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가격, 안전, 편의성까지 다 갖춘 가성비 미니 선풍기 추천, 요이치 푸딩 핸디 선풍기


여름철은 최대한 소지품을 최대한 가볍게 하고 나가야 하는데, 어찌 된 일인지 최근에는 소지품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밖에 나가보면 다들 저와 같은 처지더군요.

계속 손에 들고 있어야 해서 가지고 나가고 싶지 않을 때도 있지만, 날씨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 소지품을 들고 가야 합니다.






이 소지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휴대용 핸디 선풍기입니다.

요즘은 길거리에서 너나없이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마치 스마트폰처럼 일인 일선풍기 시대가 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한 가까운 지인의 가족은 벌써 한 사람당 핸디 선풍기 한대씩 모두 장만했더군요.



   

이렇게 휴대용 미니 선풍기가 붐을 일으키면서, 핸디 선풍기의 종류도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점점 아이디어 상품들, 가성비 상품들이 등장하고 있죠. 오늘은 그러한 선풍기들 중 안전하면서도 실용적인 선풍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이치의 푸딩 핸디 선풍기인데요. 특징을 한번 알아볼까요?




톡톡 튀는 디자인
요이치 선풍기는 블루, 블랙,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선풍기 헤드 전면에는 크롬으로 마감이 되어 있죠.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이긴 합니다. 무난한 선풍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그리 적합하지 않은 디자인인 것이죠.



하지만 한 지인처럼, ‘미니 선풍기가 죄다 하얗기만 해서 내 선풍기인지 남 선풍기인지 구분도 안 간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가 있으니 다른 핸디 선풍기들과는 뚜렷하게 구분이 되는 것이죠.

그리고 이 전면 크롬은 사실 거울 효과를 위한 마감이기도 합니다.


   


선풍기의 바람에 날리는 머리가 신경 쓰이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죠. 실제 거울처럼 원래 색상 그대로를 보여주지는 못하지만, 생각보다 상이 뚜렷하게 보였습니다. 치아 한구석에 자리한 고춧가루를 찾아내서 빼기에는 어렵고, 머리 정리하기에는 괜찮은 정도라고 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네요.

또한 당연하게도 거울보다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가볍지만 강한 선풍기
선풍기라면 시원해야 합니다. 물론 기온이 너무 높아서 에어컨 실외기 바람처럼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을지 몰라도 바람이 강해야죠.

요이치 핸디 선풍기는 미니 선풍기 중에서도 조금 작은 편인데요. 



   

바람이 작지는 않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면 사용할 때마다 이 작은 선풍기가 바람을 모아주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바람 세기는 3단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배터리는 2시간에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완충까지는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와 관련된 케이블 전문 브랜드 요이치인 만큼 배터리 문제로 인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KC 인증을 받은 배터리를 사용하기 때문이죠.




여러모로 편리한 푸딩 선풍기
요이치 핸디 선풍기는 고개가 180도로 돌아갑니다. 덕분에 휴대성이 뛰어나고, 탁상용 미니 선풍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선풍기 자체가 각도 조절과 고정이 자유로운 형태는 아니기 때문에, 180도로 꺾어서 책상에 놓고 쓰거나, 옆으로 눕힌 상태에서 각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눕혀서 각도를 조절하며 사용할 경우는 진동에 의한 소음을 예상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예상한 만큼 소리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스트랩도 있어서 손에 들고 휴대할 때 더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 야외에서 사용해본 요이치 푸딩 핸디 선풍기

 

 ✎ 탁상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푸딩 선풍기


✎ 요이치 선풍기의 다양한 색상





6개월 리퍼 서비스, 믿을 만한 선풍기
사실 요이치 푸딩 핸디 선풍기는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구입할 수 있는 선풍기 중에서도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대로 상대적으로 훨씬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선풍기이기도 한데요. 인증받은 배터리를 사용할 뿐 아니라 요이치만의 6개월 리퍼 서비스도 적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제조한 제품에 대해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이처럼 요이치 미니 선풍기는 가격과 안전성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에게 가장 적절한 대안이 되는 제품이 않을까 싶습니다.

그에 안전성과 저렴한 가격에 더불어 디자인적인 포인트와 여러 편의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미니 선풍기 중에서도 가성비 핸디 선풍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yoitch/products/721531525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908332&memberNo=5931703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