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4일 월요일

가성비 갑 아이폰Xs 케이스 추천, 나하로 아이폰Xs 슬림케이스


스마트폰의 디자인이 점점 발전하면서, 그리고 반짝거리는 유리 재질을 채택하는 스마트폰이 늘어나면서, 투명 케이스의 주가는 쭉쭉 올라가고 있습니다.

기본 케이스로 저렴해 보였던 투명 케이스가 이제는 스마트폰 본연의 색감을 살려주는 가장 예쁜 케이스 중 하나가 된 것인데요.







물론 투명케이스라도 다 같은 것은 아니겠죠. 제가 최근에 아이폰Xs 맥스에 착용하고 있는 나하로 아이폰Xs 맥스 슬림케이스는 투명케이스로써 합격점을 줄 수 있었습니다.

어떤 특징들이 있고, 어떤 장단점들을 경험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슬림한 손맛
아이폰Xs 맥스의 경우 일반 케이스를 착용하면 손에 꽤 부담이 갑니다. 너무 널찍한 사이즈 때문인데요. 0.5mm 두께인 나하로 투명 슬림케이스를 착용하니까 그나마 부담이 덜하더군요.

기본적으로 슬림해서 그립감이 좋은 편이었지만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후면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모서리의 곡률이 아이폰Xs 생폰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그래서 생폰처럼 슬림하긴 하지만 생폰의 그립감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2. 보호 성능
나하로 아이폰Xs 케이스는 0.5mm로 슬림한 케이스이지만 딱 보면 튼튼해 보입니다.

일단 네 모퉁이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는데요. 그립감과 상관없는 각 사이드에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실 스마트폰이 떨어지면 이 모퉁이부터 떨어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런 보호 설계는 칭찬할만합니다.

또 카메라 부분이 유독 두툼해 보이죠. 카메라 테두리를 어느 정도 가리면서까지 카메라를 보호하고 있는데요




생각도 못 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카툭튀와 케이스의 틈 사이로 먼지가 들어갈 일이 없다는 점이죠. 또 아이폰X에 아이폰Xs 케이스를 착용하더라도 디자인적으로 거슬리는 점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었습니다.

슬림한 손맛을 위해서인지 전면 보호 성능은 거의 없습니다. 강화유리를 부착했다면 강화유리가 케이스보다 먼저 바닥에 닿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3729601252

측면엔 미끄럼 방지를 위한 무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홀의 경우는 단차 설계가 아니라 일자 구멍으로 되어 있는데요. 아이폰7 케이스, 아이폰8 케이스, 아이폰X 케이스는 이미 단차 설계로 제작되어 있고, 앞으로 아이폰Xs 시리즈와 아이폰Xr도 보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 디자인

일단 후면이 황변현상 없이 투명하고 빛반사도 매끄럽습니다. 투명 케이스로써의 본분에는 충실한데요. 도트는 조금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도트 덕분에 유막 현상이 전혀 없는데요. 유막현상을 제외하고도, TPU 소재 케이스를 측면에서 보면 보일 수 있는 무지갯빛 무늬 역시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도트 때문인지 약간의 희뿌연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지문이 완전히 묻지 않는 건 아니지만, 여느 투명 케이스처럼 관리가 어려울 정도로 얼룩지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후면은 아이폰Xs의 유리 재질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데, 측면은 사정이 조금 다릅니다. 측면에 논슬립 패드가 있어서 아이폰Xs 스테인리스의 반짝임을 거의 볼 수가 없기 때문이죠. 




#4. 버튼감

버튼감이 스마트폰 케이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만족도에 큰 영향을 주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예쁜 케이스라도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으면 짜증이 나게 마련이죠.




다행히 나하로 아이폰Xs 케이스는 버튼감이 좋습니다. 딱 생폰의 버튼감과 동일한 깊이감, 클릭감을 재현해낸 것 같네요.


✎ 투명하고, 슬림한 나하로 아이폰Xs 슬림케이스

✎ 0.5mm의 슬림한 케이스지만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는데요.

✎ 뛰어난 버튼감과 투툼해 보이는 카메라 부분은 만족스러움을 주었습니다.

✎ 전면 보호 성능이 거의 없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 도트가 있어 유막 현상이 전혀 없는데요. 빛반사도 매끄러웠습니다.

✎ 가성비까지 놀라움을 주었던 슬림케이스였습니다.



#5. 가성비
나하로 아이폰Xs 케이스의 가격은 4,700원입니다. 투명한 디자인과 보호 성능을 생각했을 때 꽤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거기다가 1+1 이벤트로 7,400원에 2개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괜찮은 것 같네요.

나하로 아이폰Xs 슬림 케이스가 가성비 케이스라는 사실엔 의문의 여지가 없을 것 같습니다.




슬림해서 그립감도 좋으면서 동시에 보호 성능도 포기하지 않은 아이폰 투명케이스를 찾았다면, 또 먼지나 지문 관리가 간편한 케이스가 필요하다면, 나하로 아이폰Xs 슬림 케이스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3729601252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