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9일 금요일

체성분 분석기 추천, 무려 2,000% 펀딩 돌파한 피트러스 플러스 사용 후기




스마트폰이 일상화되면서 새로운 고질병도 많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바로 '운동 부족'이죠. 만성적인 운동 부족은 그 자체로 신체 건강에 적신호가 되는데요.

그 점에서 체성분 분석기의 도움은 필수적일지 모릅니다. 신체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필요한 부분과 개선이 되어야 하는 부분을 짚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병원을 가야만 가능했던 체성분 분석은 이제 집에서나 어디서든 바로 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려 2,000%의 펀딩을 돌파한 피트러스 플러스에 대한 사용 소감을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1. 체성분 측정 및 분석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체지방률과 근골격량, BMI, 기초대사량, 체수분, 활동량, 심장박동수, 스트레스 지수, 표면 온도와 같은 바이오 측정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항목별 추이를 볼 수 있는 그래프로 신체의 변화를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심장 박동수를 측정해서 운동의 강도를 조절하는데도 활용이 가능하고, 스트레스 지수까지 볼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2. 바로 측정 및 장점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디바이스 조작만으로도 스마트폰을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요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무조건 스마트폰 연결이 필요한 대다수의 체성분 측정기와 다르게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편의성이 높았습니다.






걷기, 심장 박동수, 배터리, 온도, 체지방률을 확인할 수 있는 거죠.

추가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 저장되는 방식의 앱을 통해서 맞춤형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는데요.




남자의 경우 18가지, 여자의 경우 36가지나 되는 체형을 분석해서 각각의 체형별 추천 운동이나 음식 섭취 권장 사항을 알려줘서 동기를 부여해주는 것입니다.

이 점은 막연히 건강 관리를 해왔던 분들에게는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측정 시간도 상당히 짧았는데요.

체성분 : 8초
심박수 : 2초
스트레스 : 4초
온도 : 1초


이처럼 빠르게 측정을 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거죠.


✎ 피트러스 어플은 로그인을 해서 사용할 수 있고,  여러 측정과 설정 및 친구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 대표적인 측정기능은 당연하게도 체성분 측정이 아닐까 합니다.

✎ 측정 결과를 세세하게 알려주고 체형에 따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주는 것이죠.

✎ 체성분 측정뿐 아니라 활동량, 심장박동수, 스트레스 지수, 표면 온도와 같은 바이오 측정이 가능합니다.




#3. 실구매자 평가
직접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를 구입한 분들의 평가를 보자면 다양한 평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매우 빠른 측정이 인상적이네요.
 - 미니멀리즘하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습니다.
 - 사용 시에 손에 부담이 안 가서 좋네요.
 - 측정이 잘못되면 알려줘서 만족스럽습니다.
 - 부모님도 정말 쉽게 사용하시더라고요.
 - 위생 관리도 잘 되어서 자주 사용 중입니다.
 - 측정 목록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이처럼 다양한 장점에 대한 소감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완벽한 제품은 없겠죠?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에 대한 아쉬운 목소리도 찾아봤습니다.

 - 파우치가 없어서 보관이 아쉽네요.
 - 일부 그래프는 4주 정도 지나야 확실해지겠네요.
 - 설명은 좋은데 조금 더 디테일하면 좋겠네요.
 - 유분과 지문이 잘 묻는 재질이 아쉽습니다.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에 대한 이러한 아쉬움의 목소리들이 있었습니다.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4. 실사용 소감
이번에는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를 직접 사용해본 소감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까요?

 - 사용이 간단하고, 특이한 자세를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 측정은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되더라고요.
 - 실제로 부모님들도 쉽게 적응하고 사용하셨습니다.
 - 체성분이 가장 매력적인 측정 정보가 아닐까 하네요.
 - 스마트폰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한눈에 들어옵니다.
 - 게스트 측정을 하면 메인 프로필과 별도로 관리가 되네요.
 - 회원 가입으로 하나의 기기에 다양한 구성원 추가가 됩니다.




대략적으로 이러한 실사용 소감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 측정 기능이나 인터페이스, 편의성이 깨알 같은 장점이 되더라고요.

추가적으로, 게스트 측정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메인 프로필의 정보가 뒤섞이지 않아서 좋은 거죠.




 - 여자의 경우 사과-배-바나나형 선택지에서 뭘 골라야 할지..
 - 친구 기능은 좋기는 하지만 현재로서는 자주 안 쓰게 되네요.
 - 온도 측정은 괜찮지만 어디를 측정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해야만 100% 활용이 가능하네요.
 - 흠집이나 긁힘에 다소 약한데 파우치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이 정도로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전반적으로 치명적인 아쉬움은 아니지만 소소한 아쉬움들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5. 추천 사용자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평소 건강이 안 좋아서 병원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나 면역력이 약한 어린 자녀를 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연세가 많으신 분들,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 고혈압이나 비만이 있으신 분들이나 측정 센서가 없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데요.

특히나 피트니스를 하면서 그날그날 운동 측정과 기록, 최적화된 효과를 얻기 원하는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작고, 45g으로 가벼운 무게의 뛰어난 휴대성과 간단한 사용성을 지니고 있는데요.

 ✎ 병원에서 가능했던 체성분 분석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거죠.

✎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와 스마트폰이 있으면  가족들의 건강도 함께 체크가 가능한데요.

✎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의 건강에도 신경이 쓰이시는 분들이면 아주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6. 총평
정리를 해보자면,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자신의 몸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아주 쉽고 간단한 도구였습니다.

사용 방법이 간단할 뿐 아니라 앱을 통해서 새로운 기능을 써볼 수도 있고 그래프를 통해 꾸준히 기록하고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더구나 펀딩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볼 수도 있다는 점에서 피트러스 플러스 체성분 분석기는 장점이 많은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현재 펀딩이 진행 중인 만큼, 아래 링크를 통해서 펀딩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6042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