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2일 토요일

[증정] 바이브 뮤직 '누구나' 3개월 무료 + 1개월 무료 '10명' 마구 드림


서론 없이 본론으로 들어가서, 음악 스트리밍 가격도 점점 비싸지는 요즘, 무려 3개월 무제한 감상이 무료라는 점만으로도 관심을 끌었는데요.

저 역시 바이브 뮤직에 관심은 있었지만, 이미 사용 중인 다른 서비스를 두고서 굳이(?)라고 생각하다가, 3개월 무료라는 말에 혹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본질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서 과연 바이브가 어떤 서비스이고, 어떠한 경험을 하게 해주는지 하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바이브 뮤직을 열심히 사용한 소감과 후기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1. 바이브 뮤직이란?

A1. 네이버가 새롭게 출시한 뮤직앱 서비스입니다.




Q2. 디자인 특성은?

A2. UX는 제법 깔끔한데요. 유튜브 뮤직이나 애플 뮤직과 비슷하면서 깔끔하고 친숙한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티스트를 선택해서 취향에 따라 들어보는 것도 괜찮았고, 유사 아티스트를 띄워줘서 취향을 잘 이해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인기 차트보다는 새로운 음악을 감상하고 발견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색다른 디자인, UX가 만족스러웠던 것 같네요.



Q3. 재생 화면 UI는?
A3. 심플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재생/정지를 비롯해서, 공유와 좋아요 버튼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다른 기능들은 거의 다 숨겨져 있고, 사실 많은 기능을 넣어둔 것은 아니어서 오히려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디자인이라면 질리지 않고 사용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검은 테마라서 더욱 일체감이 뛰어나고 앨범 아트가 두드러지게 보이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Q4. 바이브 뮤직의 장점은?
A4. 앞서 언급된 것처럼 인기 차트보다는 새로운 음악의 발견이라는 점이 신선했습니다.

또한, 믹스테잎으로 취향을 저격한다는 점, 개인 테마를 설정할 수 있고, 정말 많은 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Q5. 바이브 뮤직의 단점은?
A5. 어른들이 바로 사용하기에는 직관적인 면에서 아쉬움이 느껴진 부분도 있었는데요. 가사 역시 바로 나오지 않았고 싱크가 살짝 느린 경우도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Q6.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려면?
A6. 지난 11월 30일부터 시작된 3개월 무료 혜택은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됩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네이버 페이 계좌를 등록하게 되면, 바이브 뮤직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는 방식이죠.



https://music.naver.com/buy/indexVibePromotion.nhn?type=201812npay


거기다, 3개월 무료 이용권 혜택이 끝나게 되더라도, 12개월 동안 30%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7,500원씩 3개월이니까 22,500원을 아낄 수 있고, 매월 5,25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들어볼 수 있으니까 제법 쏠쏠한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Q7. 주의 사항은?

A7. 실명 인증이 된 네이버 ID에 한해서 1회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제한 듣기 정기결제를 할 때 부가세 10%는 별도라는 점도 알아둬야겠네요.

국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가 되지 않습니다.




사용 중 네이버 아이디 회원 탈퇴를 하게 되면 이용권의 복구나 환불이 안된다는 점도 알아둬야 할 것 같습니다.




Q8. 해지 예약은 가능할까?

A8. 첫 정기 결제 한 달 전부터는 미리 해지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개월 내에 해지를 신청하면 즉시 해지가 되니까 유의하실 필요가 있겠네요.

12월 31일까지니까, 3월 1일 이후에 해지 예약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9. 추가 혜택은?
A9. 맥가이버 댓글 & 공유 이벤트로, 추가 1개월 무료 이용권을 10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쿠폰 번호로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3개월 무료 혜택에 추가로 1개월을 더 무료 혜택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스트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끝!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포스트를 공유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Q10. 바이브 뮤직, 사용해도 좋을까?
A10. 저도 아직 알아가는 단계이기도 하고,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추후에 한 번 더 소개를 해드리게 될 것 같은데요.

애플 뮤직이 전 세계적인 음원으로 인기를 끌었고, 국내 음원 서비스가 통신사를 통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면 바이브 뮤직은 서비스 자체를 다듬는 방법을 택한 것 같습니다.




요즘 계속해서 음원 차트에 대한 불신이나 필요성에 대한 의문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바이브 뮤직과 같은 서비스가 사랑받을 이유는 많지 않을까 싶네요.

아쉬움도 있고 개선해야 할 점도 있겠지만, 3개월 정도 들어보면 어떤 서비스인지 감이 오실 것 같습니다.




네이버 페이 등록하고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아보신 다음, 댓글 이벤트로 1개월 무료 (10명) 혜택까지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s://music.naver.com/buy/indexVibePromotion.nhn?type=201812npay

http://naver.me/G2Sfd2iK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