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9일 월요일

[증정] 초음파 가습기 추천,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4L로 짱짱하게 겨울나기


요즘에는 무선 가습기, 미니 가습기, 휴대용 가습기가 인기를 끄는 것 같은데요. 여전히 실내에서 제대로 된 가습을 원하는 분들은 대용량 가습기가 필수적이죠.

그래서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주파집 휴대용 가습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무려 물탱크 용량이 4L에 달하는 주파집 대용량 가습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이 제품의 포인트는 아래와 같은데요.






 - 최대 40시간의 긴 연속 가습
 - 상부 급수 방식의 편의성
 - 5만원대 가성비 가격


이런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 만족스럽더라고요.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다이얼식 조작부로 편리하게 분무량을 조절할 수도 있고, 시간당 최대 500cc의 엄청난 분무까지 가능했는데요.





에너지 효율이 1등급이라 사실상 소비 전력 고민도 없고, 추가적으로 무드등 기능까지 겸비해서 커다란 물통이 그대로 램프로 바뀌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격은 정가 기준 125,900원으로 비싸지만 할인가 기준 실구매가는 58,900원이고 무료 배송까지 가능하니까 더욱 합리적인 느낌도 들더라고요.




#1. 주요 특징
4L 대용량으로 자는 동안 추가 물보충 없이도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한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8시간부터 40시간까지 연속 가습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360도 어디든 원하는 방향으로 가습이 가능했는데요. 통세척이 가능하니까 분리해서 편리하게 세척하고, 커버를 열지 않고도 물을 보충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띄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724862372



아주 미세한 초음파 가습 방식으로 물 입자가 세밀하게 나오기 때문에 가습 성능도 상당했는데요.

하루에 6시간씩 30일 내내 사용해도 1,000원 정도의 전기료만 나오고, 최대 12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도 있어서 편의성도 높았습니다.

무드등은 7가지 컬러가 있을 뿐 아니라 은은하게 비춰줘서 고급스럽기도 했고 컬러가 자연스럽게 바뀌는 컬러 순환은 조명 고정, 조명 끄기까지 가능한 점도 인상적이더라고요.










#2. 디자인 평가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화이트 톤으로 어디에나 어울릴 뿐 아니라 상단부 커버를 열지 않고 가습을 하면서 바로 물을 보충해줄 수 있어서 편의성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재질감은 나쁘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고, 떨어지면 무게로 인해서 깨질 염려가 있기도 했는데요.






아이들이 실수로 가습기를 만지거나 들었을 때 물통이 분리되니까 주의가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분무구의 경우는 360도 회전하기는 하지만 상단 80도 정도로 분사가 되어서 사실상 큰 의미가 없기도 했는데요.

충전선은 바닥에 거꾸로 있어서 물이 들어갈 염려가 없었지만 실수로 물부터 채우면 선을 꽂기 힘들다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물탱크 용량 대비 차지하는 면적은 크지 않지만 미니 가습기, 휴대용 가습기 대비 존재감은 있더라고요.



#3. 실사용 평가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타이머가 세밀했고, 소음은 살짝 들리는 편이었는데요. 확실히 물을 채운 기억이 거의 없을 정도로 물탱크 용량이 넉넉하기도 했습니다.

제품을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는 것은 좋지만, 세척에 조금 더 손이 간다는 점은 감안해야 했는데요. 매일 사용한다면 적어도 이틀에 한 번은 세척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이 부분은 아쉽기도 했고, 다른 제품과 동일한 아쉬움이라는 점에서는 큰 단점이 아니기도 하더라고요.







시간당 가습량은 상당한 편이고, 넓은 공간에서도 가습 성능이 짱짱하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250cc 정도로 분사를 해보니까, 분사구 주변에 물방울이 아주 조금 맺히는 정도였습니다. 물론, 급수구로 다시 물이 들어가서 주변이 젖지는 않았습니다.



#4. 총평 & 추천 사용자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는 작은 공간에서도 실용적일 뿐 아니라, 아이를 키우거나 면역력이 약한 분들이 있는 곳에서 유용한 제품이었는데요.

거실에 놓아두거나 큰 방, 사무실에서 습도 조절을 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더라고요. 자주자주 물을 채워주는 제품과 다르게 넉넉한 물탱크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도 장점이었는데요.






별도 손잡이가 없기 때문에 사용 중에는 이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고, 가습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에 민감한 전자기기는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사용 면적은 최대 30평대 사무실까지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습량을 조절한다면 작은방부터 큰 방, 사무실까지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의 댓글 이벤트 힌트는 간단합니다.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맥가이버 유튜브 새 채널을 구독하고 알림 신청을 하신 다음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넓은 공간까지 자유롭게 커버하는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724862372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038439&memberNo=5931703
https://youtu.be/R-hkOHCgLS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