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3일 금요일

[직구] 기어베스트 4주년 이벤트, 20만원대 가성비 태블릿pc 해외직구 핫딜 정보


한동안 기어베스트라는 해외직구 사이트의 평가는 이러했다. ‘물건이 기어와서 기어베스트인가, 그래도 가격은 가장 저렴하네.’ 즉, 배송은 조금 느리긴 한데, 가격적인 메리트가 큰 해외직구 사이트라는 것이다.

그리고 이전에는 국내 배송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우체국 택배와의 협업 덕분에 국내 배송에 의한 스트레스도 거의 사라진 상태다. 




그 기어베스트가 지금 4주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러 할인 이벤트들을 내놓고 있는데, 각종 할인 이벤트는 기어베스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오늘은 그 여러 핫딜 이벤트 중 ‘기념 플래시 세일’ 항목의 투데이 핫딜 정보를 하나 소개할 예정이다. 이전에 직접 사용해봤던 Teclast 마스터 T10 지문 인식 태블릿pc가 그 주인공이다.




Teclast 마스터 T10는 어떤 태블릿pc?
Teclast 마스터 T10 가성비 태블릿의 가격은 30만원 중반대인데, 현재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에는 22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

이전에도 이 가성비 태블릿이 20만원대 가격으로 플래시 세일 이벤트가 진행되어서,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를 포스팅했었는데, 이 제품의 특징이 궁금하다면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자.


http://bit.ly/2xTAftP


요약하자면, 2560x1600 해상도의 IPS 패널을 품고 있고, 디자인과 마감이 기대 이상으로 준수하며, 성능도 가격에 비해 준수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여러 중국 스마트기기를 해외직구로 만져보면서 당첨된 적은 없지만, 복불복이 존재할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한다. 또 중국은 여전히 백도어 이슈의 중심지인 만큼 메인 스마트폰과 다른 계정을 사용할 필요도 있다.

매번 중국 스마트 기기를 만져보면서 느끼는 점이지만, 이런 가성비 제품들을 큰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4월 9일까지 4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해서 가성비 제품들이 이벤트 목록에 올라올 텐데, 괜찮은 제품이 올라올 때마다 핫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니 관심이 있다면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가장 최근에 소개했던 샤오미 가성비 스마트워치인 어메이즈 스마트워치어메이즈 스마트밴드도 핫딜 이벤트에 포함되었으니, 관심이 있다면 링크를 눌러 확인해보자. - MACGUYVER.


http://bit.ly/2xTAftP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