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1일 토요일

아이폰 텍스트 크기 조절하기 [동영상] 아이폰 팁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글씨가 작아서 답답한 경우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처럼 원하는대로 글자 크기를 키우거나 줄일 수 없는지 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아이폰의 글자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역시도 시스템 글자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글자를 키우거나 줄여서 원하는 크기로 만들 수 있는데요.



   


아이폰 텍스트 크기 조절 개념정리_
1. 시스템 글자의 크기가 커진다.
2. 모든 앱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아이폰에서 조절하는 글자 크기의 경우는 한계가 있습니다. 모든 앱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경우에 따라서는 여전히 작게 보이는 부분도 존재합니다. 또한 폰트의 경우도 따로 설정이 안되기 때문에 글자 크기만 조절이 된다는 단점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눈이 침침한 경우, 혹은 너무 커서 다른 사람들에게 아이폰의 글자가 모두 노출되는 경우 자신의 상황에 맞춰서 글자의 크기는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 가능 기기_
아이폰4 / 아이폰4s / 아이폰5 / 아이폰5s /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페이스북 '기백이의 맥가이버 페이지' 구독하고 오늘의 무료앱 / 유용한 팁 / 최신 뉴스 / 추천앱 등의 소식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여러가지 SNS 및 피드 구독도 가능합니다. 매일 올라오는 유용한 소식을 원하는 방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