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0일 목요일

[증정] 애플워치5 밴드 추천, 애플워치 가죽밴드 투르칸 오가닉 가죽 밴드 후기


애플워치5가 등장하면서 드디어 제대로 쓸만한 제품이 나왔다는 평가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애플워치4를 사용 중이라 배가 아프기도 한데요.

아무튼, 새로운 애플워치5의 등장으로 애플워치 밴드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플워치 밴드의 구입을 꺼려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가격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전천후 밴드를 찾고 있기 때문에
가죽 밴드는 관리가 힘들기 때문에




위와 같은 이유로 애플워치 밴드의 구입을 고민하거나 가죽 밴드의 구입을 보류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살펴본 투르칸 애플워치 밴드는 어떤 제품이었는지, 위의 아쉬움을 해결해줬을지 살펴봤습니다.




#1. 주요 스펙
스펙은 간단합니다. 100% 천연 소재로 만들어져서 내구성뿐만 아니라 손맛이나 재질감이 상당히 만족스러운 거죠.

무게는 17g 수준이라 정말 가벼웠는데요. 이 무게감은 애플 기본 스트랩이 가진 31g 대비 훨씬 가벼워서 가죽 밴드의 단점을 잘 극복한 것 같았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645743892


가격은 10만원 넘게 할인을 해도 59,400원이라 비싸다는 느낌이 들 것도 같은데요.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비교하더라도 가성비가 있기 때문에 가죽 밴드라고 보자면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2. 첫인상
포장은 깔끔한 편이고, 컬러가 5가지라 선택지가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브라운 컬러를 좋아하는데 다소 밝은 톤이라 호불호는 있을 것 같네요.

가볍게 착용하기에는 무난하고, 레드와 오렌지 컬러는 취향을 상당히 많이 타지 않을까 합니다.






재질감은 기대 이상으로 좋았는데요. 제품마다 뻣뻣함이 다소 다르더라고요. 어떤 제품은 처음부터 부들부들한데 어떤 제품은 처음에는 다소 뻣뻣한 거죠.

알아보니까 천연가죽에 방수 처리를 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사용하면서 질을 들이면 더욱 부드러워진다고 합니다.

마감이나 완성도는 나쁘지 않았고, 기본 스트랩 대비 0.3cm 더 길어서 길이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3. 실사용 장점
직접 써보게 되면 착용할 때 부담이 없고 잘 풀 수 있고, 잘 착용할 수 있는 느낌이었는데요.

스티치가 있어서 포인트가 되기도 했고, 측면이 트리플 레이어로 되어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그러니까, 일반적인 가죽은 단일 컬러로 되어있지만 측면이 컬러가 다양해서 눈길을 끄는 거죠.

호불호는 있을 수 있겠지만, 너무 무거워만 보일 수 있는 가죽 밴드에 포인트를 준다는 점에서는 괜찮았습니다.





가죽 질감은 충분히 살린 느낌이었고, 냄새는 사실상 거의 없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었는데요. 그냥 손맛 자체가 너무 좋으니까 계속 만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 9점
컬러감 : 8.5점
착용감 : 9.5점
내구성 : 9점
마감 : 8.5점
가격 : 9.5점
탈착 : 9점




#4. 실사용 단점
당연하겠지만, 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에 강한 찍힘이나 긁힘은 주의가 필요한데요. 벌써 사용하다 보니까 살짝 보풀이 일어나서 조심할 필요도 있겠더라고요.

처음 사용할 때 방수 처리 때문에 뻣뻣한 느낌이 드니까 착용하면 이질감이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일주일 정도 열심히 착용하니까 다소 풀렸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애플워치와 사용하게 되면 컬러감과 재질감이 다소 달라서 연결 부위가 이질적인 아쉬움도 있었는데요.

손목이 얇은 경우라면 가장 안쪽으로 고정하더라도 공간이 남을 수 있다는 점도 감안할 필요는 있을 것 같습니다.




#5. 추천 사용자
애플워치5를 구입할 예정인 분들 가운데 가죽 밴드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같은 가격으로 여러 컬러로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기도 한데요.





가죽의 느낌이 나쁘지 않고, 컬러감도 괜찮을 뿐 아니라 천연 가죽이라는 점에서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장점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6. 댓글 이벤트
투르칸 애플워치 밴드를 3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또한 유튜브에서도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함께 참여하시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m.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645743892

https://youtu.be/hLjYSdP58s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