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3일 수요일

[증정] 마사지건 진동 안마기 추천, 808 바디건 손마사지기 부모님 선물 아이템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거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할 경우, 한 자세로 오래 있을 경우 몸이 뻣뻣하고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마사지건과 같은 제품들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부모님 선물용으로 진동 안마기를 선물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번에는 손마사지기 및 전신 마사지가 가능한 진동 안마기 808 바디건 마사지건에 대한 리뷰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참고로 2분에게 오늘 소개해드릴 808 바디건 SOFT G20 모델을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맥가이버 인플루언서 홈 '팬하기'를 누르시고 댓글에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과 스펙
가격 : 99,000원
컬러 : 블랙  & 블루
구성 : 본체 / 충전기 / 팁 6개 / 가방
배터리 : 충전 방식


최대 30단계 조절이 가능한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는 1단계에서 분당 1,100회, 30단계에서 분당 3,500회 작동하게 됩니다.

일체형 배터리를 품으면서 무게는 800g으로 줄었고, 팁이 6개나 되면서 목적에 맞는 사용이 가능해졌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4884732172

쿨 냉각 환풍 시스템으로 발열 걱정도 덜어주고 인증을 받으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진폭은 12mm에 달해서 더 깊이 전달되고, 배터리는 4시간까지 지속되니까 잦은 충전이 필요치 않았습니다.

버튼 방식은 장시간 사용시 진동으로 고장날 우려가 있지만, 터치 방식이라 고장 우려를 덜어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 디자인 & 휴대성
보관 가방의 크기는 일반적인 12형 노트북과 비슷하고 두께감은 살짝 있는데요.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의 모든 구성이 들어가서 한 번에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기기 자체는 손으로 쥐면 여성분이나 손이 작은 분들이라도 안정적으로 쥘 수 있었고, 재질감이 부들부들하고 살짝 매트해서 미끄러질 우려가 없었습니다.





다만 유분이 살짝 묻을 수 있는 재질이라 화장을 했거나 손에 유분이 많다면 관리는 필요할 것 같네요.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모난 곳이 없었고 부들부들하게 마감이 된데다 손이 닿는 곳에 조작 버튼이 있어서 사용상 편리했습니다.




#. 실사용 평가
 - 장시간 사용을 해봐도, 손에 땀이 나도, 무광에 실리콘과 비슷한 재질감이나 미끄럽지 않고 안정적임

 - 800g이라 마냥 가벼울 줄 알았지만 장시간 사용하기에는 약간 무게감이 느껴지는 편




 - 다른 제품과 비교하자면 가벼운 편이라 양손을 바꿔가면서 하거나 위쪽이 아닌 아래쪽을 향해서 사용하면 무게감이 줄어드는 효과가 느껴짐

 - 의도치 않게 작동되는 것을 예방하는 하단부 on/off 버튼이 있어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




 - 처음에는 +, - 버튼이 잘 안보이기도. 시간이 흐르면서 위치로 기억해서 편하게 조작 가능

 - 다른 제품 대비 크기가 더 작은 편이라 부담이 없고 진동의 힘은 여전히 강해서 실용성이 높음





 - 넓은 곳은 한 번에 마사지하지는 않더라도 필요한 곳을 집중적으로 빠르게 관리할 수 있어서 편리함

 - 손목이 아프거나 발목이 아플 때, 허리가 아프거나 어깨가 뻐근할 때 바로바로 사용 가능




 - 부위별 팁이 다양하고 집중해서 마사지를 하거나 혹은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려는 경우 모두 유용함

 -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는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차량에 놓아두거나 여행지에 휴대하기에도 나쁘지 않음






 - 생각보다 모터음이 작게 전달됨. 전혀 안들리는 것은 아니지만 기대 이상으로 조용해서 한밤중에도 사용에 문제 없음

 - 처음 사용하면 약간의 냄새가 나기도 하지만 열어두고 며칠 지나면 냄새가 사라짐

 - 팁 교체가 때로는 뻑뻑해서 부드럽게 안되는 경우도 있음




#. 부모님 평가
실제 부모님들은 이 제품을 어떻게 평가했을까요? 우선 안마 의자나 부위별 안마기와 비교해서 목적성이 뚜렷해서 좋다고 하셨는데요.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는 손마사지기로도 유용해서 손목이 뻐근하고 아프다는 부모님께서 사용해보고는 상당히 손이 풀리고 편하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특히 어깨가 아플 때, 다리가 뭉칠 때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하다는 말씀도 하시더라고요.

확실히 부모님 선물로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하셨는데요.

물론 계속해서 원하는 부위를 이동해가면서, 또한 팁을 바꿔가면서 사용하는 부분은 적응해야겠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무게감 : 제법 묵직함
마사지 : 상당히 시원함
편의성 : 무선이라 간단함
시간 : 더 자주 사용함
단점 : 팁 교체 번거로움




#. 또다른 필수품
스마트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손목터널 증후군이나 거북목 증후군을 비롯해서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대부분 문제를 그냥 방치하거나 뭉친 근육을 풀어주지 않고 그대로 같은 작업을 하면서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 점에서 스마트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젊은 분들에게도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는 유용한 필수품이 되어주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마사지건이 처음이라면 아마 놀랄수도 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유용하고 부모님께서 등을 주물러달라고 하시다가도 이제는 마사지건을 해달라는 이야기를 하시는 모습을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손마사지기를 비롯해 발마사지기, 등마사지기, 어깨 마사지기를 모두 더한 마사지건을 활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뭉친 근육을 풀어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대형 라운드볼 헤드 : 대부분의 근육 및 허리, 복부, 엉덩이, 다리 이완
소형 라운드볼 헤드 : 대부분의 근육 및 허벅지 안쪽, 팔, 종아리
더블 포크 헤드 : 넓은 부위에 큰 자극, 허리 라인, 발
플랫 헤드 : 복부, 가슴, 다리, 바깥쪽 근육 강화
A형 헤드 : 발바닥, 손바닥, 아킬레스건 근육 사이 맥, 혈 풀어주기
D형 헤드 : 모든 근육에 사용, 근육의 완화와 성형에 도움




#. 총평 정리
아침에 일어났는데 뻐근한 곳이 있을 때도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는 정말 유용했는데요. 짧게는 3분에서 길게는 10분 정도 해주면 피로가 풀렸거든요.

거기다 틈틈이 근육을 풀어줄 수도 있고, 무선이라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자기 전에도 잠깐만 하면 숙면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는 확실히 부모님 선물로도 괜찮은 선택지였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것처럼, 2분에게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 마사지건을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맥가이버 인플루언서 홈에서 '팬하기'를 누르시면 닉네임이 남게 되는데요. 해당 닉네임과 함께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2분을 선정해서 오늘 소개해드린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를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포스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편하신 곳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808 바디건 진동 안마기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4884732172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265817&memberNo=5931703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