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6일 화요일

[직구] 6080mAh 배터리, 18:9 가성비 스마트폰이 20만원 중반대?




해외 직구 제품을 찾고 또 추천하면서 느끼는 점이라면, 국내 시장이 얼마나 작고 협소한지를 제대로 체감하게 된다는 것이 있다. 물론, 가성비 제품이라거나 극도로 저렴한 제품의 경우는 품질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아쉬움도 있겠지만, 스펙이나 선택의 자유에 있어서 해외 시장은 국내 시장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넓었기 때문이다.

그 점에서 오늘 소개할 제품 역시 상당히 독특한 스펙을 지니고 있는데, 우선 배터리가 무려 6080mAh에 달한다. 한마디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충분할 정도로 배터리가 넘친다는 것을 뜻하고, 이것은 자연스럽게 사용자 경험의 확장으로 돌아올지 모른다.





또한 6기가 램을 통해서 넉넉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는 점과 6인치에 이르는 18:9 비율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최근 뜨고 있는 베젤리스 + 긴 화면을 모두 충족했다는 점에서도 최근 디자인 트렌드를 따르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칭 페이스 아이디라 부르는 얼굴 인식 기능 역시 안드로이드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페이스 아이디’ 자체에 집중하기보다는, 얼굴 인식 기능을 운영체제 차원에서 제공한다는 점에 포인트를 맞출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6기가 램, 64기가 메모리를 탑재한 파워3 스마트폰은 이름에서는 중국산이라는 느낌이 물씬 났지만, 구성품까지 가득 챙겨준다는 점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 보호 케이스와 보호 필름, 전용 젠더와 변환 젠더까지 제공하면서 활용성을 높여준 것이다.

흔히 직구로 스마트폰을 구입할 경우 해당 제품에 맞는 케이스나 보호필름, 젠더 등을 구하기 힘들다는 아킬레스건이 있지만, 파워3의 경우는 이러한 아쉬움을 덜어주기 위한 구성품들로 올인원 디바이스 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http://bit.ly/2pyMNV7




물론, 이어폰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이나 3.5mm 이어폰 단자가 사라졌다는 점은 쓸데없이 아이폰을 따라 했다는 아쉬움을 남기고 있기는 하지만 이 정도의 가격에서 이 정도로 구성품까지 신경쓴다는 것은 분명 칭찬할 만한 일이 아닐까 싶었다.


파워3 스마트폰은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6080mAh의 엄청난 대용량 배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펙들과 디자인을 집약하고 있다.

그 점에서 파워3의 디자인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 우선 후면 디자인은 상단 부분에 붙은 것처럼 보이는 듀얼 카메라와 지문 인식 버튼이 자리한 것을 알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그리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아니었지만, 전체적인 균형감이나 세련미에 있어서는 나름 좋은 평가가 가능했다.

특히나 하단부 디자인 마감이나 깔끔한 디자인의 기준으로 보자면 나쁘지 않은 모습을 갖췄기 때문이다.




전면의 경우는 베젤리스라고는 하지만 좌우 베젤리스일 뿐 상하의 경우는 여전히 큰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아킬레스건이 있기는 했지만, 노치 디자인 대신 깔끔한 디자인을 추구했다는 점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는 것도 가능했다.

화면의 비율이 90.8%를 넘어서며 대화면을 제대로 활용했고, 저렴한 가격에도 고릴라 글라스 4를 활용해서 내구성까지 더했다는 평가가 가능했던 파워3는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 최대 4일간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와 75일에 이르는 대기 시간, 63시간의 엄청난 통화 타임을 활용할 수 있는 놀라운 ‘파워’를 지닌 스마트폰이라 평가할 수 있었다.


✎ 놀라운 스펙을 자랑하는 가성비 스마트폰 파워3



✎ 어마어마한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어 충전 시간대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

✎ 안드로이드에서 공식 지원하는 페이스 ID


해외 직구 추천 제품으로 파워3를 선정한 이유라면, 기어베스트를 통해서 독점 발표되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국내 구입 가격 역시 20만원 중반대에 그친다는 점 때문이다.

또한 국내에서 20만원 초중반대로는 만나보기 힘든 플래그십에 준하는 퍼포먼스, 배터리 타임, 듀얼 카메라, 18:9 비율의 대화면, 지문 인식까지도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파워3 스마트폰의 장점이 돋보였기 때문이기도 하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음에도 5분 충전 만으로 2시간 통화가 가능하며, 30분 충전으로 하루 사용을, 2시간 만에 완충을 할 수 있는 퀵 차지를 지원한다는 점에서도 대용량 배터리가 지니는 장점을 가득 담고 있었던 파워3.

해외 직구의 태생적인 아쉬움인 다소 길어지는 배송 기간이나, AS의 불편함, 국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브랜드로 인한 낯선 느낌은 걸림돌이 되고 있지만, 이 정도의 가격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지고 구입해보고 싶은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 MACGUYVER.


http://bit.ly/2pyMNV7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