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0일 목요일

[증정] 애플펜슬2 케이스, 에어팟2 케이스, 매직 마우스2 케이스 '이탈리아 투르칸'


애플펜슬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에어팟을 즐겨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매직 마우스로 작업하는 분들에게도 케이스는 필요하죠.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이탈리아 투르칸 시리즈는 맥북과 노트북, 태블릿과 아이패드에 최적화되어 있었다면, 오늘 가져온 제품은 보다 작은 녀석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 에어팟 1세대와 2세대, 매직 마우스1,2 모두를 위한 이탈리아 투르칸 시리즈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탈리아 투르칸 애플펜슬2 케이스, 에어팟2 케이스, 매직 마우스2 케이스는 어떤 제품이고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까요?

참고로,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은 각각 1분씩 총 3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니까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1. 애플펜슬 케이스
할인가 : 39,200원
가죽 : 이탈리아 아닐린
소재 : 100% 천연
제작 : 핸드메이드
클립 : S클립 적용
컬러 : 브라운 / 블랙
호환 : 1/2세대 호환
자석 : 자체 내장


이탈리아 투르칸 애플펜슬 케이스는 무려 14만원이라는 공식 판매가를 가지고 있었지만, 할인된 39,2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509215754


100% 천연 가죽, 100% 핸드메이드라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탈리아 아닐린 가죽은 동일한 컬러를 선택하더라도 색감이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데요.

이유라면, 공장에서 일률적으로 찍어낸 가죽이 아니라 장인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들기 때문에 컬러가 다르다고 합니다.




애플펜슬 2세대 보다는 애플펜슬 1세대와 조금 더 맞는 디자인인데요. 1세대에는 꼭 맞는 느낌이고, 2세대는 조금 여유가 있었습니다. 둘 다 사용은 가능하고요.

아이패드의 스마트 커버와 같이 자석이 있는 케이스에 딱 붙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애플펜슬 2세대의 경우는 충전이 되지는 않지만 부착은 가능했습니다. 위치도 물론 어긋나는 느낌이기는 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전달해줘서 좋은 거죠.




정리를 해보자면, 이탈리아 투르칸 애플펜슬 케이스는 애플펜슬을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이나 흠집이 많아서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엔틱한 느낌이 있어서 아이패드와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았고, 쓸수록 내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애플펜슬 2세대라면 충전을 위해 주기적으로 분리를 해줘야 하고, 평소에 충전되지 않는 아쉬움이 남을 것 같기도 합니다.


✎ 천연 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이탈리아 투르칸 애플펜슬 케이스

✎ 빈티지한 느낌에 더해 깔끔한 느낌까지 전달해주는데요.

✎ 보호 성능도 뛰어나서 만족스러움을 주었죠.

✎ 클립이 있어 가방에 걸어두기도 좋았던 케이스였습니다.



#2. 에어팟 케이스
할인가 : 37,800원
가죽 : 이탈리아 아닐린
소재 : 100% 천연
제작 : 핸드메이드
클립 : S클립 적용
컬러 : 브라운 / 블랙
호환 : 1/2세대 호환
버클 : 아날로그 방식
후면 : 페어링 버튼 홀

 
이탈리아 투르칸 에어팟 케이스는 할인가 기준으로 3만원 후반대 가격이었고, 마찬가지로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천연 가죽이라는 특징이 있었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509210479


개인적으로는 컬러감이 다양하고 서로 다른 느낌이라 꼭 맞는 컬러라면 괜찮겠지만 동일한 브라운 컬러라도 색감이 다른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면의 버클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똑딱이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좋았는데요. 특이하게도 전면 버클 아래에 LED 표시창은 있는데 후면 페어링 버튼은 1세대와 호환이라는 점이죠.




전면은 2세대와 꼭 맞고, 후면은 1세대와 맞는 기묘한 조합이었습니다. 아무튼, 재질감은 뛰어났고 클립도 있어서 바로 걸어둘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넣고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클립의 분리가 가능했으면 하지만 클립 분리는 지원하지 않아서 늘 고정되어 있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블랙 컬러는 단정한 느낌이고, 브라운 컬러는 엔틱하고 빈티지한 느낌이라 오묘하게 달랐는데요. 저라면 마찬가지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그냥 사용할 때와 비교해서 이탈리아 투르칸 에어팟 케이스를 사용할 때 마이너스가 없고 보호 성능이 높아져서 계속 사용 중인데요.




유선 충전 단자도 뚫려있고, 충격까지 흡수가 된다는 점에서도 좋았습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이탈리아 투르칸 에어팟 케이스는 에어팟 1세대 혹은 에어팟 2세대를 보호하고 싶은 분들, 클립이 필요하신 분들, 엔틱한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물론, 에어팟 특유의 디자인은 가린다는 점과 두 번에 걸쳐서 열어야 한다는 점, 커버가 다소 힘이 있어서 뒤로 완전히 넘겨야 한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네요.


✎ 단정한 느낌이 드는 블랙 컬러와 엔틱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브라운 컬러를 품은 이탈리아 투르칸 에어팟 케이스

✎ 전면 버클은 똑딱이로 되어있고, 전면 버클 아래 LED 표시창도 있었는데요.

✎ 클립 분리가 되지 않아서 아쉽긴 했지만, 보호 성능이 뛰어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3. 매직마우스 케이스
할인가 : 37,800원
가죽 : 이탈리아 아닐린
소재 : 100% 천연
제작 : 핸드메이드
클립 : S클립 적용
컬러 : 브라운 / 블랙
호환 : 1/2세대 호환
커버 : 마그네틱 타입


이탈리아 투르칸 매직마우스 케이스는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 마그네틱 타입으로 부착이 되어서 편리하게 넣고 뺄 수 있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509218030


처음 사용할 때는 너무 뻑뻑하게 들어가서 불안하기도 했는데요. 오히려 익숙해지니까 안정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자인은 매직마우스의 곡선을 그대로 따르고 있었고, 그러면서도 보호 성능을 강화하도록 되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마그네틱 방식을 적용해서 쉽게 열고 닫도록 된 점이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흔들어도 쉽게 자석이 열리거나 마우스가 떨어지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직마우스를 그냥 휴대하면서 흠집에 대한 우려나 파손에 대한 걱정이 있었지만, 이 제품을 활용하면 무언가 엔틱해지고 보호 성능도 높아져서 좋았습니다.




이탈리아 투르칸 매직마우스 케이스는 파우치나 가장을 사용할 때 걸어둘 수도 있었는데요. 백팩은 분실 우려 때문에 부담되었지만 이전에 소개해드린 이탈리아 투르칸 파우치, 가방은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이탈리아 투르칸 매직마우스 케이스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감이 인상적이며 편의성이 상당히 높은 케이스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다소 비싸다는 점과 브라운 컬러는 흠집에 약하다는 점, 외부에 걸어둘 때 분실 우려가 있다는 점은 감안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매직 마우스의 곡선 그대로 디자인된 이탈리아 투르칸 매직마우스 케이스

✎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컬러감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마그네틱 방식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었죠.

✎ 노트북 파우치나 가방 등에 걸어둘 수 있어 편의성도 높았습니다.

✎ 3가지 제품 모두 전체적으로 손맛이나 디자인이 만족스러웠는데요. 보호 성능까지 높아서 실용적이었습니다.



#4. 총평
이탈리아 투르칸 시리즈는 자체적인 컨셉이 명확해서 좋았는데요. 이탈리아 디자이너의 솜씨가 느껴지기도 했고, 감성적인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다수의 IT 제품들 및 액세서리는 딱딱하고 감성이 없는 느낌이어서 아쉬움이 남았다면, 이탈리아 투르칸 시리즈는 감성을 불어넣어서 손맛과 내 것 같은 느낌까지 전달했기 때문입니다.




이탈리아 투르칸 애플펜슬 케이스는 스티치가 인상적이었고, 유선형과 직선의 조합으로 만족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에어팟 케이스는 둥글둥글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이 인상적
이었는데요. 손에 잡았을 때 걸리는 곳이 없고 재질감도 충분히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매직마우스 케이스 역시 다른 제품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장점이 느껴졌는데요. 흠집이 잘 나는 것은 아쉽지만, 쓸수록 내 것 같은 느낌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제품에 관심이 가세요? 천연 가죽과 핸드메이드라는 점에서는 오히려 저렴해 보이기까지 한 이탈리아 투르칸 시리즈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509215754

http://naver.me/FgzCeWKt
https://youtu.be/O9tYsK05-Y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