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6일 수요일

[증정] 아이폰11 케이스 추천, 충격 방지 헥소텍 아이폰11 프로 맥스 초강력 케이스 리얼 후기


아이폰11을 사용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흠집을 발견한 이후로는 강화유리나 케이스를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케이스의 경우는 아이폰답게 종류도 정말 많고 선택지도 넓어서 더욱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폰11을 위한 케이스를 시리즈로 다양하게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첫 번째 케이스는 아이폰11 충격 방지를 위한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인데요. 이 제품이 만족스러운 이유는 3가지 정도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 제법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 기대 이상의 충격 방지 효과
 - 만족스러운 재질감과 손맛


실리콘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다른 제품과 다르게 먼지가 거의 묻어나지 않아서 주머니에서 꺼내더라도 털어낼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블랙과 클리어 컬러 2가지 선택지와 2만원 후반대 가격은 성능을 고려하자면 충분히 이해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물론 아쉬움이 없지는 않았는데요. 전체적으로 테두리가 두꺼워지기 때문에 사용하다 보면 존재감이 확실한 거죠.





슬림한 케이스만 찾았던 분들이라면 안 그래도 두꺼워지고 무거워진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시리즈가 더 크게 다가올 수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무음 버튼 부분을 제대로 뚫어둬서 사용하기에는 편리한데 가장 취약한 부분이 바로 무음 부분이라 찍힐 우려도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느낀 가장 큰 아쉬움은 버튼이 뻑뻑하다는 점인데요. 버튼이 뻑뻑하고 잘 눌려지지 않으니까 스트레스가 있는 거죠.

전원 버튼이나 볼륨 버튼 모두 존재감이 있고 상당한 저항이 느껴지기도 해서 편하게 눌려지는 느낌이 아니라 힘을 줘서 눌러야 한다는 점이 아쉬웠는데요.

이러한 아쉬움이 있었던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는 다른 부분에서는 제법 만족스럽기도 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3957834142

 - 측면이 매트한 느낌이라 아이폰11 프로에 사용하게 되면 일체감이 더 큰 느낌이 들었는데요. 특히 실버 컬러의 후면과 만나게 되니까 더욱 고급스럽고 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에 착용해본 블랙 컬러의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는 약간 톤이 다르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잘 매칭이 되더라고요.





 - 후면이 글래스 재질의 느낌이라 무광 후면과는 다른 느낌이었는데요. 무광 후면 위에 글래스가 한 장 더 씌워진 느낌으로 고급스럽기도 하고 매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스페이스 그레이 + 블랙 컬러를 기준으로는 후면이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이 들었고, 카메라 부분은 더 짙은 블랙의 느낌이 들더라고요.





 - 대부분의 자체 로고가 있는 케이스들은 자연스럽게 어울리기도 힘들고 세련되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는 자연스럽게 매치가 되어서 로고도 나쁘지 않게 어울립니다.

 - 충격은 실제로 허리 높이에서 여러 번 떨어뜨려봐도 아무런 문제나 흠집이나 깨짐, 손상 없이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충격 흡수를 위한 구조가 만족스럽기도 하고 실제로도 충격 방지를 잘 해줘서 좋은 거죠.





 - 전체적인 손맛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모서리 부분도 특별히 더 튀어나온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살짝 더 튀어나온 느낌이고, 걸리는 곳 없이 매끈하게 이어져서 후면이나 측면 모두 재질감이 괜찮더라고요.

 - 탈착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단단한 느낌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뻑뻑하거나 탈착 시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는 아니라서 편하게 탈착이 되는 거죠.





 -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는 유막 현상이 없고, 깔끔하게 유지가 되어서 사용할 때 스트레스가 없더라고요.

 - 유분은 제법 있는 편이고, 지문도 잘 묻어나니까 관리해줄 필요성은 있었습니다.





 - 단자는 규격에 맞도록 잘 설계되어서 꼭 맞는 느낌이었는데요. 카툭튀보다 살짝 더 튀어나와서 카메라를 보호해주기도 하니까 단자와 카메라, 무음은 보호 성능이나 실사용 시 만족스럽게 다듬어진 느낌이었습니다.

 - 확실히 두께감은 있습니다.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지만 제법 도톰한 느낌이고 완전 슬림한 느낌은 아니었는데요. 대신 필름 호환성은 뛰어나니까 대부분의 강화유리나 보호필름과는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한 거죠.





 - 카메라 주변으로 둘러주는 디자인이 되어 있는데, 과할 줄 알았지만 사용하다 보니까 오히려 카메라를 잘 보호하기도 하고 정돈된 느낌이라 단정한 인상을 주더라고요.

 - 비슷한 스타일과 컨셉의 제품 가운데서는 상당히 가볍고 그립감도 뛰어난 제품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이런 평가를 해볼 수 있었는데요. 슬림하면서도 강력한 충격 방지 케이스라고 볼 수 있는 거죠.

사실, 기술적으로는 조금 어려운 이름을 쓰기도 했는데요.



 


래디컬 레이즈드 엣지, 옵티컬 그레이드 크리스탈 클리어 안티 스크래치 커버, 에어포켓 테크놀로지, 헥소텍 기술을 비롯해 다양한 이름을 사용해서 처음에는 이해가 어렵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름을 떠나서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는 기능 자체가 만족스럽고 실사용 시 그립감도 상당하니까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를 추천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은 경우에 특히 유용할 것 같았는데요.

 - 거친 활동이나 야외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
 - 평소에 폰을 잘 놓치거나 떨어뜨리는 분들
 -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케이스를 찾는 분들





충격 방지 케이스라고 해서 너무 투박하거나 못생긴 것이 아니라, 오히려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기능적으로도 만족스러워서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는 합격점을 줄만한 제품이었습니다.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를 사용 중이시거나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마지막으로, 3분에게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를 증정해드릴 예정인데요. 댓글 이벤트 힌트는 간단합니다.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3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11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를 3분에게 증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상세한 스펙이나 영상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 및 배너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3957834142

http://naver.me/xSOwW24T
https://youtu.be/xVQeRwl5d_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