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8일 화요일

빛에 반응하는 신기술, 아큐브 트랜지션 변색렌즈로 눈을 편안하게


눈에 직접 착용해 움직임이 자유로운 콘택트렌즈는 그 편리함으로, 시력 보정이 필요한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큐브 신제품인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독특한 컨셉으로 기대감을 더해줬습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놀랍기도 했는데요. 빛의 양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변하기 때문이죠.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실내외에서 다양한 빛(UV/HEV*)을 받게 될 경우 렌즈의 컬러가 변하면서 눈에 닿게 되는 빛의 양 자체를 조절해주는 것이죠.





아큐브 신제품은 아큐브의 제품들 가운데 유일하게 빛의 양에 따라서 렌즈의 컬러가 변해서 빛의 양을 조절해준다는 점에서 눈에 띄는 차별점이 있었는데요.

사실 강한 빛을 받게 되면 눈은 상당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한여름 햇살은 너무 강해서 눈을 찌푸리게 만드는 것도 이 때문인데요.







겨울에도 강한 빛은 곳곳에 존재합니다. 이를테면, 스키나 보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눈에 반사된 빛으로 인해서 선글라스를 필수적으로 착용하는 것이죠.

그럴 때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눈부심이 적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눈으로 유입되는 빛의 양을 감소시켜주어 실내외 모두 편안한 시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큰 것이죠.

추가적으로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UVB 99% 이상의 차단 및 UVA 95% 이상의 차단을 통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다양한 시력에 맞춘 제품 출시로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무도수인 분들도 선택 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착용 기간 역시 2주로 넉넉했는데요. 정기 교체형 렌즈라는 점에서 하나의 렌즈를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부담이 덜한 거죠.

실내에서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의 변색을 보다 쉽게 확인하기 위해서 변색렌즈 테스트기기를 활용해봤는데요.









* 광고심의필 : 2019-I10-47-3739, KR_2019_554

동영상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렌즈를 넣은 상태에서 가볍게 버튼을 눌러서 빛을 보게 되면 변색되는 것을 볼 수 있더라고요.

빛의 양에 따라 색이 변하는 렌즈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는 실험이기도 했습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렌즈의 출시는 보다 편안한 시야를 확보해준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었는데요.

렌즈는 사실 하루 중에도 자주 넣고 빼는 것이 아니라 신경 쓰지 않고 하루 종일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점에서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신경 쓰지 않아도 빛의 양에 따라서 변색이 되기 때문에 빛을 적절한 만큼 줄여줘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죠.

아큐브 변색렌즈는 야외활동에서 유용한 제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오랜시간 활동하거나 운동할 경우눈으로 유입되는 빛의 양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인데요.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는 신제품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점도 눈에 띄었습니다.

마이아큐브앱을 통해 2팩을 함께 구입하면1만원을 할인해 주고, 1팩만으로 6주간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2팩을 구입하면 3달 동안 계속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이죠.




추가적으로 마이아큐브 앱을 통한 구입 시 적립되는 별도의 ‘큐브’는 마이아큐브 몰에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 동안 눈부심 등의 불편함을 겪으셨던 분들이라면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 변색렌즈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www.acuvue.co.k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