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7일 금요일

[증정] 갤럭시노트10 보호필름 추천, 이 가격에 1+1 구성까지? 주파집 갤노트10 보호필름 써보니


갤럭시노트10을 생폰으로 사용하게 되면 전후면 모두 자잘한 흠집부터 큰 찍힘까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아쉬움을 덜어내기 위해서 보호필름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10 보호필름을 가져와봤는데요.





제법 괜찮은 가격에 1+1 구성까지 갖춘 주파집 갤노트10 보호필름은 어떤 특징을 가졌고 어떤 제품이라고 평가할 수 있었을지 사용해봤습니다.

참고로, 5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포스트와 유튜브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주요 특징
5,000원대 가격으로 가성비가 상당하고, 1+1 구성이라 합리적으로 선택해볼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생체 인식의 경우는 처음 부착하게 되면 인식률이 낮아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는 다시 등록해주면 보호필름에 맞춰서 인식률이 높아져서 최적화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654708239


또한 TPU 재질과 달리, PET 소재를 통해서 황변이나 늘어남, 상처에 약한 아쉬움도 없었는데요.

유연성이 높은 PE 수지로 제작되면서 적당한 충격 보호 기능까지 겸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2. 실사용 평가
우선 2장 구성이라는 점이 만족스러웠는데요. 곡면까지 덮어준다는 점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부착 과정은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아서 편한데 난이도가 낮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위치를 잡아야 하고, 잘 밀어내야 하고 흔들림 없이 부착해야 했기 때문이죠.






기포나 들뜸 현상은 거의 없었습니다. 물론 케이스를 씌우니까 끝부분이 살짝 밀려나긴 했는데 거의 대부분의 케이스와 호환은 되지만 일부 케이스와는 안 맞을 수 있더라고요.

터치감은 부드러운 편입니다. 하지만 생폰과 비교하자면 확실히 저항은 늘어나고 먼지나 유분에도 상당히 약했는데요. 두께감은 딱 적당한 느낌이고 밀착력은 확실히 TPU보다는 낮더라고요.





대신 화면이 흐려지거나 자글자글하거나 무지개처럼 난반사가 되지 않고 선명해서 좋았는데요.

실제로 화면을 보게 되면 상당히 밝고 뚜렷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컬러를 바꾸지도 않았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거죠.





생폰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생폰에 주파집 갤럭시노트10 보호필름만 부착한 다음에 화면을 아래로 놓으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빛 반사는 다소 늘어나는 편이고 펜을 사용할 경우에도 일반적으로는 전혀 아쉽지 않지만, 때때로 강하게 힘을 줄 경우에는 자국이 남는다는 점은 알아둘 필요가 있었습니다.




#3. 아쉬운 점
앞서 주파집 갤럭시노트10 보호필름에 대한 아쉬움과 만족스러운 점을 다루기는 했지만, 특별히 기억에 남는 아쉬움이라면 필름의 크기가 화면보다 작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이 아쉬운 이유라면 갤럭시노트10의 정체성이 큰 화면과 상대적으로 슬림하고 얇은 베젤에 있는데 필름이 작고 필름 테두리에 검은 띠가 있어서 화면을 작게 만들기 때문이죠.






부착 위치에 따라 위아래는 달라질 수 있지만 좌우는 확실히 화면보다 작은 것이 티가 많이 나서 측면에서 보면 줄어든 화면이 바로 눈에 띄더라고요.

이 부분은 검은색 라인을 없애기만 해도 해결되었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 1+1 구성에 PET 소재를 지닌 주파집 갤노트10 보호필름

✎ 부착 과정은 복잡하지 않았고, 기포나 들뜸 현상 없이 잘 부착이 되었는데요.

✎ 선명하고 상당히 밝으며 뚜렷한 화면을 보여주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펜을 사용할 경우에도 부드럽게 잘 필기되었고, 터치감도 부드러웠던 보호필름이었습니다.



#4. 추천 사용자
주파집 갤럭시노트10 보호필름은 S펜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에서는 흠집이나 자국이나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기 때문이죠.

또한 생폰 정도의 두께감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선택지가 되는데요. 케이스를 씌우지 않으면 생폰과 두께가 거의 같아서 그립감에서도 마이너스가 되지 않는 거죠.




보호필름 부착이 어려웠던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1+1 구성으로 실패해도 다시 부착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파집 갤럭시노트10 3D 풀커버 우레탄 리얼핏 필름으로 밀착감도 높이고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654708239

http://naver.me/FHnote6d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