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1일 금요일

[증정] 근막마사지까지 되는 안마기 추천, 니드 마사지건 근육 근막 이완 진동안마기 마사지기 NIID1 


경직된 자세로 오래 앉아 일하다 보면, 뒷목이 굳거나 어깨 통증이 와서 파스를 붙이기도 하고 찜질도 하게 되는데요.

너무 앉아만 있었나 싶어서 운동을 해봤지만 오히려 운동 후에 오는 통증으로 잠을 설치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안마기나 손 마사지기, 목 어깨안마기 아니면 마사지건을 알아보니까 정말 다양한 마사지기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매일 사용하기 좋은 니드 마사지건, 근육 근막 이완 진동안마기 및 마사지기인 NIID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 니드 마사지건을 무려 3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니까,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 주요 스펙
가격 : 129,000원
컬러 : 블랙
배터리 : 2600mAh
안전장치 : 10분 스마트 셧다운
최대 충전시간 : 2.5~3.5시간
사용시간 : 최소 1.5시간 이상 사용
크기 : 175mm x 230mm x 55mm
무게 : 0.73kg
구성품 : 마사지기, 3가지 마사지 헤드, 거치대, DC 아답터, 설명서
A/S : 1년 무상 국내 A/S




#2. 디자인
보통 헬스케어 기기나 안마기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니드 마사지건은 젊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을 품고 있었는데요.

컬러가 블랙이라 때가 잘 안 탔고, 손으로 마사지건을 잡았을 때 미끄럽지 않도록 홈이 있더라고요. 마사지건 상단을 보면 걸어둘 수 있는 스트랩도 있는데요.






충전과 보관에 편리한 거치대도 따로 제공하기 때문에 보관하기가 좋았습니다. 거치대에는 사용하지 않는 헤드를 끼워 둘 수도 있어서 헤드를 잃어버릴 염려도 덜어줬는데요. 마사지건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는 따로 제공되지 않아서 휴대할 때는 아쉽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실리콘으로 마감된 헤드는 피부나 근육에 자극을 주지 않았고, 교체도 간편하도록 설계되었는데요. 마사지건 헤드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먼지가 잘 묻는다는 아쉬움은 있더라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frog1390/products/4677097762

그리고 마사지건 헤드를 교체할 때 헤드 고정 부분에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갈 염려가 있어 주의가 필요해 보이기도 했는데요.

버튼은 하나만 있었습니다. 전원을 켜고,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데, 버튼을 2~3초 정도 길게 누르면 전원이 On/Off 되고, 한 번씩 버튼을 누를 때마다 단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더라고요.




#3.주요 특징
니드 마사지건은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한데요.

1단계 : 2800RPM
2단계 : 3400RPM
3단계 : 3900RPM






위와 같이 3단계로 진동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강도에 맞춰 안마기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다만 1단계 진동도 약한 편은 아니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안마기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해 보이네요.





니드 마사지건의 배터리는 2,600mAh로 대용량입니다. 소형 안마기지만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한 번 충전 시 90분 정도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마사지건 충전 시간은 2.5~3.5시간으로 충전 시간도 오래 걸리는 편이 아니라서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안마기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충전 시 빨간색 LED, 충전 완료 시 파란색 LED가 점등되어서 충전 여부를 알 수 있었는데요. 배터리량은 확인할 수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마사지건은 매번 충전해서 써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유선이 아닌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의성을 주는  안마기가 아닐까 합니다.





니드 마사지건에는 다중 벤트 냉각 시스템이 있는데요. 집중 냉각 구멍은 마사지건 사용 중 발생하는 열을 줄여서 사용 시간을 더 늘려준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사용한 지 10분이 지나면 안마기가 자동으로 멈추는 스마트 셧다운 기능이 있어 안전성에 있어서도 안심이 되는 점도 좋았습니다.




#4. 마사지 기능
니드 마사지건은 고주파 진동 자극으로 근막 깊은 곳을 마사지해줘서 근육 결절을 막아주는데요. 그래서 근육 유착을 방지하고, 팽팽한 근육을 이완시켜서 운동 후 생기는 통증을 낮추고 근육의 피로를 해소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작지만 강력한 진동으로 근육 깊은 곳까지 풀어주는 근막 마사지가 되니까 확실히 피로도가 덜한 것 같았습니다.






또한 원하는 곳에 집중적으로 강한 진동을 줄 수 있었는데요. 종아리나 허벅지같이 넓은 면적도 진동이 고루 전달이 되는 거죠.

손 마사지기나 목 어깨 안마기처럼 특정 부위만 안마하는 것이 아니라 굴곡지고 작은 면적, 큰 면적 등 전신 사용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3가지 마사지 헤드는 아래처럼 신체 각각의 부위에 맞게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구형 헤드 : 허벅지 같은 큰 근육이나 팔, 등, 엉덩이용
구형 헤드2 : 손마사지, 큰 근육, 다리, 엉덩이와 다른 부분의 깊은 자극을 주는 전신 마사지용
볼 헤드 : 관절부위 마사지용





3가지 타입의 헤드를 제공해서 좋았지만, 안마기가 작은 편이라 다리 전체를 마사지하려면 시간이 제법 걸린다는 아쉬움은 있었는데요.

몸에 닿는 면적은 대부분 비슷한 것 같아서 하나 정도는 면적이 큰 것을 줬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5. 실사용
마사지건으로 온몸 구석구석을 마사지하니까 시원하게 마사지되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신체 부위별 적정 마사지 시간이 있어서 시간에 맞게 마사지를 끝내니까 뭉친 근육 피로가 점점 풀리는 거죠.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마사지할 수 있다는 점이 의외로 큰 만족을 주더라고요.





굳어있던 목 부분 마사지를 하니까 진동이 온몸에 느껴지면서 머리가 흔들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설명서에 나와있는 것처럼 목 위로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손 마사지기나 목 어깨 안마기처럼 일부 기기는 사용할 때 원하는 부위를 기기에 올려놓으면 되지만, 니드 마사지건은 사용 부위에 직접 손을 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진동이 손목에 부담이 되기도 했는데요.





또한 마사지건의 주요 기능인 진동 마사지는 탁월했지만 오로지 진동으로만 마사지를 하는 원리여서 아쉬웠는데요.

회전이나 다른 기능이 있는 목 어깨마사지 기기 등과 비교하면 약간의 아쉬움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유선이 아닌 무선이라 선에 걸릴 염려도 없었고, 어디서든 사용할 수도 있었는데요. 사용 후에는 충전기에 바로 꽂아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편리함을 주더라고요.

니드 마사지건은 휴대성도 좋아서 출장 시나 해외여행 시에 가지고 다니기 좋았는데요. 차량으로 장거리 운전을 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마기인 것 같습니다.




#6. 총평

오늘 살펴본 니드 마사지건은 원하는 곳만 하거나, 전신 마사지까지 할 수 있었던 휴대용 안마기였는데요.

무선이라서 사용하기도 편리했고, 작지만 강력한 진동으로 뭉친 근육을 빨리 풀어주어 만족감을 주더라고요.




손 마사지기, 목 어깨안마기, 마사지건을 찾으셨던 분들, 근막마사지까지 되는 안마기를 찾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앞서 소개해드린 증정 이벤트의 힌트는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3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frog1390/products/4677097762

http://naver.me/xHHYK3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