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증정] 전동안마기 테라건 ‘808 마사지건’ 초당 3,300번 진동으로 피로 해결하는 방법!


키보드 타이핑을 자주 하고 카메라로 촬영을 하다 보면 손목이 아프기도 하고 오랫동안 앉아 있어서 허리가 뻐근한 경우도 많은데요.

이럴 때면 마사지의자가 간절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공간의 제약과 어디서나 활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한계가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808 마사지건은 어떤 차별화 포인트가 있는지를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전동안마기 테라건은 언제 어디서나 원할 때 바로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편의성이 상당한데요.

808 마사지건은 특히 초당 3,300번의 진동으로 피로를 속에서부터 풀어준다는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808 바디건은 2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할인된 149,000원이고, 블랙과 실버 2가지 컬러가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KC 인증을 받아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소음은 44dB인데, 모터 소리가 크지 않고 가까이서만 들렸기 때문에 밤에 사용하는 것도 전혀 부담이 안되었는데요.

무게는 1kg 수준이라 오랫동안 들면 부담은 있겠지만, 기존 제품 대비 50% 정도는 더 가벼워져서 체감 무가는 더욱 낮은 편이었습니다.





808 마사지건 전동안마기는 팁이 6개나 포함되어 있고, 현재 구매 이벤트로 이동 케이스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이었는데요.

충전 방식으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해볼 수도 있고, 단계가 20가지나 되기 때문에 목적에 따라서 디테일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실구매자 평가도 다양했는데요.

 - 타격감이 기대 이상이네요.
 - 굳이 해외 제품을 비싸게 구입할 필요가 없네요.
 - 여러 마사지 툴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전용 가방이 제법 튼튼하네요.
 -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더라고요.
 - 무게가 상당히 가볍네요.
 -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마음이 놓입니다.
 - 처음에는 고무 냄새가 나더라고요.
 - 거치대가 없는 건 살짝 불편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4671729411


그리고 직접 808 마사지 건 전동안마기를 사용해본 소감은 상당히 유용하기도 하고 진동이 생각보다 엄청 강력해서 목적에 맞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 마사지의자는 공간을 엄청 많이 차지하지만 마사지건은 휴대성도 높고 성능이 뛰어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어느 부위에나 서용이 가능한데, 툴이 다양해서 최적화된 마사지를 활용할 수 있더라고요.




 - 운동 이후에 근육을 풀어주거나 운동 전에 워밍업을 목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 일상적인 통증이 계속될 때 평소에 조금씩 사용하니까 상당히 유용한 제품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터치 방식이라 사용할 때 편리하기도 하고 간편하게 20단계까지 조절할 수도 있어서 편의성에 높네요.





 - 가방이 있어서 휴대성이 좋았는데요. 대신 가방의 크기는 제법 있는 편이어서 여행 시에 휴대하려면 공간은 제법 차지할 것 같더라고요.

 - 전체적인 재질감은 나쁘지 않지만 공구와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서 디자인 자체는 ‘기능성’에 집중한 느낌이었습니다.





 - 툴 교환은 당겨서 빼고 눌러서 고정하는 방식이라 정말 편했는데요. 그러면서도 툴을 놓치거나 실수로 튕겨나가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 척추 라인에 맞춰진 툴은 처음이었는데요. 정말 허리와 등이 시원하게 마사지되는 느낌이라 만족스럽네요.








 -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툴도 유용했고, 좁은 툴도 있어서 발바닥 지압 효과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 보였고, 관절이나 머리, 약한 피부는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에서도 미리 주의사항을 확인해야 했습니다.




 - 팔이 안 닿는 부분은 마사지가 힘들기도 했고, 온몸을 마사지하려면 제법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에서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 진동 강도가 높아질수록 손떨림도 심해지기 때문에 손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잡고서 사용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마사지건 테라건은 점점 더 많은 제품들이 등장하고 출시되는 것 같은데요. 808 마사지건 전동안마기는 정말 기대 이상의 진동과 목적성이 뚜렷한 장점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필라테스나 헬스,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특히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유용할 것 같았는데요.




주부나 부모님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어서 808 마사지건 전동안마기는 다방면으로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2분에게 808 마사지건 전동안마기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포스트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첨 힌트는 이 제품의 장점 2가지와 기대되는 점 1가지를 함께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한, 맥가이버 리뷰 채널을 구독하시면 보다 높은 당첨 확률이 있으니까 구독 부탁드립니다.

맥가이버 유튜브 리뷰 채널 구독 시 구독하신 유튜브 아이디를 포스트 댓글에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초당 3,300번이라는 엄청나게 빠른 진동까지 경험할 수 있는 808 마사지건 전동안마기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해보세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kitter/products/4671729411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926465&memberNo=5931703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