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5일 금요일

대륙의 실수? 샤오미 USB 멀티탭 출시, 가격보다 기능에 충격


많은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불편했지만 당연하게 여겨왔던 것 한 가지가 있다면, 다름아닌 어댑터일 것입니다.

스마트폰과 타블렛이 대중화되고 USB형 어댑터가 사용된지도 이미 5년이 훌쩍 넘었지만 우리는 불편함을 당연하게 여겨왔던 것이죠. 하지만 샤오미가 모든 생각을 뒤집었습니다.


   

물론, 샤오미가 내놓은 USB 멀티탭이 최초의 USB 멀티탭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자면 샤오미의 제품을 넘어서기가 힘든 것이죠.

샤오미는 기존의 멀티탭에 다양한 콘센트 모양을 지원하면서도 동시에 USB까지 지원하는 진정한 멀티탭을 내놓은 것입니다.





이 제품 하나면, 여러 IT 기기를 충전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USB 제품까지 3개나 지원이 됩니다.

더이상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해서 거추장스러운 어댑터를 여러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는 것이죠.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이 어댑터 하나만 가지고 가더라도 여행의 센스쟁이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USB 잭이 3개나 제공된다는 것은 덩치만 크고 불편한 어댑터를 3개나 줄일 수 있다는 것이고, 다양한 크기의 콘센트 모양은 여러 나라에서 사용하는데도 편리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는 대륙의 실수가 아닌 대륙의 아이디어라고 불러야 할 정도로 제대로 된 제품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샤오미는 이 제품이 크게 성공할 것이며, 멀티탭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호언장담을 했는데, 정말 간단한 아이디어로 이렇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샤오미의 USB 멀티탭 가격은 49위안, 한화로 8,000원에 불과합니다. 이런 것이 진정한 '의미 있는 제품'이 아닐까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