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3일 화요일

[아,쉽다] 아이폰으로 걸려온 전화, 텍스트로 응답하는 아주 손쉬운 방법!


일상생활에서 전화를 받는 일은 아주 비일비재합니다. 필요한 전화든 아니든 상황에 따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되는데요.

내 상황을 알리지 않고 무조건 수신거부를 하거나 전화를 끊게 되면 상대방은 당황하게 됩니다.





하지만 업무중이거나 운전중이라면  전화받기가 매우 곤란하죠. 전화를 받는 대신 내 상황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오늘은 아이폰으로 걸려온 전화, 텍스트로 응답하는 아주 손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방법대로 설정하시면 전화를 받는 대신 텍스트로 간단히 응답해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길이 제한은 없지만 문자 길이가 너무 길어지면 요금이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80자 이내로 텍스트를 넣어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텍스트로 응답하는 문구 갯수는 3개로 제한되어 있어 문구를 더 넣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쉬울 수 있는데요. 미리 지정해 놓은 텍스트 문구 중 원하는 문구가 없다면 텍스트 문구들 맨 아래 ’직접 입력’을 눌러 필요한 문구를 바로 입력해 볼 수도 있습니다.





운전중이라면 ‘운전중입니다’라는 텍스트 문구를 넣어두시거나, 학생이라면 ‘수업중입니다’라는 문구를 넣어두시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간단한 설정만으로 전화를 받는 면에서도 센스가 돋보이게 되는데요. 맥가이버의 여러 팁들을 다양하게 활용하셔서 알차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