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7일 목요일

뱅굿 11주년, 모든 상품 11% 할인부터 최대 50% 혜택받는 방법




뱅굿이라는 어쩌면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회사가 있습니다. 영어로는 Banggood이라고 쓰는데요. 이 회사는 처음에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국제 전자 상거래 서비스로 거듭났는데요.

미래를 미리 내다보고는 과감한 투자를 한 것입니다. 사실상 인터넷으로 구입이 가능한 모든 것을 판매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로서 발돋움을 하면서 저렴한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7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군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역시 장점이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판 다이소라 부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바로바로 가격 비교를 할 수도 있고, 쿠폰을 활용해서 거의 모든 제품을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제법 쏠쏠한 인터넷 전자 상거래 업체라 부를 수 있습니다.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뱅굿은 대부분의 제품을 무료로, 또는 저렴한 배송 비용만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최소 주문량이 별도로 없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만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며, 국내에서도 대중화가 되면서 많이 사용하는 페이팔 및 신용카드를 통한 구매까지 가능해서 구매 역시 어렵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15만 가지가 넘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뱅굿을 한 번 이용해본 분들은 습관적으로 뱅굿을 찾을 정도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뱅굿 11주년을 기념하는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뱅굿 11주년, 기대할 수 있는 이벤트는?
당연하겠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뱅굿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덩달아서 업체들도 많아져서 매우 북적북적한 곳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뱅굿을 통한 수익을 얻은 업체들이 쿠폰을 활용할 수 있게 하면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는데요.

뱅굿을 통해서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도매가격 수준으로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뱅굿의 첫 번째 장점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뱅굿 11주년 이벤트를 통해서 50달러 이상의 주문을 할 경우 11%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및 쿠폰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비싸서 구입하지 못했던, 그리고 배송료가 아까워서 망설이고 있던 다양한 핫템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일별로 다른, 또한 제품별로 다양하게 적용하는 추가 이벤트까지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기회가 되었던 뱅굿 11주년 행사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뱅굿, 이용해도 좋을까?
현재는 뱅굿 11주년 이벤트를 비롯해서 쿠폰 및 상금 이벤트까지 더하고 있어서 각각의 날짜에 해당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쿠폰을 추가적으로 받거나, 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뱅굿 모바일 앱에서는 상단에 나타나는 ‘뱅굿 점프’라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어서 11주년 게임도 하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는데요.




   

뱅굿은 단순히 이러한 이벤트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나 서비스, 쿠폰이 매우 많기 때문에 어쩌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뱅굿을 활용하고, 가입한 분들이 추가적인 혜택 및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서 계속해서 이용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모든 해외 직구가 그렇듯 중요한 사실들은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국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라면 가격 비교를 통해서 더 좋은 곳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고, 특히나 해외 구매인 만큼 배송료 및 관, 부가세를 확실히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국내 배송 및 반입이 안되거나 반입할 수 있는 수량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국내에서의 재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반입은 절차와 방법이 까다로운 만큼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가 아닐까 싶기도 했습니다.

해외 구매가 1조원을 넘어서서 고공 행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의 발품으로 훨씬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뱅굿 11주년 이벤트가 어쩌면 그 시작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s://www.banggood.com/11annv/11annv.html?utm_campaign=12998855_11year&utm_content=2841&p=XS28211362216420170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