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30일 화요일

[Tip] 애플워치의 시간 앞당겨 설정하는 아주 유용한 꿀팁!


바쁘고 바쁜 시대이다 보니 시간을 지키는 것만큼 중요한 일도 없다. 상대방이 시간을 내어 주면 정말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 돈으로도 시간을 살 수 없는 만큼 시간 약속은 잘 지켜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 여러 방법들이 동원되곤 한다.

약속 시간에 늦지 않기 위해서 일부러 시간을 10분에서 15분 정도 빠르게 설정해 두는 방법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벽시계나 차량용 시계는  한계가 있다. 다른 일을 열중하다 보면 벽시계를 보지 못하거나 또 환경상 벽시계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 차량용 시계도 차량에 탑승해야만 알 수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지 못한다.






시간을 제일 잘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애플워치가 아닌가 싶다.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설정해두는 방법으로도 가능하지만, 알람을 꺼버리고 나면 깜빡해버려 무용지물인 경우도 많다. 또한 약속 준비로 바쁜 와중에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며 일일이 시간을 확인하기는 귀찮은 일이다. 하지만 애플워치를 착용하고 있다면 손목을 들어 시간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다.

그렇다면 애플워치의 시간을 앞당겨 설정할 수 있을까? 애플워치의 시간 앞당겨 설정해두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워치에서 시간을 설정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아래의 방법을 활용해 애플워치에서 시간 앞당겨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1.애플워치에서 설정에 들어간다.
2.시간을 선택한다.
3.앞당길 시간을 선택해 준다.
4.변경된 시간을 확인한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두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으로 앞당겨 설정된다. 약속 준비를 분주히 하면서도 애플워치를 통해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또 미리 준비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다.

이 설정은 화면에 표시되는 시간만 바꿀 뿐, 모든 경고와 알림은 정확하게 원래 시간에 울린다. 말 그대로 시계 페이스에 표시되는 시간만 변경되는 것이다.




물론 시간을 보는 게 습관이 되어 있지 않다던가 시간을 착각해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게 시간을 설정해 두는 게 좋을 것 같다. 애플워치보다 스마트폰 알람 설정이 더 편리한 사람들도 있기 때문.

애플워치의 시간을 앞당겨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두어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 되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