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3일 화요일

[32분 증정]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이번 주 증정 이벤트 모음 #10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봄은 어김없이 찾아오네요. 3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정말 따뜻해진 것 같습니다. 이제 봄나들이를 떠나거나 여행을  떠나기 좋을 것 같은데요. 새로운 IT 기기들과 함께 떠나본다면 하루가 조금 더 특별해 질 것 같습니다.


오늘도 현재 진행 중인 여러 종류의 이벤트를 한데 모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관심 있는 이벤트는 ‘포스트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첫 번째 아이템입니다. 바로 셀피포트 SA10 키드인데요. 셀카봉만으로는 뭔가 부족했다고 느끼셨던 분들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거치할 수 있고 핸드 헬드 촬영이나 삼각대로 활용해 볼 수 있는 매틴 미니 삼각대. 그리고 5단 길이 조절, 세로 거치, 리모트 등 여러 기능을 품고 있는 매틴 SA6 셀카봉. 이 두 제품만 있으면 사진 촬영 고민은 끝이겠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LCJBW5g




아이폰X을 사용하면서 가장 큰 고민은 아마도 케이스를 어떤걸 사용하느냐가 아닐까 싶습니다. 흔한 케이스는 싫고, 그렇다고 너무 화려하거나 튀는 케이스는 아이폰X의 느낌을 잃을 것 같아 사용하기 꺼리게 되죠.

컬러스킨은 아이폰X과 1:1 맞춤 설계로 놀라운 손맛과 얇은 일체감을 선사합니다. 특유의 재질감으로 아이폰X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어 눈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색다른 후면 필름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plruz3C



음악을 듣는 맛을 살려주는 이어폰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KING PRO 이어폰은 사운드 만족도가 아주 높았는데요. 차음성까지 굉장히 좋아 음악에 제대로 심취할 수 있었습니다.

묵직한 사운드와 귀에 부담되지 않는 적절한 무게감의 이어폰 덕분에 음악의 듣는 맛을 살려줍니다. 키네라 이어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이어폰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x6g7wAC7




외출할 때는 가방이 필수품이죠. 물론 카메라를 들고 외출할 때도 카메라 가방이 필수입니다. 일반 가방에 카메라를 넣게되면 파손의 우려와 함께 여러 물건들이 뒤섞여 스크래치의 위험도 발생하게 되죠.

매틴 카메라 가방은 특유의 쿠션 파티션을 통해 메인 수납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할할 수 있어서 수납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틴 카메라 가방 포스트는 매틴 차량용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댓글 참여를 통해 차량용 거치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겠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FdNo3ZP5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대세가 되면서 유선 이어폰보다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점들이 많죠. 무게, 생활방수, 페어링, 대기시간, 노이즈 캔슬링 등 꼼꼼히 따져보게 됩니다.

에이투 AT231은 위의 기능들에 더해 세계 최초 메탈필링 기술이 도입되어 지연 없이 최적화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된 음질을 맛보고 싶으신다면 에이투 AT231 이어폰을 추천드립니다.


http://naver.me/xRd2BGhM




스피커는 음질만 좋으면 된다는 편견을 깨는 스피커가 있습니다. 바로 뮤리슨 MX100인데요. 아주 과감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빛을 자유자재로 반사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3D로 완성되는 입체 음향과 탄탄한 중저음과 우퍼는 음악을 듣는 내내 귀를 즐겁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이한 인테리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셨다면 뮤리슨 MX100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0pOQdAg



선없는 자유로음을 가져다주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작지만 많은 기능을 품고 있습니다. 아콘 프리버즈 X9 이어폰도 여러 편의 기능까지 더해 사용하기 좋았는데요.

편리한 배터리 기술과 생활방수, 완벽한 중저음 밸런스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거기다 뛰어난 음질을 더했고 노이즈 캔슬링까지 뛰어난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제품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FogtCrSb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액정을 보호하는 일이 아주 중요합니다. 소중한 스마트폰을 혹여나 손에서 놓치기라도 하면 액정이 파손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뱅가드 프로텍션쉴드 액정필름은 갤럭시S9 보호필름은 세계 최고의 보호필름 충격 흡수를 가졌습니다.

거기다 낙하 방지 기술과 지문에 대한 내구성도 뛰어나서 사용하기 편한데요. 두께도 매우 얇아지고 유리 대비 생폰과 흡사한 손맛을 전달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S9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G3I9KKNG



케이스가 강화유리를 입고 있다면 조금 더 특별할 것 같은데요. 닥터가드 슈퍼글라스 강화유리케이스는 이름 그대로 케이스에 강화유리를 더했습니다. 생폰을 쏙 빼닮은 쫀득한 손맛과 독특한 컬러감, 완성도 높은 3중 구조로 다른 케이스들과는 차별성을 보여줍니다.

케이스 본연의 의무인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면에서도 아주 우수한 성능을 보였고 탈착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다는 점에서 충분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최신 스마트폰에 원하는 색상의 강화유리 케이스를 입혀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트 바로 가기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Ftf0U15n



블루투스 이어폰에 있어 배터리 용량이 크다는 것은 아주 중요한 점인 것 같습니다. 여행용으로도 적합하고 일상생활에서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이죠.

씽크웨이 TONE BH5 SHOCK 완전무선 블루투스 스테레오 이어폰은 대용량 배터리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품고 있어 아주 유용했습니다. 페어링 연결 거리도 넉넉했고 방수도 되는 똑똑한 이어폰입니다. 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u8WJMqj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아보았다면 이제는 참여해볼 차례입니다. 각각 제품의 ‘포스트 바로가기’를 클릭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유튜브 아이디를 포함한 댓글 / 공유 링크 주소를 포함한 댓글을 포스트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추천에 더해 팔로우 하시고, 공유 및 다른 채널들에도 함께 참여해 주세요.

이벤트는 네이버 포스트와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메일, 포스트 댓글,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유튜브 아이디나 공유 링크가  없어도 당첨은 가능하지만 확률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더 많이 눈에 띄일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다른 글들에도 댓글을 남겨 주시면 높은 당첨 확률을 기대해 보실 수 있겠네요.

댓글은 제품에 대한 소감과 어떻게 사용하고 싶은지 등을 진솔하게 담아주신다면 당첨될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드디어 3월을 맞이했습니다. 월간 계획 잘 세우셔서 알차게 보내시고 맥가이버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하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