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9일 수요일

올여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은? 분실 방지 에이투 ‘AT221’


정말 요즘 날씨는 알다가도 모를 것 같습니다. 푹푹 찌는 날씨에 더해서, 기습적인 소나기가 내리는데 마치 스콜과 같이 엄청난 기세로 짧은 시간에 엄청난 양의 비가 내리면서 홍수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푹푹 찌는 날씨만으로도 불쾌 지수는 높아질텐데, 거기다 급작스런 폭우까지 겹치니 그야말로 진퇴양난이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는 귀를 적셔줄 뮤직 샤워가 더욱 간절하게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올여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은 무엇일까 하고 말이죠. 조건은 간단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할 필요가 없는 심플한 스타일과 고음질,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과 분실 방지 기능까지 있는지 말이죠.



   

분명 정답이라고만 하기는 힘들지 몰라도, 에이투의 AT221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해답이 되어줄 것 같았습니다. 마그네틱 시스템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분실까지 방지하는 똑똑한 기능이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이 글에 댓글과 추천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4분에게 AT221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3g, 분실 방지까지 다 담은 무게
AT221의 최대 장점이라고 한다면 13g에 불과한 매우 가벼운 무게에 더해서 분실 방지 기능까지 품었다는 것입니다.

분실을 방지하기 위한 기술로 마그네틱을 활용했는데, 단순히 분실만 방지하는 것을 넘어서서 스타일을 더하기도 하고 편안한 사용도 가능해서 매우 편리하게 다가왔습니다.



이를테면, 이러한 마그네틱 기능이 없는 대다수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는 이어폰을 착용하지 않을 경우 한쪽으로 쳐져서 어느새인가 이어폰이 떨어지는 경우도 많고, 이어폰이 비대칭으로 되거나 나도 모르게 분실될 가능성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AT221 블루투스 이어폰은 착용하지 않을 경우라도 가볍게 착 붙여두면 그만이기 때문에 그 점에서 편의성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무게 또한 13g으로 매우 가벼웠기 때문에 목에 걸어두더라도 흉부를 가격하는 일도 없었고, 운동 중에도 부담이 되지 않아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신 버전으로 더욱 높아진 완성도
AT221 모델은 2017년 6월을 기점으로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내부적인 기술이 더욱 완성도를 높이게 되었고, 음질 및 내구성이 더욱 좋아지면서 그 부분에서 만족도가 상당히 뛰어났습니다.

특히나 사운드를 전달하는 능력이 매우 좋아지면서 끊김 없는 감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특히나 지하철을 탑승하거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가장 큰 불편함이라고 한다면 단연 전파 혼선으로 인해서 연결이 불안정하거나 끊기는 것 등이 있는데요.

AT221 블루투스 이어폰은 그 부분에서 보완을 하면서 더욱 안정적으로 음악 감상에만 집중할 수 있었고, 특히나 음악을 감상하던 도중에 전화가 오더라도 통화의 품질이 보장되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꺼내고 이어폰을 빼는 일 없이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다양한 크기의 이어팁으로 귀에 알맞은 이어팁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 분실 방지를 위한 마그네틱 기술로 스타일과 편의성까지 더해 주었습니다.

✎ 목에 걸어 두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감으로 가볍게 착용이 가능 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과 놀라운 사운드를 들려주었던 '에이투 AT221'




AT221, 올여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괜찮을까?
AT221 블루투스 이어폰은 과연 여름을 위한 제품으로 손색이 없었을까요? 사실, 요즘에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너무나 많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애플도 자체적인 에어팟을 내놓고, 삼성도 다양한 블루투스 제품을 내놓을 정도로 시장이 커지고 있는 것인데요.

미국 시장 기준으로 보자면 이미 지난해 겨울 부터는 유선 시장보다도 무선 시장이 더욱 커지면서 시장의 흐름과 대세가 바뀌는 추세입니다.




한국에서도 마찬가지로 유선 이어폰 시장 보다는 무선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데요. 유선으로 연결해야만 하는 불편함을 간편한 무선 방식으로 바꿨기 때문에 그 부분에서 선택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AT221 모델은 디자인이 세련되었을 뿐 아니라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고, 특히나 음질과 내구성을 강화하면서 그 부분에서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이어폰을 번거롭게 사용하는 것을 싫어하는데, 그 부분에서 합격점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AT221을 구매한 이후에 후기를 작성하고 이메일로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1+1 증정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가성비가 뛰어났고, 추첨을 통해서는 에이투붐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증정하기 때문에 여름을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던 분들이라면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부를 수 있었습니다.

댓글 이벤트 역시 진행되고 있으므로 이 글에 댓글과 추천만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블랙 컬러 2대, 레드 와인 컬러 2대, 총 4대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댓글을 아낌 없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atwofarm/products/605435714
http://naver.me/FSuxm0kl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