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증정] 케이스연구소에서 직접 만든 'BTC' 아이폰X 케이스 추천


슬림함과 튼튼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제품은 많이 없죠. 흔히 두껍고 튼튼하거나 얇고 부실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아쉬움을 덜어내기 위해서 케이스연구소가 직접 나섰다고 하니까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바로 케이스연구소에서 직접 만든 BTC 아이폰X 케이스인데요.

과연 어떠한 점에서 장점이 있고 또 아쉬움은 무엇일지 직접 살펴본 소감을 전달드리겠습니다.




1 ) 스펙 : 18,000원의 가격, 현재 할인된 10,9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무게는 6g, 두께는 0.7mm로 가볍고 얇네요.

그레이 및 화이트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아이폰7,8 및 아이폰7+,8+ 버전까지 함께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에어포켓과 함께 라운딩 설계, 고투명성의 PC 재질, 부드러운 테두리 TPU 재질을 결합한 방식이라고 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caselabs/products/2970456578



2 ) 손맛 : 생폰을 넘어선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하지만 후면 PC 재질은 실제 글라스 재질의 아이폰 후면과 상당히 흡사한 느낌을 전달해줬습니다.

그리고 조금 신기한 점이라면, 후면에서 측면으로 넘어오는 부분에서 재질이 달라지지만 체감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죠.

그래서 부들부들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3 ) 컬러감 : 개인적으로는 실버 컬러의 아이폰X을 사용하기 때문에 컬러는 화이트가 더 좋았는데요.

그레이 컬러도 사용해보니까 전면 블랙 화면과 일체감이 높아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사용 중인 아이폰이 실버 컬러이거나 다른 컬러라면 화이트 컬러가 좋을 것 같고, 스페이스 그레이라면 그레이 컬러가 좋을 것 같네요.



4 ) 장점 : 우선 탈착이 간편하고 힘을 들이지 않아도 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두께감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얇았고, 에어 포켓이 있어도 모서리가 튀어나오지 않은 점도 좋았습니다.


&


많은 분들께 소감을 물어본 결과, 후면이 정말정말 투명하다는 점에 감탄사를 표하기도 하셨네요.

충전 단자 및 스피커/마이크 홀도 넓고 튼튼하게 마감된 점도 좋았는데요. 무엇보다, 측면이 쫀쫀해서 쉽게 늘어나지 않는 점도 좋았습니다.

제조사 사이트에 나오는 드롭 테스트를 보면 이 제품이 얼마나 튼튼한지를 간접적으로 체감이 가능할 것 같기도 했습니다.




5 ) 단점 : 우선 탈착 시 아이폰과 케이스 모두 내부를 잘 털어줄 필요가 있었는데요. 너무너무 투명해서 이물질이 잘 보이기 때문이죠.

무음 버튼은 생각보다 조작이 쉬웠지만, 다른 버튼은 조금 뻑뻑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후면의 네 모서리에 있는 튀어나온 부분이 손에 걸린다는 점도 아쉬움으로 다가왔습니다.

후면을 아래로 놓아둘 때 흠집을 예방하려는 목적인 것 같은데, 손맛은 살짝 마이너스가 되었네요.


✎ 정갈한 구성품과 화이트, 그레이 컬러로 구성된 케이스연구소 BTC 아이폰X 케이스

✎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감, 부드러운 재질로 생폰과 거의 흡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 버튼감은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었지만, 충전 단자나 스피커, 마이크 홀이 넓어 만족스러웠다.

✎ 내구성이 뛰어나며 튼튼하게 마감되어 사용하기 좋았던 케이스



6 ) 총평 : 케이스연구소에서 직접 만든 방탄케이스라고 해야 할지, 정말정말 튼튼했던 아이폰X 케이스는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정말 좋았는데요.

독일산 고순도의 99.9% 우레탄과 초강화 폴리카보네이트 플레이트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이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X 케이스 및 아이폰8 케이스, 아이폰7 케이스를 찾았던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아닐까 싶네요.

이번 제품도 IT 득템으로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관심이 가신다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caselabs/products/2970456578

http://naver.me/GselWPup
https://youtu.be/LDNf86EAz3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