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일 금요일

[증정]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로 만든 갤럭시노트9 정품 케이스?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의 장점은 손맛이 끝내준다는 것이고, 단점은 비싸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의 장점은 더하고 단점은 줄인 제품을 가져와봤습니다.

그것도 무려 아이폰이 아닌, 갤럭시 전용으로 말이죠. 오늘 가져온 제품은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케이스라 불리는 실리콘 케이스인데요.







가격은 13,800원으로 정말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컬러는 레드와 인디언 핑크, 네이비, 블랙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어떤 제품일까요?




#1. 이름의 의미는?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어떻게 ‘정품’이라는 문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일까 하고 살펴보니까 한자를 활용했더라고요.



바를 정. 물건 품. 그래서 정품이라고 합니다. 다소 의도적으로 잘 짜 맞춘 것 같기는 하네요. 아무튼 바른 물건을 만든다고 하니까 더 꼼꼼하게 살펴봤습니다.



#2. 주요 스펙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신에츠 화학의 정품 실리콘과 정품 마이크로버의 합작으로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정품 액상형 실리콘으로 삼성, 아이폰 등에서 실제로 사용되는 실리콘일 뿐 아니라, 의료 장비 및 아기 용품에 사용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하는데요.



타사 정품 케이스와 비교하더라도 손색이 없는 높은 퀄리티가 장점이라고 합니다.



#3. 구매 포인트
실리콘 케이스라고 하면 부드럽고 손맛이 좋고 탈착도 편리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여기에 더해서 보호력도 높였다고 합니다.

내부는 최고급 스웨이드 재질로 마감되었고, 정품 마이크로파이버 재질로 흠집을 방지한다고 하니까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모서리 충격이나 유연성에서도 압도적이니까, 정말 좋은 원료와 재료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심지어 볼펜이나 매직과 같은 오염, 이물질에도 강해서 새것처럼 쓸 수 있다는 점도 구매 포인트로 짚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60&display_group=1

아래쪽을 보게 되면 뚫려 있는 정품 케이스와 달리,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하단부도 막혀 있고, 마감도 뛰어날 뿐 아니라 카메라 / 지문 / 화면까지 보호한다고 하는데요.

이만하면, 단점을 찾기 힘든 바를 정. 물건 품. 정품 케이스라 부르기에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4. 실사용 소감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본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우선 색감이 정품과 비슷해서 좋았고, 마감이 기대 이상이어서 더욱 놀라웠습니다.

내부 / 외부 모두 마감이 놀라웠는데요. 정품처럼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서 더욱 손맛이 좋았던 것 같네요.




지문 인식 버튼을 사용하기에도 편리했고 탈착도 쉬울 뿐 아니라 안에는 센스 있는 문구까지 더해서 재미 요소를 더해준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전면까지 살짝 튀어나와서 보호 성능이 높았고, 버튼을 사용하는 느낌도 훌륭했는데요. S펜이나 충전 단자, 이어폰 단자, 마이크, 스피커 홀까지 세심하게 뚫어둔 부분도 좋았습니다.

실제로 삼성이 내놓았다고 하더라도 손색이 없을 정도여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던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5. 아쉬움
우선 먼지가 잘 묻습니다. 그만큼 잘 털어지기는 하는데, 유분이나 먼지는 관리가 필요하다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네요.

두께감도 제법 있는 편이고, 제품마다 마감에 편차가 있어서 100% 만족하는 제품도 있고, 2% 아쉬운 제품도 있었습니다.




특히 볼륨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위치한 측면 부분은 너무 쉽게 들려서 여기로 먼지가 쉽게 들어갈 수 있다는 점도 아쉬웠는데요.

재질의 특성상, 애플 정품 케이스도 그렇지만 주머니에 넣었다가 빼면 먼지가 왕창 묻어나고 정전기가 쉽게 일어나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 다양한 컬러 선택지가 있는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케이스

✎ 친환경 제품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인데요. 손에 걸리는 부분 없이 마감도 뛰어났습니다.

✎ 하단부는 이어폰 단자, 마이크, S펜, 충전 단자, 스피커 홀에 맞게 뚫려 있어 사용하기 편했는데, S펜을 꺼내는 일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 전면도 살짝 튀어 나와 있어 보호 성능이 높았고, 탈착까지 편리했던 케이스였습니다.



#6. 총평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애플 정품 케이스에서도 보기 힘든 하단부 보호 성능이나, 놀라운 가격으로 중무장을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이나 놀라운 손맛과 색감, 마감으로 저렴한 제품이 가진 ‘싼 게 비지떡’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버린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 가운데, 보호 성능과 색감 및 가성비를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5분에게 주파집 갤럭시노트9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7&cate_no=60&display_group=1

http://naver.me/IDYZlB9O
https://youtu.be/FX1jpuvmMe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