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증정] 아이폰11 투명케이스 추천, 스크래치가 복원되는 텐크에어 아이폰11 프로 케이스


아이폰11 케이스를 알아보는 분들은 크게 2가지로 목적이 나뉘는 것 같은데요. 하나는 새로운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이고, 하나는 원래의 아이폰11 디자인을 살리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죠.

새로운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은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폰11 케이스, 혹은 재질감이 다르거나 디자인이 다른 아이폰11 케이스를 찾으시더라고요.







하지만 아이폰11 자체의 디자인을 살리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투명 케이스를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아래와 같은데요.

 - 충격 보호가 어느 정도 되는 케이스
 - 아이폰11 디자인이 보이는 케이스
 - 그립감이 괜찮고 편한 케이스




그래서 투명 케이스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아이폰11 역시 투명 케이스를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황변 현상을 비롯해 투명 케이스는 오래 사용하기 힘든 아쉬운 내구성을 가졌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준 케이스가 없을까 해서 살펴보다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앵키하우스의 케이스에 이어서 ‘제대로 만든’ 투명 케이스를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저스트모바일의 텐크에어 아이폰11 케이스이고, 마찬가지로 댓글 증정 이벤트로 3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인데요.

아이폰11 시리즈 모두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주요 특징
 - 스크래치 셀프 힐링 기술로 스크래치를 놀랍게 제거해주는 기능성이 더해진 투명 케이스

 - 0.35mm의 아주 얇은 두께 속에 초강력 충격 방지 기능을 내장한 충격 흡수, 충격 방지가 가능한 아이폰11 케이스




 - 6g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을 줄여주는 케이스

 - 두 가지 소재를 자연스럽게 이어서 하나의 케이스처럼 만든 기술력이 뛰어난 케이스

 - 황변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수한 처리가 된 백커버로 오랫동안 깨끗함을 유지해주는 케이스

 - 모서리 4곳에 자리한 에어백 역할의 에어쿠션을 통해 충격을 완화하고 분산시켜주는 제품

 - 전면과 후면이 높게 설계되어서 바로 바닥에 닿지 않는 디자인

 - 세밀한 마이크로닷을 통해 유막 현상 예방 및 눈으로 쉽게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넉넉한 충전 단자를 통한 거의 모든 케이블과의 호환성 제공

 - 무선 충전까지 호환이 가능한 뛰어난 범용성

#2. 실사용 소감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는 마치 유리를 덧댄 것처럼 정말 맑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실사용 시 두께감이 거의 없는 핏감이 뛰어난 제품은 아니었지만 과하게 두껍지 않고 적당하면서도 엄청 맑고 투명해서 오히려 튼튼해 보이더라고요.



그러면서도 손으로 쥐게 되면 딱딱하거나 차가운 느낌이 아니라 손에 착 감기면서도 부드러운 그립감을 전달해줘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아쉬움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우선 씌운 상태에서 측면이 살짝 벌어지는 느낌이라 사용하다 보면 먼지가 들어갈 수 있는 거죠. 억지로 벌리지 않으면 벌어지지는 않지만 엄청 쫀쫀하지는 않더라고요.

거기다 후면에 모서리마다 살짝 튀어나온 디자인이 그립감에서는 마이너스가 되어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유막 방지를 위한 도트는 사실상 거의 안 보이는 편이라 다른 투명 케이스 대비 더욱 만족스럽기도 했는데요.

카메라 부분도 살짝 더 튀어나와서 안심이 되기도 했고, 버튼은 기대 이상으로 편하게 잘 눌려지더라고요. 이 부분은 정말 다른 케이스와 비교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화면 위로 살짝 올라와서 생폰이어도 보호가 가능한데 더해서 화면을 덮지는 않아서 풀커버 강화유리에 대한 호환성도 높았는데요.

무음 조절 버튼은 살짝 깊이감이 있어서 손톱이 없거나 손이 두꺼우신 분들은 불편할 것 같은 느낌은 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에서 만족했던 부분이라면 한 손으로 쥐고 사용할 때 새끼손가락이 걸리는 하단부 단자쪽이 날카롭지 않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생각보다 편한 느낌이 드는 거죠.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494863385

모서리 부분은 에어쿠션이 있어서 파티션이 확실하게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은 호불호는 있을 것 같지만 확실히 튼튼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후면의 전체적인 느낌은 그냥 글래스 케이스를 사용한 느낌이고, 카메라를 보호하면서도 모서리 부분의 마감이 깔끔하게 잘린 느낌이라 군더더기가 없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는 분명 제대로 만든 케이스이기도 했고 실사용 시 상당한 만족도를 주는 케이스라는 점에서 선택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3. 추천 사용자
다양한 아이폰 케이스가 있지만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는 생폰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주기 때문에 특히 좋았는데요.

분명 두꺼워지고 넓어지는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또한 유분은 잘 묻는 편이기 때문에 자주 닦아줄 필요도 있었는데요.






거기다 아이폰11 프로 사용자라면 특유의 매트하고 매끈한 후면 재질의 손맛을 포기해야 한다는 점은 아쉬울 수 있는 거죠.

그래도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는 디자인은 최대한 살리면서 동시에 보호 성능을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상에서, 운동할 때, 야외 활동 시에, 거친 활동에서, 가방 없이 사용할 때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4. 총평 정리
앞서 소개해드린 앵키의 헥소텍 케이스는 특유의 디자인을 살리면서도 그립감이 뛰어나고, 충격 방지 효과와 각진 느낌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카탈리스트 케이스 역시 둥근 모서리 라인을 따라가며 마치 원래의 생폰처럼 러기드한 느낌을 줘서 만족스러운 케이스이기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는 투명 케이스의 끝을 보려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앵키하우스의 4번째 케이스, ‘가죽 케이스’도 곧 소개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이벤트 당첨 힌트도 알려드리자면,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투명 케이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텐크에어 아이폰11 투명 케이스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494863385

http://naver.me/FNi1G4W5
https://youtu.be/QIoinP7SgO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