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8일 월요일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티저 공개 '자비스' 탑재?


갤럭시S6 아이언맨 버전이 곧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많은 마블팬들이 기대하는 것은 '아이언맨' 같은 느낌을 가지는 것인데요.

무엇보다도 음성인식 서비스로서 삼성의 S보이스 대신 '자비스' 탑재를 기대하는 분위기입니다. 자비스의 음성으로 들리는 음성인식 서비스는 그것만으로도 '아이언맨'이 되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삼성전자는 트위터를 비롯한 공식 페이스북에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박스를 공개했습니다. 붉은 배경으로 둘러싸인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아이언맨의 마스크가 크게 그려진 박스의 내부로 빛이 비치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SNS 문구를 통해 '이 박스를 열면, 너도 어벤져스'라는 멘트를 남기면서 더욱 기대를 가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빠르면 5월 중, 늦어도 6월 초에 공개될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마블팬들에게 있어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마블과 함께 해왔던 삼성전자로서는 이러한 갤럭시S6와 마블 캐릭터의 조합으로 인해 더욱 큰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블팬들 역시 갤럭시S6 아이언맨 버전에서는 '자비스' 목소리를 가진 음성인식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자비스 목소리로 아침을 알려주고, 오늘 일정을 정리해주고, 똑똑한 명령들을 수행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어느정도 아이언맨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비스 탑재로 인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이 더욱 스마트하고 발전된 느낌을 전달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서로에게 윈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얼마 남지 않은 출시일에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과 자비스 탑재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가지고 지켜봐야겠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