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7일 화요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G플렉스2 당첨 이벤트 [2월 28일까지]

LG 유플러스 이벤트를 통해서 사은품을 받아보세요. 간단한 퀴즈를 통해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행중입니다. 귀성길에 원하는 도로의 모습을 선택하기만 하면 당첨이 가능하며, 최대 G플렉스2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품을 받을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LG 유플러스 고객만 가능하냐구요? 아닙니다. 전국민 누/구/나 가능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바로 달려가서 선택하고 [이름] 및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해당 정보 역시 이벤트를 위한 보관 이후 2개월이 지나면 소멸되기 떄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벤트 응모하기]를 눌러서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가 원하는 고속도로 모습은?] 항목을 선택해서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당첨 확률 높이는 팁!
하루에 한 번 기백이의 맥가이버에 접속한다.
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한다.
한 사람당 3번 [연속] 이벤트에 참여한다.
가족, 지인들에게도 추천한다.


http://www.uplus.co.kr/evt/evnt/evin/RetrieveUbEvIngElList.hpi#


통신사에서 시행하는 이벤트 가운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는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LG 유플러스 이벤트를 통해서 '기백이의 맥가이버' 구독하고 있는 페친들이 모두모두 당첨되기를 바랍니다. 꽉 막힌 귀성길도 답답했다면, 하루에 한 번, 동시에 3번까지 참여가 가능한 유플러스 이벤트를 통해서 혹시 모를 G플렉스2 당첨의 기회를 만나보세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