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증정] 한 손으로 착,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손맛'


손맛이 중요한 시대다. 스마트폰을 손으로 쥐어보면 알 수 있는 부드러운 마감과 깔끔한 디자인은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 많은 경우,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는 아쉬운 마감과 사용성으로 불편함을 초래하기까지 하기 때문이다.








조악한 마감은 기본으로, 두 손을 사용해야만 하는 집게형 거치대는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거치하기 위한 사용자의 의도를 직접적으로 무시한다.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줄 수는 없을까?




오늘 소개할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라면 해답이 될지도 모르겠다. 이 제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원핸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만 봐서는 '집게형 거치대'가 분명하지만, 어떻게 한 손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일까?





비밀은 이 제품이 특허 출원 제품이라는데 있다. 즉,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그저 집게형 구조를 가지고 있을 뿐, 작은 디테일의 차이로 인해서 한 손으로 폰을 거치하고 탈착할 수 있는 것이다.

집게 안쪽으로 자리를 잡은 힌지 구조는 폰을 거치할 때 자연스럽게 안쪽으로 밀려나고, 그렇게 폰을 밀어서 바로 거치가 가능해진다.



https://bit.ly/2K85vwD

탈착은 반대 방향으로 살짝 밀었다가 앞으로 폰을 당기면서 놓으면 끝나기 때문에 장착과 탈착에 전혀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1만원 중반대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매력 포인트는 충분하다.





기본 스펙을 짚어보자.

무게는 80g으로 매우 가벼운 편이며, 컬러는 4가지로 다양하다. 블랙 오렌지와 화이트 그린, 화이트 오렌지, 블랙 그레이까지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내부는 우레탄 패드로 되어서 미끄러짐이 없고, 어떠한 거치대와 비교하더라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장착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실상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범용성도 가졌다. 105mm까지 벌어지는 구조로 넓은 스마트폰까지도 문제없이 거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가로 거치 이외에도 세로 거치까지 가능해서 원하는 방식대로 활용할 수 있다.

볼헤드는 자유자재로 회전을 하면서 원하는 대로 조절해볼 수 있고, 대시보드에 부착하기 위한 부분은 2중으로 설계되어서 놀라운 흡착력을 자랑한다.




우선 겔 타입 패드를 통해서 매우 강력하게 부착을 할 수 있고, 진공 방식으로 당겨서 고정이 되기 때문에 급작스러운 충격이나 흔들림에도 안정적이다.

특히 겔 타입의 패드는 물로 세척이 가능해서 사실상 스마트폰보다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사용해본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마그네틱 거치대와는 또 다른 편의성이 있었다.

우선, 마그네틱 거치대의 필수 조건 가운데 하나인 '핀'이 필요치 않다는 점에서 생폰이든 케이스를 씌웠든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에 바로 거치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폰이 바뀌거나 케이스가 바뀌어도 언제든 바로 거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힘을 들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스프링이 적당한 압력으로 되어 있다는 점과 동시에, 내부의 우레탄 패드를 통해서 폰이 전혀 미끄러져 내려오지 않는 점도 만족스러웠다.




컬러도 다양해서 선택지가 넓었고, 재질감도 나쁘지 않게 다듬어져서 고급 차량에서 사용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물론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다. 우선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볼헤드를 조절하는 과정이 다소 뻑뻑하고 힘이 들어간다.




때로는 손이 아프기도 한데, 단단하게 고정한 경우라면 차후에 분리할 때 더욱 힘이 많이 들어간다는 점을 기억할 필요도 있다.

또한 대시보드의 부착 위치에 따라서는 폰을 거치할 때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석 문과 핸들 사이에 놓으려는 분들이라면 완전 부착 이전에 미리 연습해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아쉬움은 운전자석과 보조자석 사이의 넓은 대시보드에 부착할 경우에는 물론 해당되지 않는다.

오늘 살펴본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한손 거치가 가능하다는 점, 가로 세로 모두 거치가 가능하며 주파집에서 특허를 출원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차량 내 거치대를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로 바꿨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 화이트 그린, 블랙 오렌지, 화이트 오렌지, 블랙 그레이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조립도 어렵지 않고 쉽게 가능하다.

✎ 우레탄 패드로 되어있는 거치대 내부는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장착할 수 있다.

✎ 겔 타입 패드로 강력한 부착이 가능하고 진공 방식으로 당겨서 고정이 되므로 흔들림이나 충격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 가로 거치뿐만 아니라 세로 거치도 가능해 원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었던 거치대

✎ 또한 자유로운 볼헤드로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했고,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편하게 거치할 수 있었다.



이번에도 IT 득템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주파집 원핸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에 관심이 간다면 댓글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또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서는 당첨 확률을 높여줄 히든 문구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이벤트에 참여해볼 것을 추천한다.




사세요.

한 손으로 편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싶었다면
마그네틱 거치대의 핀을 넣기 부담스러웠다면
가로 세로 모두 거치가 가능한 제품을 찾았다면

사지 마세요.
심플한 송풍구형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완전 블랙 컬러의 심플한 컬러를 원했다면
겔패드로 부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 POST by MACGUYVER.


https://bit.ly/2K85vwD

http://naver.me/FtfB0y9g
https://youtu.be/q_Qd4yvOBy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