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3일 화요일

무동력으로 아이폰을 충전하는 신박한 방법, ZZEUS 활용하기


스마트폰의 중요성이 무시하지 못할만큼 커진 지금,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다 되었다는 것만큼 긴장되는 일도 없겠죠?

바로 그럴 때 도움이 되는 기기가 있습니다. 기존의 보조 배터리처럼 따로 전원을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는 제품인데요.


   

컨셉은 신선했습니다. 예전에 마구마구 돌려서 플래시를 켜는 도구가 있었는데 아마도 비슷한 원리로 작동되는 것처럼 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ZZEUS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인데,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 악력으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인데요.



일반적인 악력기와 별반 다를 것이 없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 이 녀석이 기특하게도 운동만 가능한게 아니라 전기까지 만들어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은 그저 악력기를 사용하듯 힘을 주어서 손을 쥐었다 폈다를 해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렇게 하는 것만으로도 전력을 생산해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중요한 것은 얼마나 운동을 해야 하느냐 하는 것일텐데요. 배터리가 내장된 이 제품은 2600mAh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보조 배터리와 비교하면 한참 부족하지만 스마트폰을 한 번 충전하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이는데요.

   


컨셉은 말 그대로 어디서나 생산이 가능한 보조 배터리라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충전을 위해서는 5시간동안 운동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운동을 할 때마다 충전이 가능한 만큼 평소에 운동을 틈틈이 한다면 얼마든지 충전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ZZEUS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 제품으로서 현재는 19달러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착한 가격, 늦은 배송
역시나 착한 가격에 눈이 먼저 가는데요. 아쉬운건 다른 펀딩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배송이 늦는다는 것입니다.

현재 예상은 10월부터 배송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악력에 맞춰서 구입이 가능하도록 3가지 제품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조 : 인디고고

강 중 약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한데, 아마도 '강'으로 된 제품이 가장 힘들고 가장 빠르게 충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 여름, 운동도 하고 충전도 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악력기와 하나가 된 보조 배터리를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