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4일 목요일

[IT썰] LG 벨벳 ‘오로라 그린’ 쓰길 잘했다 싶을때는









https://in.naver.com/macguyver
 





#1. 첫번째 맥가이버 잇썰은 LG 벨벳 ‘오로라 그린’ 컬러 쓰길 잘했다고 생각될 때인데요. 사실 요즘 트렌드로 볼 때 자기 주장이 강하고 디자인이 명확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 같더라고요. 그 점에서 LG 벨벳 오로라 그린은 장단점이 뚜렷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 그린은 확실히 촌스러움 보다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녹색을 잘 보여줬습니다. 거기다 녹색이라는 틀 안에서 최대한 다양한 그린 컬러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자꾸만 이리저리 흔들어보게 되더라고요.

심지어 자꾸만 뒤집어 놓고 싶은 디자인과 컬러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왜 그러는 걸까요? 후면 하단부에 남겨진 LG로고는 통신사 전용폰에서는 벨벳으로 바뀐다고 그러고, 전면 베젤은 특히 상단부가 두꺼워서 아쉬웠는데요.

후면 물방울 카메라는 존재감이나 구별되는 디자인으로는 합격점인데 그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거기다 전용 터치펜은 LG 그램 전용이라 무언가 기계적이고 딱딱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매끈하고 산뜻한 LG 벨벳 오로라 그린이랑 결코 어울리지 않는거죠. 큰 만족을 주지 못하고, 아쉬움을 던져주는 경우도 많이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LG 벨 오로라 그린을 선택해서 만족스럽다고 느끼 경우는한테 있어서 일루전 선셋은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과하고, 화이트 심심한데다 블랙은분이 안되기문입니다새폰같으면서 컬러가 촌스럽지 않고 적당히 반짝이는 오묘 컬러감을 보여주 오로라 그린이 만족스럽더라고요.
 
특히 전면에서 보거나 45 각도에서 폰을 경우에도 측면의 얇은인이연스럽게 보이분도 괜찮았는데요몇몇 아쉬움들이 있기는 하지 분명 오로라 그린을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러 장점을 느끼시지 않을까 합니다.
 
맥가이버 잇썰은 여러분과 함께통하는 아이티 시리즈입니다. 다양한견들을 남겨주세요여러분의견도 궁금합니다. LG 벨벳에서음에 컬러가 있으신가요? 혹시 오로라 그린을 선택했다면 공감되거나 이유가 있으신지도 궁금합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