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3일 화요일

신학기 학생 가방 추천 ‘한정 할인’ 인케이스 아이콘 백팩 남성 대학생 가방 써보니



신학기가 되면서 신학기 가방, 대학생 가방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학생 가방이라면 우선 튼튼해야 하고 디자인도 눈길을 끌어야겠죠.

오늘은 인케이스 가방, 아이콘 백팩을 가져와봤습니다. 기간 한정 할인 덕분에 시즌 오프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인케이스 아이콘 백팩은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까요?




#1. 주요 스펙
이름 : ICON Backpack - Woolenex Graphite
가격 : 260,000원
사이즈 : 48.3 x 33 x 22.9cm
용량 : 17L
호환성 : upto MacBook Pro 15", iPad Pro 12.9"
소재 : 나일론 100% / 울넥스
스트랩 : 어깨 스트랩 하단의 날개형 포켓은 이동 중에 접근하도록 지퍼포켓으로 이어폰 포트를 빼낼 수 있는 구조. 어깨 끈 조절이 가능한 통기형 매쉬 패딩.


 
#2. 아이콘 백팩

아이콘 백팩은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필수 요소와 기능성, 효율성을 최적화환 시리즈로 인케이스의 혁신과 경험을 집중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동성 및 보호성에 기반한 다양한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과 같은 전자기기와 액세서리, 문서를 휴대할 수 있는 통합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점도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아이콘 백팩은 2013년부터 개발이 시작되었고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가방을 어떻게 들고 다니고 어떻게 활용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를 중점적으로 연구한 가방이라고 하니까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3. 주요 특징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는 플러쉬 인조 모피 안감으로 구성되어서 손맛을 비롯한 내구성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http://incase.kr/shop/shopdetail.html?branduid=2559643&xcode=001&mcode=001&scode=001&type=X&sort=manual&cur_code=001001001&GfDT=bm56W1w%3D




또한 수납공간이 매우 많고 다양하다는 점에서도 장점이 느껴졌는데요.

- 15형 랩탑 전용 수납
- 모바일 기기 전용 수납
- Tech 라이프용 수납
- 13리터의 메인 수납
- 사이드 보조배터리 수납
- 인체공학적 어깨 스트랩
- 강도 조절이 가능한 버클
- 어깨 스트랩 고정용 버클
- 보조 랩탑/태블릿 수납
- 인체공학 압축 몰드 등 패널
- 다양한 보조 수납 공간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 인케이스 백팩은 단단하면서도 부들부들하고 튼튼하면서도 유연한 백팩이라는 평가가 가능했습니다.




#4. 디자인
인케이스 제품 시리즈를 좋아하지만, 특히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 대학생 가방은 재질감이 눈으로 보인다는 점에서도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저가형 신학기 가방과 달리 재질감에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이 바로 확인되는 것이죠.







또한 지퍼와 파티션이 정말 다양하고 수납공간 안쪽으로도 다양하게 나뉘어진 공간들이 제품을 뒤섞이지 않게 해준다는 점도 장점이 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보더라도 뚱뚱해 보이기 보다는 슬림한 라인이 3개로 크게 가로지르는 느낌이고, 하단부 사이드로 이어지는 디자인이 심심할 수 있었던 마감에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라 만족스럽기도 했는데요.




인케이스 로고는 블랙 테두리에 흰색 글씨로 눈에 띄었고, 어깨 스트랩 역시 고급스럽게 마감되고 고정용 버클까지 더해서 세련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5. 사용성
우선, 메인 포켓은 깊고 넓고 포켓이 다양할 뿐 아니라 노트북과 태블릿, 작은 제품들까지 넣을 수 있는 포켓으로 세분화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별도로 등판에 위치한 노트북 전용 포켓은 빠르게 노트북을 꺼낼 수도 있고 충격으로부터 보호를 해준다는 점에서도 좋더라고요.





상단에는 미니 지퍼가 있어서 마우스, 안경, 스마트폰, 배터리 등을 넣을 수 있는 편의성도 눈에 띄었습니다.





그 앞으로는 또 다른 넓은 포켓으로 책을 넣어두거나 셀카봉, 케이블, 볼펜, 티슈 등등 다양한 제품을 넣기에 편리했는데요.




가장 앞에 있는 지퍼 역시 디자인적으로 포인트가 되어줄 뿐만 아니라 접근성이 높아서 자주 휴대하는 제품을 넣기에 좋았습니다.





사이드 포켓은 공간이 넓지는 않았지만, 보조배터리를 넣어두고서 충전하거나 폰을 넣거나 가방을 메고서 바로 활용할만한 제품을 넣고 바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착용감은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가방이 축 처지는 것이 아니라 등에 착 붙는 느낌이라 무게감이 줄어드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지퍼는 전체적으로 매우 부들부들하고 걸리지 않게 만들어져서 좋았는데요.




소재 자체가 제법 푹신하고 두께감 대비 매우 쿠션감이 좋아서 안정적이기도 하더라고요.




가방 지퍼를 활짝 열어도 물건이 떨어지지 않고, 완전히 벌어지지 않는 구조로 안정감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남성 백팩 가방을 찾으셨던 분들이나 대학생 가방, 신학기 학생 가방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적합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6. 아쉬움
물론 아쉬움이 없지는 않은데요. 가방이 3개의 큰 파티션으로 나뉠 뿐 아니라 깊이감이 있는데 안감이 검은색이라 자칫 제품을 찾기가 힘들다는 점이죠.

실제로도 포켓이 정말 많고 다양하기도 해서 하나씩 확인하느라 시간이 소요되기도 했는데요.




대다수의 가방이 그렇겠지만, 내부 컬러가 조금 더 밝으면 제품을 찾기에 편리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또한 중앙 메인 포켓을 열어보면 상단의 미니 포켓의 주머니가 매달려있어서 거슬리기도 했는데요. 주머니가 고정되도록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고요.




사이드 포켓의 경우도 쿠션이 상당히 두툼한데, 살짝 얇게 하거나 외부쪽 천을 두툼하게 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또 전체 포켓들이 세로로 파티션이 나눠져 있다 보니 부피가 큰 제품을 여러 개 넣기엔 오히려 마이너스일 수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는 충분히 휴대가 가능했지만, 이보다 더 큰 카메라를 노트북과 같이 단단한 녀석들을 채운 가방에 넣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7. 울른엑스 소재
뛰어난 방수성 및 정교한 내구성을 지닌 울른엑스 소재가 적용된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는 두 가지 두께의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촘촘하게 짜여져있는 재질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치 폴리-면 혼방의 부드러운 촉감과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섬유는 디자인적으로도 만족스러웠고, 내마모성도 좋아서 오랜 사용에도 디자인을 유지해준다고 하네요.


✎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는 남성분들 그리고 대학생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 가방 곳곳에 다양한 수납 공간들과 기능적인 요소가 있어서 소지품을 많이 챙기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인데요.

✎ 가방 내부를 보면 제품 크기나 종류별로 수납할 수 있게 분류되어 있어서 정리가 한결 수월햇씁니다.




#8. 총평 정리
정리를 해보자면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 신학기 가방, 대학생 가방은 목적에 충실한 편의성을 전달해줬습니다.

인케이스 가방 가운데 만족스러운 소재로 만들어지기도 했고, 파티션이 정말 다양하고 편의성이 높아서 만족스러웠는데요.




학생 가방으로서 책을 넣거나 태블릿, 노트북을 넣기에 최적화된 아이콘 백팩은 실용성에서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9월 2일부터 시즌 오프 세일을 통해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까 가성비도 더욱 높아졌는데요.

시즌 오프 세일은 다양한 제품에 해당되는 만큼, 아이콘 백팩 Woolenex Graphite에 더해서 다양한 인케이스 가방 / 백팩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incase.kr/shop/shopdetail.html?branduid=2559643&xcode=001&mcode=001&scode=001&type=X&sort=manual&cur_code=001001001&GfDT=bm56W1w%3D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