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5일 월요일

[아,쉽다] 아이폰으로 깨알같이 작은 글씨 크게 확대해서 보는 아주 간단한 방법!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신기한 기능들을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이런 기능도 있었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오늘도 유용한 꿀팁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상시 책을 읽거나 영수증을 보는 등 깨알같은 글씨들이 우리를 반길때가 많은데요. 그럴때마다 돋보기를 가져다가 볼 수도 없고 사진을 일일이 찍어 크게 확대해서 보기는 귀찮을 때가 많죠.




   

너무 작은 깨알 글씨들은 눈의 시력이 좋고 나쁨을 떠나 보기가 엄청 불편한데요. 이런 경우 글씨를 바로 확대해서 편하게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설정만으로 불편함이 해결되는데요. 어떻게 설정하면 깨알같은 글씨를 크게 볼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재미있는 카메라 기능
이렇게 간단한 설정으로 작은 글씨를 크게 확대해 보았는데요. 카메라로 가능한 일들이 아주 많은 것 같아서 신기하다는 생각도 들게 만드네요.

확대기를 한번 설정해두니 필요시마다 켤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메세지를 확인 하다가도,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가도, 심지어 잠금화면 상태에서도 홈버튼만 연속으로 세 번 눌러주기만 하면 언제든 실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연속 세 번을 클릭해야 하기 때문에 손이 빠르지 못하다면 확대기를 불러내기 쉽지 않았고, 반대로 손이 너무 빨라 두번 누른다는게 세 번을 눌러 원치 않게 확대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깨알같은 글씨를 바로 확대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한 설정 한번으로 편리하게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