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8일 월요일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 취업 선물 필수템, 무선 고속 충전기


요즘 가장 큰 관심사이자 화두는 단연 '취업'입니다. 그것도 안정적이고 원하는 직장에 취업하는 것이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또한 취직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다른 선물보다도 취업 선물, 취직 선물이 관심의 대상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여자 취업 선물, 남자 취업 선물로 추천할 수 있는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3M 포스트잇은 사실상 모르는 분들이 없는 제품인데요. 다른 메모지와 다른 점이라면 3M만의 고유 기술력이 담겨 있다는 점이죠.




또한 손글씨에 최적화된 종이 및 특수 코팅이 편의성을 더해주고, 뗄 때에도 붙일 때에도 말림이 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 디스펜서는 어떤 제품일까요?




고속 무선 충전기와 포스트잇의 강한 점착용 팝업 노트가 함께 부착되어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 겸용 제품을 뜻합니다.

Qi 충전을 정식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아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요.





iPhone XR / XS MAX / XS / X / 8 / 8 Plus / Galaxy S9 / S9 Plus / S8 / S8 Plus / 7 / 6 / S10 / S10+ / S10SE / Galaxy Note9 / 8 / 5 / LG G7 / G6+ / V40 / V30 / V40

이외에도 Qi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라면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심플한 듯하면서 실용적이었습니다. 요즘 대세라는 USB-C 타입으로 되어 있고, 강한 점착용 노트 90매가 기본으로 들어 있습니다.

충전부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올려둘 수 있고, 측면에 위치한 LED 상태 표시등은 충전 상황을 제대로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전용 USB-C 케이블을 제공하기 때문에 바로 충전해볼 수 있지만, 고속 충전을 위한 어댑터는 별매라서 따로 준비할 필요성은 있었습니다.



이쯤에서 디자인에 대한 평가를 해보자면 취업 선물, 직장인 선물답게 깔끔하고 사무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딱딱한 느낌을 준 것이 아니라, 각진 듯 모서리 라운딩 처리가 잘 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느낌과 샛노란 컬러의 포스트잇이 무언가 강렬한 느낌을 주기도 했는데요.


✎ 케이스를 열어 포스트잇을 위로 꺼내어두기만 하면 한장씩 떼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재접착 테이프가 하단에 위치하고 있어 책상 위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물에 씻어 재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었죠.

✎ 충전부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올려둘 수 있었고, 일반 무선 충전 대비 1.4배 더 충전시간이 빨라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에 있어서 사무 용품과 스마트 기기를 결합한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3m_diy/products/4103698361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는 아주 쉽게 포스트잇을 위로 꺼내어두기만 하면 한 장씩 떼어내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충전 케이블을 고속 충전 지원 어댑터에 연결하면 빠르게 충전을 해볼 수도 있었는데요.

일반적인 무선 충전 대비 1.4배 더 빨라서 충전 시간을 줄여주기도 했고, 실용적인 포스트잇과 무선 충전기를 결합한 디자인이라 일체감이나 공간 활용 면에서도 장점이 되었습니다.




실제 사용해본 결과, 2배 더 강력한 포스트잇은 아이맥이나 노트북과 같은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잘 붙어서 실용적이기도 했습니다.

충전 속도는 갤럭시S10플러스를 기준으로, 58%에서 충전을 시작해서 36분간 22%가 충전되어서 80%가 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상당히 빠릿한 속도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LED는 녹색과 적색의 깜빡임으로 전원 연결 여부를 알려줬고, 녹색등으로 충전 상황을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무엇보다 적색이 깜빡이면서 충전 오류를 알려주거나, 표시등이 꺼져서 충전이 되지 않는 상황까지 전달해준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독특한 점이라면, 테이블이나 책상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는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가 되는 재접착 테이프가 하단에 위치했다는 점인데요.

물에 씻어서 재사용이 가능한 만큼, 편리하고 간편하게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노트북과도 잘 어울렸고 아이맥과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였는데요.

아이폰 무선 충전기, 핸드폰 충전기를 찾으셨던 분들에게도 필수템이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느낌이 좋았습니다.


✎ 심플하고 실용적인 구성품을 품고 있는 3M 고속 무선 충전 포스트잇 디스펜서


✎ 포스트잇을 위로 꺼내두기만 하면 한장씩 떼어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 손글씨에 최적화된 종이 및 특수 코팅이 편의성을 더해주었고, 충전은 무선 충전 대비 1.4배 더 빨라 충전 시간을 줄여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 어느 위치에나 어느 스마트기기에나 잘 어울렸던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였습니다.



물론, 가로로 긴 디자인이기 때문에 공간에 따라서는 제약이 있을 수 있고, 앞서 언급되었던 것처럼 어댑터가 별매라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는데요.

내구성이 뛰어나고 간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제품인 만큼,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는 상반기 공채, 신입 사원이나 취업한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필수템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무선 충전 거치대, 무선 고속 충전기 겸 3M 포스트잇 기능까지 겸비한 3M 포스트잇 무선 충전기를 통해서 업무 생산력을 더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3m_diy/products/4103698361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