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6일 화요일

[직구] 예쁜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LEMFO LEM5 Pro 해외직구 핫딜 정보


여러 매체에서 스마트워치 시장의 미래를 그리 낙관적으로 보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워치의 종류는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다.

그중엔 플래그십 스마트폰처럼 고가의 스마트워치들도 있지만, 중국 스마트폰처럼 박리다매를 목적으로 가성비에 집중한 모델들도 있는데, 특히 최근엔 중저가 스마트워치에서 탑재할 수 있을 법한 가격으로 OLED 디스플레이가 풀리면서, 저렴한 스마트워치의 사용성도 더 증가하기도 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해외직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찾은 중저가 스마트워치 브랜드와 그 브랜드의 한가지 모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볼까 한다.

디자인 깡패, LEMFO LEM5 Pro
LEMFO는 아마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일 텐데, 이 브랜드의 스마트워치들은 전반적으로 10만원 내외인데, 디자인이 굉장히 준수하다. [둘러보기⇲]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모델이 이 LEMFO LEM5 Pro인데, 푸른 스테인리스 바디에 OLED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다.

CPU : MTK6580 1.3GHz Quad Core
RAM : 2GB
ROM : 16GB (외장 메모리 미지원)
OS : Android 5.1
GPS, 3G 지원
방수 등급 : IP55




https://bit.ly/2lAvSwi


고가의 스마트워치처럼 빠릿한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을 스펙은 아닌데, 다행히 생활 방수 기능과 GPS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덕분에 스포츠 스마트워치로도 어느 정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디자인적으로 볼 때는 패션 스마트워치로 가장 적합해 보이지만.

또 글로벌 모델이기 때문에, 한국어도 지원한다고 한다. 스마트워치로써 다양한 측정 기능 기능을 품고 있으면서 디자인이 준수한 스마트워치를 찾는다면,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이 스마트워치를 고민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반면, 운동할 때 사용할 스마트밴드가 필요하다면, 레노버의 HX06[바로가기⇲]도 좋을 것 같다. 가격이 출시 당시보다 절반 수준으로 내려갔기 때문.

해외직구이기 때문에 A/S가 어렵다는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잘 고민해보고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다. 해외 직구 이용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자. - MACGUYVER.


https://bit.ly/2lAvSwi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