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증정] 아이폰11 케이스 추천, 아이폰 반투명 매트 케이스 ‘아이스킨 샤크매트 케이스’ 리얼 후기


아이폰11이 돌풍을 일으키면서 관련 액세서리 시장도 점점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많은 액세서리 업체들에서 강화유리와 보호필름, 케이스와 같은 액세서리를 쏟아내고 있기 때문이죠.

제가 보는 가장 인기를 끌만한 제품은 강화유리와 케이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가 튼튼하고 단단하기는 하지만 여전히 찍힘이나 흠집에는 약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가 생각한 아이폰11과 아이폰11 케이스의 필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11 본래의 디자인을 잘 살릴 것
*탈착이 쉽고 그립감이 만족스러울 것
*보호 성능과 편의성이 충분할 것




이러한 조건에 맞는 케이스를 하나 가져왔는데요. 아이스킨 샤크매트 케이스입니다. 아이폰 케이스로서 만족스러운 제품일지 하나씩 살펴보고 소개를 해볼 예정인데요.

총 10분에게 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유튜브와 포스트, 페이스북에서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신다면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주요 특징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는 16,500원의 가격을 가졌고 할인된 14,500원에 구매가 가능했는데요.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있어서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해볼 수 있었고, 아이폰7부터 아이폰8,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11, 아이폰Xr, 아이폰11 프로 맥스,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별 모델이 있어서 선택지가 넓었습니다.




http://i-ski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44&cate_no=1&display_group=2


소재는 고급 TPU로 범퍼 역할을 해줬고, 반투명 PC 재질로 튼튼하면서도 손맛과 보는 경험을 새롭게 다듬어주기도 했는데요.

전체적으로 지문이 잘 안 묻었고 1:1 맞춤 설계가 되어서 버튼이나 충전 단자, 스피커 홀까지도 정확한 설계가 된 점도 인상적이더라고요.

시크하면서도 투명한 매트 디자인이라 다양한 아이폰, 갤럭시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2. 디자인

아이폰11 프로 케이스로서 디자인은 아주 중요한데요. 최대 203만원에 달하는 제품을 저렴해 보이도록 만들면 안 되기 때문이죠.

그 점에서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는 무광 재질감의 아이폰11 프로의 느낌을 그대로 품으면서 정말 손맛이 끝내주기도 했고 일체감이 더해졌는데요.






라인을 따라서 홀이 있기 때문에 미끄러짐을 방지하기도 했고 심심하거나 무난한 디자인을 잡아주는 역할도 하더라고요.

측면 테두리 부분은 충격을 흡수해주기도 하고 손으로 쥐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제공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랙은 어두운 톤의 아이폰11과 잘 어울렸는데요. 정말 자연스럽게 매치가 돼서 좋더라고요.

반대로 화이트 컬러는 밝은 톤의 아이폰11과 잘 어울려서 색상을 더욱 화사하게 만드는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블랙 컬러는 어두운 톤이라 베젤이 더욱 넓어 보이는 아쉬움이 남기도 했고, 미끄럼 방지 홀에 이물질이 묻을 수는 있어 보였는데요.

두께감은 살짝 더해지는 편이고, 상단 화면으로도 튀어나온 디자인이라 보호 성능은 좋지만 부드럽게 이어지는 아이폰11 특유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보자면 손맛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3. 실사용 소감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는 지문이 사실상 남지 않아서 관리는 쉬운 편이었는데요.

대신 유분은 잘 묻어나는 편이더라고요. 아이폰11 프로 생폰도 마찬가지였는데, 유분이 잘 묻어나고 또 잘 보이니까 기름기가 묻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거죠.






버튼감은 정말 끝내줬는데요. 제가 사용해본 거의 모든 케이스 가운뎃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만족스럽더라고요.

부담감이 없을 뿐 아니라 생폰의 버튼감을 거의 그대로 구현해서 편하기도 하고 만족스러운 버튼 사용이 가능한 거죠.





물론 버튼이 개별적인 파티션으로 되어서 손으로 움직이면 딸깍이며 움직임은 있기 때문에 완전 고정된 느낌은 아니었는데요.
큰 단점은 아니지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면은 카툭튀 렌즈를 보호하기에 충분한 두께였고, 하단부 단자도 홀에 꼭 맞아서 좋았는데요.

특히 단자 부분의 마감이 정말 부드러워서 한 손으로 아이폰11 프로를 들었을 때 새끼손가락이 아프지 않다는 점도 괜찮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편하게 막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튼튼하다는 점이 장점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의 탈착이 쉽다는 점에서도 원할 때만 착용하고 또 탈착해서 사용하면 그만이라 만족도가 높기도 했습니다.




#4. 추천 사용자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는 폰을 자주 떨어뜨리거나 찍힘에 대한 불안함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데요.

그렇다고 엄청난 충격 보호가 되는 제품은 아니지만 일상 속에서 무릎이나 허리 높이 정도의 충격은 무난하게 보호해주는 수준이라 보호 성능을 기대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메라 부분을 보호해주기도 하고, 화면까지 어느 정도 보호가 되기 때문에 강화유리나 보호필름 없이 사용하려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 다양한 제품별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스킨 샤크매트 케이스

✎ 탈착하기도 편하고 반투명 PC 재질로 튼튼했는데요.

✎ 아이폰11과 잘 어울리는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매치가 되었습니다.

✎ 스크래치에 강하며 버튼감과 손맛이 만족스러웠던 케이스였습니다.



#5. 댓글 이벤트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를 10분에게 증정해드리는 댓글 이벤트 힌트는 간단합니다.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이외에도 구독과 좋아요, 공유를 하신 다음에 링크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킨 샤크매트 아이폰11 케이스는 장점이 많은 케이스라서 사용하시면서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싶은데요.

보다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알아보시거나 유튜브 영상 리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i-ski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44&cate_no=1&display_group=2

http://naver.me/FcU0HYiC
https://youtu.be/LkYFXzbN-f0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