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0일 금요일

[직구] 인강용 가성비 태블릿 추천, ALLDOCUBE X1 태블릿pc 해외직구


최근 43만원부터 시작되는 아이패드 때문에, 태블릿 시장에서는 웬만하면 가성비가 좋다는 명함을 내밀기가 쉽지 않다. 가성비 좋은 태블릿pc를 구입하고 싶다면, 그리고 가격적인 부담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사실 큰 고민없이 아이패드를 선택하면 된다.

하지만, 모두에게 43만원이라는 가격이 마냥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다는 게 문제다. 아이들에게 동영상을 보여주기 위한, 혹은 학생들이 인강을 듣기 위한 태블릿이라면 그보다 조금 더 저렴한 선택지를 찾아야 한다.




그래서 오늘은 참고할 만한 해외직구 태블릿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한다. ALLDOCUBE X1이라는 태블릿pc인데, 가격은 259달러 정도다. 5% 할인 가격이라고 하니 반짝 할인 이벤트가 끝나면 조금 가격이 오를 수 있다.

이 태블릿pc의 라이벌 중에는 화웨이 M3나 테클라스트 T8와 같은 중저가 태블릿들이 있는데, 스펙도 비슷비슷한 것 같다.



https://bit.ly/2J69qVJ

AP : Helio X20
GPU : Mali T880 700MHz
램 : 4GB
용량 : 64GB (SD카드 지원)
운영체제 : Android 7.1


Helio X20는 스냅드래곤 820과 엑시노스 7420 사이 정도의 성능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갤럭시S7과 갤럭시S6 사이 정도의 성능이라고 볼 수 있다. 물론 발열을 비롯한 완성도나 최적화 문제에서는 조금 더 부족할 수 있겠지만.




디스플레이 : 8.4인치 / 2560x1600 / 16:10
밝기 : 350 칸델라
카메라 : 1300만 후면 / 800만 전면
부가 기능 : 지문 인식 / 3G 셀룰러


ALLDOCUBE X1 태블릿도 화웨이 M3처럼 디스플레이에 집중한 모델인데, JDI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굳이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유사하다고 한 걸 보면 나름 자신 있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가격대에 비해 디자인이 준수하다는 점과, 동영상 시청용에 적합한 비율을 갖추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즉, 타겟층에게 필요한 요소들에 집중했다고 할 수 있다.




무게 : 356g
두께 : 7.8mm
사용 시간 : 최대 13시간 영상 재생

스펙상으로는 배터리 타임도 준수해서 충전기를 휴대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게다가 사이즈도 슬림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제법 휴대성이 좋다.




제품 설명은 이 태블릿pc가 게이밍 태블릿으로 적합하다는 점을 어필하고 싶은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그냥 동영상 시청용으로 사용하는 게 적합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아직 백도어로부터 안전하지 않은 중국 제품인 만큼, 다른 중국 스마트기기들과 마찬가지로 서브 계정을 등록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점은 꼭 알아두자. - MACGUYVER.


https://bit.ly/2J69qVJ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