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증정] 양방향 퀵차지를 품은 10,000mAh 가우넷 보조배터리 추천


스마트폰이 점점 더 커지면서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 커다란 크기의 스마트폰을 어떻게 충전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고 할 수 있는 일들이 더욱 많아지면서 출퇴근 시간, 통학 시간 만으로도 배터리가 방전되는 경우도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대용량, 퀵차지 충전을 내세우며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는데, 대용량은 더 많은 일들을 더 오래 할 수 있도록, 퀵차지는 대용량 배터리를 보다 더 빠르게 충전하도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모두 필수적인 스펙이라 볼 수 있다.








하지만 보조배터리의 경우는 이야기가 조금 다른데, 퀵차지를 지원하지 않거나 지원하더라도 반쪽짜리인 경우도 있고, 정작 보조배터리는 퀵차지를 지원하지 않아서 밤새도록 충전해야 하는 경우도 심심찮게 만나게 된다.

그러나 오늘 소개할 제품인 가우넷 보조배터리는 조금 다른데, 용량도 넉넉할 뿐 아니라 양방향 퀵차지를 품었다는 점에서 장점이 큰 제품이기 때문이다.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products/2022155498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의 경우 QC 3.0을 완벽하게 지원할 뿐 아니라 충전 단자 역시 USB-C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상위 호환성과 하위 호환성을 고루 가진 제품이다. 또한, 고밀도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통해서 안정성과 고성능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특히나 보조배터리는 과전류, 과전압을 예방하고 제어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서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은 과전류 및 과입력, 과충전 및 합선, 쇼트 제어까지 다양한 안전 기술을 더하며 장점을 고루 갖췄다는 평가가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알루미늄 메탈 재질의 디자인으로 완성된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은 블루 코랄, 로즈 골드, 다트 그레이로 완성되면서 컬러 선택지 역시 넓혀주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서 양극 산화 공예 처리를 했는데, 이를 통해 강한 내구성과 부식 방지까지 품으며 장점을 더했다.


슬림한 알루미늄 메탈 재질의 디자인과 3가지 색상으로 선택지가 다양했던 가우넷 보조배터리




과전류, 과입력, 과충전 및 쇼트 제어 등 다양한 안전 기술을 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가우넷 보조배터리는 10,000mAh의 대용량을 가졌기 때문에 충전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지는 몰라도, 일반적인 보조배터리의 경우 6시간 이상 소요되는 보조배터리의 자체 충전 시간을 3시간 30분까지 줄이면서 단축율이 40%를 넘어서는 장점을 더하고 있다.

즉, 보조배터리 자체의 충전을 위한 시간을 크게 줄이면서 실용성과 효율성을 더한 것이다. 또한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은 갤럭시S7을 2.5회 정도, 아이폰을 5회 정도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를 품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실제로 사용해본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은 용량이 넉넉하다는 점에서 수많은 기기들을 연이어서 충전하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만족도 높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충전을 위한 시간을 크게 줄여 실용성과 효율성까지 더했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외출시에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했던 제품




1) 크기에 적합한 정도의 무게감, 부들부들한 재질감
2) 단자 부분의 마감이 훌륭하고 라운딩 처리가 되어서 날카롭지 않았다.
3) 다만, 기기의 절개선 라인을 중심으로는 살짝 아쉬운 마감이 돋보였다.
4) 재질 자체가 저가형 플라스틱과 달라서 단단함이 느껴졌고 튼튼한 손맛이 전달되었다.




5) USB-A, USB-C 타입 모두 지원해서 범용성이 매우 높았다.
6) 전원 버튼을 누르면 표시되는 LED는 낮에는 확인이 힘들었다.
7) 스마트폰과 함께 들고 사용하거나 가방에 넣고 사용할 경우 폰에 흠집을 낼 수도 있을 것 같았다.




8) 색상이 고급스럽고 다채로워서 색상 선택지가 많았다.
9) 충전 속도가 빠르기도 했고, 발열도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만족도가 높았다.
10) 보조배터리 자체의 충전 속도도 눈에 띄게 빠른 것이 느껴졌다.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껴보고 경험한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은 용량에서의 만족도도 높았고, 출력 단자가 다양하다는 점에서 범용성도 뛰어난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가격 역시 2만원 초반대로 높지 않았고, 심플하면서도 심미성을 강조한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다.


 



사용하는 스마트기기나 액세서리에 따라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양방향 퀵차지를 지원한다는 점, 충전 단자의 마감이 뛰어나고 재질 자체가 튼튼하다는 점에서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은 분명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대용량 배터리를 품은 스마트폰을 사용중이거나, 스마트기기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면 용량에 대한 걱정과 고민 없이 활용이 가능한 가우넷 보조배터리 10,000mAh 모델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products/2022155498


http://naver.me/IIRhozrK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