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9일 월요일

[증정]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 겸용, 집들이 선물에 딱 맞는 스탠드형 건식 & 스팀다리미




스탠드형으로 세워둘 수 있으면서 원하면 각도 조절도, 높이 조절도 가능한 건식 스팀다리미가 있다면 어떨까요?

블랙앤데커 스탠드형 건식 & 스팀다리미를 3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포함된 리뷰에서 솔직한 소감을 전해드릴게요.



#. 주요 스펙
정가 282,000원에 현재 할인가 198,000원으로 판매 중인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는 블랙 컬러에 유선 스팀, 전기식에 2L 대용량 물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팀 분사구는 10개에 달하고, 살균이나 열판 회전, 연속 스팀까지 더했는데요. 제품 자체에 바퀴가 있어서 이동도 간편한 제품이더라고요.

특히 살균까지 가능한 고온 스팀이라서 코로나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우에 살균 기능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첫인상
처음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를 본 소감이라면 생각보다 작다는 점과 함께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다리미판을 눕혀서 건식 다림질을 하다가도, 바로 스팀 모드로 원하는 부분만 스팀으로 하거나 계속 스팀을 활용할 수도 있었거든요.



살균 기능까지 있으니까 더욱 안심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런 점에서는 신혼부부 선물,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기능이 다양해서 옷감에 따라, 다림질 목적에 따라 꼭 맞춰서 다림질을 할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는 드레스룸에 세워두고 사용하면 정말 편할 것 같은 디자인이나 기능, 심플한 블랙과 실버 투톤이라 깔끔했는데요.

구조적으로 복잡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의 장점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물론, 제품의 특성상 어딘가 세워둬야 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공간 확보는 필요할 것 같네요.



#. 주요 기능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는 수직, 수평, 각도 조절까지 가능한 다양한 기능성을 제공했는데요.

그래서 눕혀서 다림질을 하다가 각도를 조금만 세워서 마무리를 하고, 완전히 세워서 스팀다리미를 활용하는 것도 바로 가능한 거죠.



스팀 노즐의 버튼으로도 다림질 모드를 조절할 수 있더라고요. 또 세로 혹은 가로로 돌려서 옷에 맞춘 다림질을 할 수 있었는데요.

물통은 2L 용량이라 자주 채워줄 필요도 없고, 탈착도 바로 가능해서 빠르게 보충하고 비우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 겸용은 높이가 최소 110cm, 최대 157cm로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다리미판을 눕힐 때는 낮춰서, 세울 때는 높여서 최적의 높이로 활용할 수 있더라고요.

참고로 긴 원피스의 경우에도 무리 없이 걸어두고 바로 다림질이 가능해서 편의성이 높았습니다.



#. 실사용 소감
지금까지는 옷감에 따라, 목적에 따라 다리미를 바꿔가면서 사용하기도 했고 계속 바꾸기가 번거로워서 결국 하나만 자주 사용하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는 같은 옷이라도 스팀이랑 건식을 교차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바로바로 전환하거나 칼 주름을 잡는 것도 편하더라고요.



거기다 다림질을 오래 하다 보면 자세가 너무 불편하거나 힘든 자세로 할 경우도 있는데,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는 제품이 사용자를 위해 구조를 바꿔주니까 확실히 편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의 스팀이 정말 풍부하게 나와서 편하기도 했거든요.






가습기로 쓰고 싶을 정도로 풍부하게 나오니까 옷을 더 빠르고 확실하게 다릴 수 있는 거죠.

추가적으로 와이셔츠 다리미로 정말 유용하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와이셔츠를 걸어주니까 옷을 제대로 살려주는 모습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편하게 다릴 수도 있고, 스팀과 건식을 다양하게 활용하니까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다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지지대 높이 조절이 조금 어렵기도 했는데, 사용하다 보니까 고정 클립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힘을 들이지 않고도 바로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좌우 높이를 똑같이 맞추려면 요령이 필요해 보이기는 했는데요.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으로는 다리미판을 수평으로 두고서 스팀 분사-면 모드를 선택하는 것으로, 확실히 빠르고 말끔하게 잘 다려지더라고요.



참고로,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는 수직일 때는 문제가 없지만 수평일 때는 노즐을 거치할 때 꼭 맞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또한 지지대가 2개라서 과하게 힘을 주거나 거칠고 빠르게 다림질을 하면 흔들림이 있을 수 있거든요.


https://smartstore.naver.com/frog1790/products/4949225145

몇 번 사용하다 보면 흔들림 없이도 빠르고 깨끗하게 다림질을 하는 요령을 알게 되실 것 같습니다.

여담이지만, 정수기 물을 사용하면 관리가 쉬워지는데 더해 내구성도 더 오래 지속되니까 추천드리는데요.

물통에 물을 너무 오래 담아주지 않는 습관도 좋을 것 같네요.



#. 총평 정리
살균이 중요해진 요즘, 옷을 바로바로 살균해 줄 수도 있고 깨끗하게 다려주는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 겸용이 제법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하는데요.

대부분의 생활 가전은 사용 기간도 엄청 긴 데다, 공간도 많이 차지해서 활용도부터 내구성, 부피까지 고려할 필요가 있거든요.








그 점에서 블랙앤데커 와이셔츠 다리미는 스탠드형이지만 부피감을 줄일 수 있고, 바퀴도 있어서 이동도 쉽더라고요.

또 어디든 바로 이동해서 다림질을 할 수 있는 것도 편리했는데요.



가격적인 장점도 이 제품의 큰 매력 포인트지만, 그 이상의 성능과 만족도를 전해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신혼부부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좋지 않을까 하는데요. 짐을 줄여야 하는 신혼부부 선물용, 친한 친구나 가족 지인을 위한 오래 두고 쓸만한 집들이 선물용으로 괜찮겠더라고요.


앞서 소개 드린 것처럼, 3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블랙앤데커 건식 스팀다리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나 후기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frog1790/products/4949225145
https://www.instagram.com/p/CCAd46SBzoJ/
http://bitly.kr/OyOp6sOyv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