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9일 금요일

[증정] 지금까지 이런 갤럭시S10 케이스는 없었다. '헥소텍' 충격 방지 갤럭시 케이스


씌우기도 쉽고, 던져도 문제없는 갤럭시S10 케이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테니스 채로 아이폰을 쳐보기도 하고, 공중에 아이폰을 던져봐도 문제없는 아이폰 케이스가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오늘은 3분에게 갤럭시S10 케이스를 증정해드릴 예정인데요.

과연 어떤 제품인지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 스펙 ★★★☆
- 헥소텍 초강력 케이스
- 전후면 2mm 에어 포켓
- 4면 에어 포켓 디자인
- 뛰어난 충격 보호 & 흡수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는 우선 헥소텍 기술을 통해서 구조물에서 오는 충격 흡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3957834142


이어서 에어포켓 기술을 통해서 4곳의 모서리를 에어백처럼 보호해줍니다.

세 번째로 래디컬 레이즈드 엣지를 통해서 전후면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하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옵티컬 그레이드 크리스탈 클리어 안티 스크래치 커버를 통해서 삼성 로고가 보이면서도 0.9mm의 투명판으로 백커버까지 보호합니다.




#2. 첫인상 ★★☆
- 무난한 디자인
- 다소 투박해 보이는 외관
- 고급스러운 박스 디자인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는 무난했습니다. 박스 자체는 제법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느낌인데, 제품 자체는 평이하네요.





어쩌면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은 아닌데요. 충격 보호 케이스이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네모난 느낌이라 호불호가 나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첫인상만 보자면 강한 케이스, 튼튼한 케이스를 찾는 분들이 아니라면 눈길이 스쳐 지나가는 제품일지 모릅니다.




#3. 핸즈온 ★★★★
- 정말 부들부들한 손맛
- 아주 쉬운 탈부착 과정
- 먼지가 잘 안 붙는 재질


첫인상과는 달리,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를 만져보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싸구려, 저가 제품들과 명백한 선을 긋고 있기 때문이죠.

우선 손으로 쥐고 만졌을 때 느낌이 끝내줍니다. 정말 부들부들하고 매끄러운데, 그렇다고 손에서 놓칠 정도는 아니고 딱 적당합니다.





탈부착 과정은 그냥 의식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가볍게 끝나는데요. 대다수의 충격 방지 케이스가 탈착이 힘든 반면, 이 제품은 탈부착이 정말 쉬웠습니다.

먼지가 잘 붙지 않는다는 점도 장점이 되는데요. 주머니에서 꺼내더라도, 일상 활동 중에도 정전기가 일어나거나 먼지가 붙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핸즈온을 하면서 장점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4. 실사용 소감 ★★★☆
- 뛰어난 마감과 마무리
- 생각보다 뛰어난 일체감
- 살짝 뻑뻑한 버튼감
- 실제로도 훌륭한 충격 방지


모기 심장이라 던져볼 용기는 없었지만, 실수로 주머니에서 꺼내다가 떨어뜨린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는 멀쩡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실제로도 제법 튼튼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외에도 마감과 마무리가 뛰어나서 손으로 만져도 걸리는 곳이 없다는 장점도 느껴졌습니다.




특히나 하단부는 손이 가장 잘 닿는 곳이라 날카로우면 불편할 수 있지만, 부드럽게 잘 마감된 점이 좋았습니다.

버튼의 위치도 정확했고, 이어폰 단자의 위치 및 구멍의 크기도 제법 컸는데요. 일부 고성능 이어폰은 연결이 힘들겠지만 대다수의 이어폰 및 충전 케이블은 문제없이 호환이 가능했습니다.

버튼은 살짝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생폰 대비 마이너스가 되었는데요. 버튼 보호가 되는 점은 좋았지만 버튼감 자체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 4면 에어 포켓 디자인을 품고 있는 헥소텍 충격 방지 갤럭시 케이스

✎ 먼지가 잘 안 붙는 재질과 부드러운 손맛을 제공했는데요.

✎ 갤럭시S10과 뛰어난 일체감을 보여주었고, 훌륭한 충격 방지 성능까지 보여주었습니다.

✎ 탈부착 과정도 쉬웠고, 마감과 마무리가 뛰어나 만족스러웠던 케이스였습니다.



#5. 총평 ★★★☆
- 블랙 & 클리어 컬러
- 무난한 충격 방지 케이스
- 3만원 전후의 가격대
- 확실한 충격 보호 성능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는 갤럭시S10부터, 갤럭시S10e, 갤럭시S10+까지 3가지 갤럭시S10 시리즈 모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블랙 컬러는 어두운 톤의 갤럭시S10과 잘 어울렸고, 클리어는 특히 화이트 컬러와의 조합이 훌륭했는데요.




후면의 투명판이 더해지면서 더욱 입체감이 살아나고 반짝이는 느낌까지 들어서 만족스럽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분명 3만원 전후의 가격대라는 점이 고민되기는 할 것 같았는데요. 확실한 충격 방지 충격 보호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는 탈부착이 정말 간단하지만 내부 투명판을 비롯해서 갤럭시S10을 잘 닦고 사용해야 깨끗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문이나 유분이 많은 분들이라면 여전히 무언가 잘 묻어나는 아쉬움이 느껴질 것 같기도 하네요.

생각보다 슬림한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디자인을 갖춘 만큼 헥소텍 갤럭시S10 케이스는 또 다른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3957834142

http://naver.me/FQmnxlnk
https://youtu.be/NAdMIy17R_w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