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2일 금요일

움짤 저장이 안되는 아이폰을 위한 움짤 저장하고 보는 팁

사진 인용 : 디즈니
아이폰은 움짤 저장이 안됩니다. 보다 정확히 이야기를 하자면 저장은 되지만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사집 앱 자체적으로는 움짤을 재생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멋진 움짤을 발견하더라도 그것을 아이폰에 담을 수는 없는데요. 간단하게 움짤을 저장하고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한 앱만 있으면 움짤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아이폰으로 웹서핑을 하다가 저장하고 싶은, 소장하고 싶은 움짤이 있을 경우 그것을 저장하고는 싶지만 아이폰에서 재생이 안되어서 답답할 수 있는데요.

움짤을 그냥 보고 넘길 것이 아니라, 저장하고 언제 어디서나 열어볼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움짤을 모아놓을 수 있습니다.


움짤 재생 앱 활용하기
이름에서처럼, 아이폰에서 움짤을 재생해주는 기특한 앱입니다. 이 앱 하나만 있으면 아이폰의 사진첩에서 움짤만 골라서 바로 보여주게 되는데요.

따로 폴더를 만들어서 관리할 필요도 없습니다. 앱이 자동적으로 정리해서 보여주고, 움짤을 재생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앱은 움짤을 재생하고, 또한 프레임별로 정리해서 보여주는 신박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움짤을 보고 싶다면 언제든지 움짤을 저장한 다음, 이 앱을 실행시켜주기만 하면 됩니다.

된다! 아이폰에서 움짤 보기 3문장 요약_
1. 웹서핑 도중 마음에 드는 움짤을 꾸욱 눌러 저장한다.
2. 사진첩이 아닌 움짤 재생 앱을 실행한다.
3. 움짤만 모아서 바로 재생할 수 있다.


처음 실행한 다음, 사진 접근을
[승인]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움짤을 저장해서 바로 확인히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데요. 그동안 아이폰에서는 불가능했던 움짤 재생이 가능해진 만큼, 이제는 마음 놓고 움짤을 저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움짤을 저장하기만 하는 것이 아닌, SNS 공유 및 친구들과 공유하기 위한 움짤을 직접 만들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이어지는 포스팅을 통해서 움짤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매번 사진을 찍고, 배치하고, 프레임을 설정하는 등의 어려운 과정이 모두 생략된, 원스톱 움짤 메이커가 있는데요. 이어지는 포스팅을 활용해서 아이폰에서 바로 움짤을 만들어보세요.

움짤 메이커로 움짤을 만들고, 움짤 재생 앱으로 움짤을 볼 수 있어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움짤 저장이 안되는 아이폰, 이제는 움짤을 마음껏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움짤 재생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