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증정] 아사히 정품 글라스, 주파집 갤럭시노트9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필름


아사히 정품 글라스를 썼다고 주장하는 강화유리가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하지만 강화유리의 가격을 고려하자면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것도 사실이죠.

실제 아사히 글라스는 원가가 조금 더 비싼 편이기 때문에 염가 제품의 경우는 사실상 가짜 아사히 글라스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파집 갤럭시노트9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필름은 조금 다르다고 해서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키포인트를 짚어보자면, 과연 부착 편의성이 높았을지 그리고 투과율은 어떠한지, 마지막으로 터치감은 어떠한지와 같은 점들입니다.

이번 주파집 강화유리 역시 IT 득템으로 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 ) 스펙 : 기본적인 스펙은 아사히 0.33mm 두께의 강화유리, 9H의 견고한 내구성과 제로 버블, 99.99% 투과율, 초정밀 터치와 지문 방지를 더했다고 합니다.

또한 가장자리 접착제로 화면을 깨끗하게 전달하고, 도트 터치 센서를 통해 터치 민감도를 더했다는 점도 빼놓지 않고 있습니다.





주파집 갤럭시노트9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필름은 다소 독특하게도 큰놈과 작은놈으로 나뉘는데요.

이 가운데 작은놈은 99%의 케이스와 호환이 된다고 하니까 원하는 포인트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 부착 : 정말정말 편리했는데요. 강화유리 부착이 보호필름보다 쉽다는 점에서 금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사실, 동봉된 부착 키트도 사용하지 않고서 그냥 안경닦이로 먼지를 가볍게 닦고는 부착을 끝냈을 정도로 부착 난이도는 10점 만점에 1~2점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3 ) 화면 : 가장 중요한 화면에 있어서 작은놈은 아쉽게도 측면 부분에서 접착면이 보인다는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큰놈은 거의 모든 전면을 덮어줘서 화면을 가리지 않지만, 케이스 호환성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작은놈은 접착면이 보인다는 아쉬움을 보여줬습니다.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8&cate_no=24&display_group=1


투과율은 엄청 좋지만, 동시에 빛 반사율은 늘어나기 때문에 야외에서 살짝 마이너스가 되는 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물론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웹서핑, 게임을 하는데 크게 거슬리거나 아쉬운 점은 거의 없었습니다.




4 ) 터치 : 강화유리를 사용하면 당연히도 터치감이 떨어지는데요. 이 제품 역시 생폰과 같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생폰 대비 90% 정도의 손맛이라고 표현이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터치 민감도를 높이기 위해서 도트를 더한 덕분인지 크게 마이너스가 되지는 않았는데요.





아쉽게도 가볍게 터치를 하던 작업들은 살짝 힘을 줘야 완벽한 터치가 되기도 했습니다.

물론 타이핑이나 웹서핑,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는 강화유리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은 거의 없었습니다.




5 ) 호환성 : 작은놈은 사실상 화면을 덮은 케이스가 아니라면 호환이 거의 가능했고, 큰놈의 경우도 거의 모든 삼성 정품 케이스와 호환이 되었습니다.

또한 주파집 갤럭시노트9 케이스와 호환되기도 했고, 대부분의 일반적인 사이즈를 가진 케이스와도 호환성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 99.99%의 투과율과 9H의 견고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는 주파집 갤럭시노트9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필름

✎ 가장자리 접착제로 화면을 깨끗하게 전달한다.

✎ 또한 도트 터치 센서를 통해 터치 민감도를 더했다.

✎ 부착이 정말 간편하며 올레포빅 코팅으로 지문이 잘 묻지 않는다.

✎ 영상을 시청하거나 게임을 하는데 거술리지 않는 높은 투과율을 보여준다.



6 ) 총평 : 부착이 정말정말 쉽고, 가격도 7천원대로 정말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에 있어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습니다.

올레포빅 코팅으로 지문이 잘 묻지 않고 또 쉽게 닦이는 점도 좋았는데요.




아쉬움이라면 작은놈은 접착면이 보인다는 것이 있고, 공통적으로는 빛 반사가 늘어나고 터치감이 살짝 마이너스가 되는 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주파집 갤럭시노트9 풀커버 강화유리, 방탄 필름은 기본기가 탄탄해서 누구에게나 적합한 강화유리라는 평가가 가능할 것 같네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8&cate_no=24&display_group=1

http://naver.me/Fh8pr1Tl
http://naver.me/FMXhdHXn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