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3일 수요일

[증정] 차량용 무선 충전기 추천,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2세대 IWC-330


차량에서 충전을 한다는 것은 불편하고 번거로웠다면, 최근의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멋있게 바뀌고 있고, 성능은 더욱 높아졌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오늘 가져온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2세대 IWC-330은 어떨까요?







참고로, DGG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5분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유튜브 및 페이스북, 포스트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실 수 있습니다.



#1. 주요 스펙

. 가격 : 39,800원
. 컬러 : 매트 블랙, 매트 브라운
. INPUT : DC5V=2A DC9V=1.67A
. OUTPUT : 10W/7.5W/5W
. 구성품 : 대시보드-송풍구 거치대, C타입 케이블, 설명서, 본체
. 무게 : 236g(본품+거치대)
. 견고한 고정력
. 고효율 고속충전
. 스마트 IC 칩 내장
. 자동 개폐 시스템
. FOD 센서
. 양 사이드 터치 센서
. 자유로운 각도 조절, 길이 조절
. 4면 실리콘 패드
. 10W 고속 무선 충전 지원
. 저소음 모터 슬라이드 적용
. 크기 : 72.5mm x 55mm x 116.5mm




#2. 주요 특징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견고하게 고정될 뿐 아니라, C 타입으로 최신 스마트폰과 규격이 동일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속 충전은 효율이 높아졌고, 스마트 IC 칩으로 안정적이면서도 빠른 충전을 지원하죠.




자동 개폐 시스템은 편리성을 더해줬고, 2가지 마운트를 기본으로 포함해서 선택지도 다양해졌습니다.

실리콘 패드를 더해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FOD 센서를 통해서 사람이나 물건이 아닌, 오직 스마트폰에만 반응하는 점도 인상적인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dabidang/products/4550886796

양 사이드의 터치 센서로 필요할 때 바로 폰을 꺼낼 수도 있었습니다.

대시보드형 마운트는 각도 조절과 길이 조절이 자유로웠는데요. 4면 실리콘 패드는 폰을 꽉 잡아주기도 했고, 10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점도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의 저소음 모터 슬라이드도 좋았습니다. 상당히 조용하네요.




#3. 실구매자 평가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를 직접 구입한 분들의 의견이 가장 정확하겠죠?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평가와 함께 흔들림이 없어서 좋다는 의견도 있었는데요.

스마트폰을 튼튼하고 안전하게 잡아주는 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평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스마트폰이 닿는 부분이 가죽으로 되어서 폰을 거치할 때는 부드럽게, 평소에는 고급스럽게 보인다는 장점이 있네요.

FOD 센서가 폰만 인식해서 편하다는 의견과, 충전이 빠르다는 의견까지 있었습니다.




#4. 실사용 평가
직접 사용해본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손이 앞으로 지나가도 가만히 있어서 실제로 FOD의 장점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소음도 거의 없었는데요. 작동되는 것 같은 소리는 나는데, 다른 제품들처럼 모터 소리가 거슬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고속 충전을 지원해서 1시간에 26~30% 정도 충전이 가능한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폰Xr과 갤럭시S9 플러스를 충전해보니까 상당히 빠릿한 속도가 느껴지네요.

스마트폰은 정말 튼튼하게 잡아줬고, 대시보드형은 각도 조절과 길이 조절이 잘 되는 점도 좋았습니다.




설치라고 하기도 힘들 정도로 편리한 고정도 인상적이고, 무선충전이 안되는 스마트폰도 가볍게 거치 및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단점도 있습니다.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시동을 끄면 터치센서 개폐가 안되는 거죠. 물론 차량에 따라서는 잔여 배터리로 구동이 되기도 하지만, 안되는 차량도 있습니다.




송풍구형은 기본적으로 튼튼하게 잡아주지만 방지턱을 넘거나 충격을 갑자기 받으면 약간 흔들리기도 해서 이런 부분도 감안해야 할 것 같네요.

당연히도 두께가 많이 나가는 케이스를 씌우면 충전이 안 될 수도 있고, 실리콘 패드에는 먼지가 잘 묻는 아쉬움도 느껴지네요.
 

대시보드형은 대시보드 타입이 가죽 처리가 되어 있거나 재질감에 따라서는 거치가 안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유리에만 부착해야 할 것 같습니다.


✎ 2가지 마운트가 기본으로 포함된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2세대 IWC-330

✎ 송풍구형은 튼튼하게 잡아줘서 좋았는데요. 과속 방지턱을 넘을때는 약간 흔들리기도 해서 감안할 필요가 있죠.

✎ 대시보드형은 각도 조절, 길이 조절이 자유로웠고,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잘 잡아주었는데요.

✎ 무게감도 가볍고, 충전이 빨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저소음에 고급스러운 디자인, 뛰어난 내구성을 품은 차량용 무선 충전기였습니다.



#5. 총평
정리를 해보자면,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찾으셨던 분들이나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원하셨던 분들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소음이 적고, 가볍게 열릴 뿐 아니라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다양하게 거치할 수 있는 점도 좋았는데요.




내부에 먼지가 잘 묻는다는 점과 송풍구형은 때때로 흔들거릴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앞서 알려드린 것처럼, DGG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총 5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유튜브, 포스트,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중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하시거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dabidang/products/4550886796

http://naver.me/53QjSMd6
https://youtu.be/ikgIf3haNjk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