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1일 월요일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워치, 아이콘X 100% 증정' 출시일 가격 정보까지


드디어 10번째 갤럭시S 시리즈가 등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으로 많은 정보가 유출되기도 했죠.

기대감이 높은 만큼 눈높이를 맞출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드는 것도 당연하겠지만, 이번에는 다르지 않을까 기대를 하게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삼성 갤럭시S10 출시일은 공개 이후 2주 이내가 될 것이 유력해 보이는 상황인데요.

삼성 갤럭시S10 가격은 아이폰Xs 정도로 비싼 최고가 모델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까지 유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삼성 갤럭시S10 사은품에 관련해서도 이미 많은 곳에서 최고 혜택을 외치고 있는데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S10에 대한 이야기부터,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까지 정보만 짚어드리겠습니다.




#1. 알려진 스펙들
삼성 갤럭시S10의 스펙은 3가지 화면 크기와 플랫 1대, 엣지 2대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싱글 or 듀얼 렌즈와 트리플 렌즈로 나뉠 예정이며, 최대 6.4형 화면을 탑재할 예상입니다.





램도 무려 12GB 옵션이 등장할 것으로 보이며 스마트폰 가운데 최초로 1TB의 스토리지를 품을 것이라는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최고 스펙만큼이나 얇은 베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과연 삼성 갤럭시S10 플러스의 전면 듀얼 렌즈가 장점이 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2. 관전 포인트
이번 삼성 갤럭시S10의 경우는 역대급 스펙과 차별화된 디자인, 사용자 경험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다른 기기를 충전해주는 무선 충전기의 역할까지 겸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새롭게 등장할 갤럭시 버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삼성 갤럭시S10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죠.

흥미롭기도 하고, 다른 액세서리까지 대박이 날지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베젤이 얼마나 얇을지, 퍼포먼스와 카메라 성능은 어떠할지, 빅스비의 발전과 고속 충전, 디자인적인 완성도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3. 사전예약 사은품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은 배달의 폰에서 최고 혜택으로 모아뒀다고 하는데요. KT로 번호이동을 할 경우, 갤럭시 워치 기어 스포츠 또는 기어 아이콘X 2018 제품을 100%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KT로 기기변경을 할 경우 기어 아이콘X 2018 또는 네이버 클로바 미니 정품 가운데 선택이 가능한데요.






SK, LG 번호이동 고객의 경우도 기어 아이콘X 2018 또는 BSW 비엔나 에스프레소 머신 가운데 하나를 증정한다고 하니까 전 통신사에서 최고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SK 및 LG 기기변경 고객은 네이버 클로바 미니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https://bit.ly/2StGbVR

이외에도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선착순 500분에게는 GAZEPAD PRO 무선 충전 기능을 품은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제조사 사은품까지 당연히 제공이 되고, 추가 증정 사은품과 기본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역대급 혜택이 될 것 같네요.




#4. 출시일 및 가격
삼성 갤럭시S10은 MWC 2019 대비 5일 빨리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2월 20일에 발표가 되고, 빠르면 3월 8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는 소식도 나와있습니다.

늦어도 2월 20일 공개 이후, 한 달 이내에는 받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삼성 갤럭시S10 출시일에 이어서 가격은 최고 모델인 1TB 12GB 삼성 갤럭시S10 플러스 기준, 199만원에 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S10e 또는 삼성 갤럭시S10 라이트 모델은 90만원대, 삼성 갤럭시S10은 옵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130만원대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상당히 비싼 만큼, 소비자들이 납득할만한 스펙과 놀라움, 사전예약 혜택을 선보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커지는 것 같습니다.




#5. 주의사항
삼성 갤럭시S10 출시를 앞둔 지금, 무조건 놀라운 혜택을 내세우며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관심을 끄는 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정보 유출이나 먹튀 논란, 혹은 사기 우려도 있기 때문에 믿을만한 업체인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과 관련해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본 배달의 폰과 같은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할 필요가 있는 것이죠.

또한 아직까지 정확하게 출시일 / 출고가 / 제조사 사전예약 혜택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전예약 이후 확정 예약을 해야 한다는 점도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과 관련해서 더 자세한 정보와 혜택은 링크를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s://bit.ly/2StGbV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