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5일 수요일

[증정] H13 등급 + 5중 필터, 차량용 공기 청정기 추천 ‘파라곤에어 터보’



요즘 공기가 정말 나쁘다는 것을 몸소 체감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촬영을 하려면 목 상태가 좋아야 하고, 그래야 말을 편히 할 수 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기 때문이죠.

매일 밤, 다음날의 목 상태를 걱정하며 잠에 들곤 합니다. 원인은 ‘공기 질’에 있습니다. 해법은 외출을 자제하거나,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방법뿐인데요.







외출을 하지 않을 수는 없으니까,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야겠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는 ‘공기 청정기’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그것도, 차량용 공기 청정기에 대해서 말이죠.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5분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포스트 아래 이벤트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1. 파라곤에어 터보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는 현재를 기준으로 할인가 149,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필터는 교체 방식이라 2만원의 비용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자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드실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https://smartstore.naver.com/paragonwater/products/3744923935


하지만,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는 내장 필터가 무려 5중으로 되어 있고, 필터를 모두 펼치면 무려 1.2m에 달하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었는데요.

필터 교체가 가능하며, 듀얼 팬으로 빠르게 공기를 흡입하고 배출할 수 있다는 점, 2단계 조절 기능과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는 점만 보더라도 여느 제품과 다름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2. 5중 필터
본론으로 들어가서,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의 필터를 보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1차적으로 프리 필터는 공기 중에 부유하는 먼지, 눈에 보이는 먼지와 작은 입자들, 머리카락까지도 잡아줍니다.





2차적으로 H13 등급의 헤파 필터는 초미세입자를 99.97%까지 잡아줄 뿐 아니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섬유 조각까지 제거가 가능합니다.

3차적으로 활성탄 필터는 아황산가스 및 담배 냄새, 벤젠, 암모니아, 이산화질소, 포름알데히드 등의 성분을 99% 이상 흡착해서 제거해줍니다.




4차적으로 나노 포토 카탈리스트 필터는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냄새까지 박멸해주는데요. 그래서 더욱 쾌적한 차량 내부 공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5차적으로 UV 필터를 통해서 박테리아 살균 효과, 투과 물질을 정화하는 기능까지 모두 수행한 다음에야 다시 차량 내부로 나오게 됩니다.




#3. 실사용 평가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의 재질은 무광 코팅 처리가 되어서 높은 습도나 고열에 강하다고 하는데요. 한여름부터 한겨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장점이라면 흠집이나 찍힘에 강해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긁어봐도 잘 긁히지 않았고, 지문도 잘 남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독특한 점이라면 대시보드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 부위, 팔걸이, 발아래까지도 다양하게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인지 거슬리지 않게 놓아두거나 혹은 눈에 띄는 곳에 두어서 공기를 빠르게 정화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필터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기도 했고, 내부적으로 듀얼 팬이 공기를 빨리 흡입해줘서 5중 필터지만 제법 공기가 빠르게 나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는데요.

안심할 수 있었던 부분이라면, 필터 커버를 분리하면 바로 작동이 멈춘다는 점이죠. 어린아이들이 실수로 만지더라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4. 아쉬움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는 자동차 공기청정기로서 기본기가 탄탄합니다. 단순히 먼지만 걸러주는 제품과는 다른 제품인데요.

하지만, 덩치가 제법 크다는 아쉬움이 있어서 대시보드 위에 놓으면 시선 집중이 될 것만 같았습니다.




또한 소음도 제법 있는 편인데요. 직접 측정해본 소음은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 65dB
2단계 : 75dB




이 정도면 충분히 존재감이 있기 때문에 다소 거슬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1단계에서도 바람이 제법 강하고, 적당히 소음이 줄어들어서 실사용이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차량 공기 청정기인 파라곤 에어 터보는 차량용 시거잭이 기본입니다. 여기에, 가정용 어댑터로 변경하려면 2만원을 추가해야 하는데요.
물론 대부분 차량에서 사용하려는 목적으로 구입하겠지만, 휴대하면서 전천후로 쓰려는 분들이라면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무광 코팅 처리에 지문이 잘 남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차량용 공기 청정기 파라곤에어 터보

✎ 다양하게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길이 조절 밴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 필터는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어 있었는데요. 5중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성분들을 걸러내 주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 또한 필터 교체 시기도 알려준다는 점이 편의성을 높여주었습니다.

✎ 필터 커버를 분리하면 바로 작동이 멈추어 아이들이 만지더라도 문제가 없었는데요.

✎ 듀얼 팬으로 빠르게 공기를 흡입하고 배출해서 차량내 공기를 빠르고 쾌적하게 바꾸어 주었습니다.

✎ 대시보드, 헤드레스트 부위, 발아래, 팔걸이 등 다양하게 거치할 수 있었던 차량용 공기 청정기



#5. 총평
정리를 해보자면,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는 자동차 공기청정기가 갖춰야 할 기본기를 탄탄히 갖추고 있습니다.

흡입력이 뛰어나고, 5중 필터와 4단계 대기 질 표기 방식으로 보기만 해도 현재의 공기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죠.




거기다 성능이 뛰어난 필터를 2만원에 판매한다는 점은 오히려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지 비용의 측면에서 보자면 사용 방식과 패턴에 따라 다르겠지만, 6개월 정도에 2만원이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셈입니다.

거기다, 집안에서 쓸 수도 있고 여행을 떠났을 경우 숙소에 가지고 가거나, 캠핑장에서도 쓸 수 있으니까 차량 내부 원하는 곳에 놓거나 어디든 자유롭게 휴대할 수 있는 전천후 공기청정기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차량 공기청정기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유지 비용이 매우 저렴한 파라곤에어 터보 차량용 공기 청정기로 차량 내부의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paragonwater/products/3744923935

http://naver.me/Fe9ZJzm1
https://youtu.be/rcr0XMjtlZQ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