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4일 수요일

[증정]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 '110년 역사' 담긴 국내 최고 속도 믹서기 리얼 후기!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초고속 진공블렌더인데요. 진공 믹서기는 무엇이 다를까 하고 보니까 차이점이 뚜렷하더라고요.

110년 역사의 블랙앤데커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이 차이를 저만 느끼기는 그러니까 정가 기준 568,000원 상당의 이 제품을 2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네이버 인플루언서 구독 및 포스트에도 댓글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을 높이실 수 있는데요.

과연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무엇이 달랐고, 어떤 경험을 하게 해줬을지, 솔직한 단점과 알아야 할 점들은 무엇인지도 살펴봤습니다.




#. 디자인
마치 고급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 사용할 것만 같은 디자인을 품은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실버톤의 튼튼한 바디 프레임과 블랙 포인트 및 투명한 디자인이 만나면서 깔끔하면서도 너무 튀지 않고, 또 단단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전체적으로 속이 잘 보이는 투명 프레임이 있어서 내용물을 확인하기도 쉽고, 사용 전후 결과를 보기도 어렵지 않았는데요.






센스 있는 주 전원 On/Off 버튼이 측면 하단부에 있어서 실수로 켜거나 끌 일이 없다는 점도 만족스럽더라고요.

사용을 위한 기능 버튼은 모두 전면에 위치했고, 기기가 밀려나지 않으면서 적당한 힘으로 누르면 작동이 되니까 편리했습니다.





처음에는 사실 크기가 제법 있는 편이라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가 약간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공간 낭비도 없이 적당한 크기로 자리했는데요.

알아야 할 점이라면 커버를 열기 위해서 위쪽과 뒤쪽에 약간씩 공간이 필요합니다. 너무 뒤에 딱 붙이거나 위에 공간이 없으면 사용이 힘들거든요.

물론 좌우는 다른 기기가 거의 붙어있어도 문제가 없더라고요.





구조상 밀폐가 되는 방식이고, 꽉 끼이도록 고정이 되니까 중간에 내용물을 더 넣으려면 커버를 다시 열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수동 조작 다이얼로 작동할 때 off 부분에서 더 확실하게 걸리는 느낌이 들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가끔 아주 살짝이지만 미세하게 작동하는 경우가 있어서 확인이 필요했거든요.




#. 주요 특징
정가 568,000원의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현재 할인된 398,000원에 구입이 가능했는데요. 용량은 1.3L이고 6중날이 다양한 방향으로 자리했습니다.

단순히 날이 많은 것만이 아니라 배치가 절묘해서 더 빠르고 더 미세하게 갈아주더라고요. 전용 텀블러 용기 하나는 진공 처리가 가능하니까 믹서기로 갈아둔 음료나 혹은 다른 음식이라도 넣어두고 바로 밀봉이 가능했습니다.






소비 전력은 1500W, 분당 회전수는 31,000RPM으로 국내 최고 속력이라고 하더라고요.

조작은 3종 프로그램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고, 비스페놀 A가 사용되지 않은 제품으로 믿고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무게는 7kg이라 묵직합니다. 어차피 자주 이동하면서 쓰는 제품은 아니니까 오히려 든든하기도 했는데요.

산화방지 영양소 보존 기술로 갈변 현상을 최소화해서 재료가 가진 고유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블렌더라는 점이 최대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다양한 안정 인증서를 획득한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모터 과열을 막기 위해서 2분 이상 연속 작동하지 않도록 되어 있는데요.

실제로 1분 15초에서 1분 30초 만에 거의 다 갈려서 사실상 오래 작동할 필요가 없기도 했습니다.




#. 모드별 차이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몇 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차이가 뚜렷했습니다.

오토 모드 : 진공을 먼저 실행하고, 이후 몇 번씩 반복하면서 점점 강하게 작동했는데요. 점점 속도가 빨라지니까 제대로 갈려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무디 모드 : 자동으로 진공을 한 다음에, 48초 동안 작동을 하니까 스무디를 만들기에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Vaccum 모드 : 진공만 작동해서 원하는 속도로 작동이 되는데요. 전용 텀블러에 진공을 사용할 때도 유용한 모드였습니다.




수동 모드 : 진공을 원하지 않으면 바로 수동 다이얼을 돌려서 작동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확실히 재료나 목적에 따라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하더라고요.

참고로, 진공은 최대 45초가 소요되는데요. 내용물이 적으면 공기가 많아서 시간이 걸리는 편이고, 내용물이 많으면 오히려 20초 정도로 빨리 끝났습니다.




#. 실사용 소감
직접 사용해본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목적에 따라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했는데요.






사과 + 당근 주스 : 오토 모드로 1분 30초 정도 소요된 사과 당근 주스는 내용물을 1/3 정도 넣고 작동해봤는데요.

확실히 일반 믹서기로 갈아본 제품 대비 갈변이나 층분리에서 차이가 뚜렷하더라고요. 심지어 오전에 갈아두고 저녁까지 상온에 둬도 전혀 변화가 없어서 놀랍기까지 했습니다.






ABC 주스 : 오토 모드로 사용해본 ABC 주스는 매우 미세한 가제로 짜서 알갱이를 확인해봤는데요. 거칠거나 큰 입자 없이 부드럽게 뭉쳐지고 다시 뭉개질 정도로 매우 곱게 갈리더라고요.





오이 + 케일 + 양배추 그린 주스 : 착즙기에서 짜낸 그린 주스는 흔히 거품이 많이 나와서 따로 걷어야만 했거든요. 그런데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로 갈아보니까 거품이 거의 생기지 않더라고요.

여담이지만, 작동 이후에 거품이 있는 것 같아도, 마개를 열어보면 진공이 풀리면서 공기가 들어가기 때문에 기포가 사라졌거든요.

섬유질이 상당히 많은 채소인데도 전혀 까끌하거나 걸리거나 거친 입자가 없는 게 놀랍기도 했습니다.






얼음 + 자몽 스무디 : 1분 15초 정도 걸렸는데요. 얼음을 넣은 것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 시원하고 차가운 과일 주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만큼 곱게 갈렸는데요.

알갱이가 씹히는 것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수동 모드로 가볍게만 돌려도 상당히 잘 갈리니까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콩 + 견과류 + 참깨 : 거친 재료들만 넣고 돌려봤는데요. 진공 기능과 수동 및 부스터를 활용해서 원하는 대로 갈아봤거든요.

일부러 콩껍질을 까지 않고 껍질째 넣고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처음에 너무 물기가 없어서 우유를 조금 부어준 다음에 추가로 갈아보니까 확실히 매끈하고 부드럽더라고요.

콩의 풍미가 제대로 느껴졌을 뿐만 아니라 아몬드나 호두 같은 단단한 견과류의 입자도 느껴지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남겨진 이야기들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를 사용한 이후에는 갈변이 없으니까 안심하고 아침에 한 번에 갈아놓고는 냉장고에 넣어서 나눠서 먹기도 했는데요.

우유나 탄산수 같은 액체를 조금 더하니까 더 청량감이 있고 부드럽게 빨리 갈리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일반 착즙기 대비 거품이 확실히 줄기도 했고, 휴대용 텀블러로 외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세척은 칼날 분리가 안되기 때문에 주방 세제를 넣고 돌린 다음, 물만 넣고 돌려서 세척하니까 간편하고 빠르게 세척이 되더라고요.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재료가 너무 적은 것보다는 1/3 이상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성능이 너무 좋다 보니까 빠르게 회전하면 내용물이 뚜껑까지 뒤덮을 정도거든요. 그래서 내용물이 적으면 일부분이 측면에 붙어 있으니까 적당히 넣는 게 좋더라고요.





소음은 일반 모드는 괜찮고, 진공도 적당했는데요. 확실히 초고속 모드는 순간적으로 제법 큰 소음이 들리니까 한밤중이나 이른 아침에 하기에는 고민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칼날 자체가 강력하고 기본 모드로도 충분해서, 시간대에 따라서는 수동 모드로만 해줘도 부드럽게 갈리더라고요.

별도의 커버가 있어서 안전하기도 하고, 진공으로 재료의 원래 풍미와 색깔과 식감을 살려주는 점도 좋았습니다.




#. 총평 정리
초고속 믹서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 구입해서 믿고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 더 좋을 수 있는데요.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는 110년 역사의 블랙앤데커 제품으로 믿고 쓸 수 있겠더라고요.

진공 믹서기, 초고속 블렌더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만 이 제품은 확실히 디자인에서부터 그리고 브랜드나 기능성 면에서 신뢰도를 더해주기도 했습니다.




더운 여름이 되면 콩국수를 해서 먹거나, 얼음과 함께 다양한 과일을 바로 갈아서 언제든지 스무디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으니까 상당히 유용했는데요.

앞서 소개 드린 것처럼,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를 2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앤데커 초고속 진공블렌더 믹서기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보실 수 있으니까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frog1790/products/4949606135

https://www.instagram.com/p/CB0UjJJh3GI/?igshid=1ctzuuz0qbv2x
https://bit.ly/31e1sp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