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증정] 보조배터리를 품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C


무선이 대세가 되면서 유선으로 음악을 듣는 것보다 무선으로 편리하게 듣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많이 있는데요. 우선 사람이 붐비는 곳에서 선이 걸릴 염려가 없고, 스마트폰을 떨어뜨릴 일도 줄어들기 때문이죠.







실제로, 스마폰과 유선 이어폰이 연결되었다는 사실을 잊었다가 폰을 떨어뜨렸던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초소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져왔습니다. 거기다 보조배터리까지 품은 제품이라고 하니까, 과연 어떤 장점이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 스펙 :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장애물 투과율, 안정성이 매우 높아졌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반길만합니다.

오토페어링은 크래들을 위로 올려주기만 해도 기존 기기와 연결해주고, 앞서 소개된 것처럼 보조배터리 기능을 하는데 2,100mAh이기 때문에 말 그대로 '보조' 배터리라 부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급할 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터치 방식으로 버튼 방식 대비 편의성이 높고, 다양한 조작 및 시리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양쪽 이어버드 모두를 사용해서 통화를 할 수 있는데, LDS 안테나로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안테나 기술을 품었다고 하니까 이 부분도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것 같습니다.




#2. 디자인 : 커네스트 디파 CN-700C 초소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크기는 정말 작은데요. 크래들은 41x91x20mm의 크기로 그립감이 좋았고, 84g의 무게로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되지 않는 수준이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이어버드의 크기와 무게인데요. 새끼손가락 한 마디 정도의 크기와 4.7g에 그치는 무게는 정말 존재감을 잊게 만들기도 했기 때문이죠.



http://bit.ly/2D4U99i


컬러는 매트 블랙과 아이론 그레이, 로즈 골드가 있고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까지 있어서 편의성이 높았습니다.

작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일까요? 이어폰을 착용할 때 귀에 가해지는 압박감이 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3. 실사용 : 커네스트 디파 CN-700C를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가수의 음색이 정말 또렷하고 깔끔하게 전달되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귀 옆에서 바로 말하는 것만 같은 음질은 생생하다고 표현이 가능했는데요.





끊김의 경우는 무선 이어폰이 다들 그렇듯, 100% 만족스러울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5.0으로 다른 이어폰 대비 안전성은 뛰어났는데요.

통화를 몇 번 해본 결과 스마트폰에 준하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실내에서라면 문제없이 통화가 가능했습니다.




배터리는 크게 불편하지 않았지만, 1회 충전으로 3~4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장시간 연속으로 듣고 싶은 분들이라면 살짝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최대 18번까지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크래들은 장시간 여행에도 충분하다는 평가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마그네틱 방식으로 보관이 되고, 또 강력한 자성으로 고정해줘서 분실에 대한 염려가 없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앞서 이 제품이 보조배터리 기능을 품었다고 전달드린 것처럼, 하단의 USB-A 포트를 통해서 다른 기기 및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는 점도 깨알 장점이 될 것 같네요.




#4. 아쉬움 : 커네스트 디파 CN-700C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초소형 크기를 지녔고 보조배터리까지 품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움이 없는 제품은 없겠죠? 전체적으로 마감이 훌륭하고 모서리까지 잘 처리가 되어 있지만, 생폰과 함께 두기에는 흠집에 대한 우려가 있기도 했는데요.




무엇보다 이어버드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기는 했지만, 조금 더 아이덴티티가 뚜렷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초기화하는 과정이 어렵다는 점도 조금은 난해하게 다가오기도 했습니다.




#5. 결론 : 보조배터리를 품으면서 추가 기능까지 더한 초소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손색이 없었던 커네스트 디파 CN-700C.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가죽 케이스까지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럽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할인된 79,900원의 가격은 에어팟 대비 1/3 수준이라는 점에서도 가성비 제품이라 불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잦은 충전, 아쉬운 음질, 불안정한 연결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분들이라면 커네스트 디파 CN-700C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커네스트 디파 CN-700C를 3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bit.ly/2D4U99i

https://youtu.be/39Ataux2xs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