰는 전기면도기가 아닌, 함께 쓰는 전기면도기로도 손색이 없었는데요.

면도를 했던 경험이라면 잡아당기는 느낌 없이 깔끔하게 절삭해줘서 이 가격대에서 믿기지 않는 사용 경험이 가능했습니다.




더블링 칼날 회전으로 각자 따로 움직이는 칼날이 밀착 면도에 도움이 되었던 것 같고, 3헤드 플로팅 베니어는 턱선이나 각진 곳에도 밀착을 해줘서 더욱 편리했는데요.

3D 플로팅 서페이스는 속으로 들어가거나 나와서 마지막까지 놓치지 않고 절삭을 해준 점도 좋았습니다.




헤어 정리, 코털 정리, 클렌징 가운데서 헤어 정리는 가볍게 구레나룻을 정리할 때 유용했고, 클렌징도 거품을 내서 가볍게 피부 정돈이 가능한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칼날을 가볍게 오픈해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오일과 브러시로 청소까지 가능하니까 왜 이 제품이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인지, 전기면도기 순위를 치고 올라가는지 알 것도 같았습니다.


✎ 면도 전 / 후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구렛나루를 정리하거나 헤어정리를 하기도 좋았던 전기면도기였습니다.




#4. 아쉬움 :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를 쓰면서 아쉬운 부분이라면 하이글로시 재질로 된 부분의 관리가 어렵다는 점인데요.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그만큼 관리가 필요하고, 또 흠집도 쉽게 나는 재질의 특성상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또한 패키지 크래들도 만족스럽지만 단독 크래들도 있거나, 분리가 가능했다면 깔끔하게 거치하고 싶을 때도 유용할 것 같기도 했는데요.

무엇보다, 3헤드 플로팅 베니어가 작동할 때 3면의 틈 사이로 찝히는 경우도 있어서 이 부분이 조금 더 여유가 있거나 부드럽게 마감되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키트가 포함된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

✎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전용 거치대가 있어 만족스러웠는데요.

✎ 오일, 코털 정리기, 트리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클렌징 솔, 빗살캡, 3D 플로팅 서페이스도 포함하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했는데요.

✎ 동봉된 브러쉬로 청소하기도 쉬웠습니다.

✎ 또한 오작동을 방지하는 스마트 잠금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 헤드를 다양하게 바꿔볼 수 있었습니다.

✎ 직접 면도를 해보니 턱선이나 각진 곳에도 밀착이 되어 더욱 편리했는데요.

✎ 클렌징도 거품을 내 피부 정돈을 할 수 있었고, 코털 정리도 깔끔하게 되었던 전기면도기였습니다.



#5. 총평 : 5만원 후반대 가격의 전기면도기가 이렇게 뛰어난 구성과 탄탄한 기본기를 갖췄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였는데요.

물론, 프리미엄 제품과 1:1로 비교를 할 때 아쉬운 부분도 있겠지만 실 사용 시 만족스러운 부분이 더 많아서 굳이 단점으로 지적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기존 외국산 면도기와 동일한 수준의 절삭력을 품고, 피부 보호까지 구현한 제품으로서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니까 더욱 만족스러웠는데요.

티피오스 지페이스 200 전기면도기 그루밍키트를 통해서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만의 장점을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dbkorea/products/3762599475

http://naver.me/Fh8JbJr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