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5일 금요일

[증정] 아이폰 케이스 추천, 아이폰XS 맥스 & 아이폰XR 닥터가드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


손맛을 살려준다는 케이스들을 많이 접해봤지만 손맛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케이스를 찾기가 쉬운 일은 아니죠.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R 케이스도 마찬가지인데요. 투박하거나 너무 두꺼운 케이스에 만족하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이 케이스에 관심이 가실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생폰 느낌을 최대한 살려주는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아이폰 케이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직접 사용해본 소감을 전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분에게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를 증정하는 댓글 &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여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디자인 : 첫인상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는데요. 후면 강화유리로 투명함까지 제대로 살린 디자인을 품고 있습니다.

또한 강화유리에 화려한 컬러를 입혀서 밋밋하지 않으며, 고품질의 강화유리로 긁힘까지 방지해주는 케이스라 할 수 있죠.





거기다 미끄러움 방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안심이 되는데요. 부드러운 좌/우측 버튼은 실용성까지 더해줍니다.

단자 홀이나 스피커 홀, 카메라 홀이 정확하게 타공되어 있고, 홀 부위의 마감이 깔끔해서 손에 걸리적 거리지 않는데요. 컬러는 블랙, 화이트, 레드, 핑크 선택지가 있어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아이폰X 케이스는 애플 로고 메탈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생폰 느낌으로 데코도 가능합니다.

무게감은 어떨까요? 일반적인 슬림한 투명 케이스가 28g 정도인데,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는 압축 강화유리로 39g 정도의 무게감을 보여줍니다.

강화유리이기 때문에 당연히 투명 케이스보다는 무겁지만, 범퍼 케이스나 플립 케이스보다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2. 보호 성능 :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케이스는 4면을 완벽히 감싼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탄력 있는 TPU 측면 프레임과 단단한 PC 후면 프레임 복합 구조로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시켜 파손으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해주죠.





측면이 탄력 있는 TPU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서 버튼감도 뛰어났는데요. 쿠션형 버튼은 보호 역할을 하면서도 소프트한 터치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보호 성능을 위해서는 세밀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닥터가드 강화유리 케이스는 0.2mm 단차 설계로 돌출된 카메라를 감싸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데요.

후면이 평평한 강화유리 케이스들과 달리, 코너 브릿지 설계가 되어있어 이물질이 묻어나지 않고, 충격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아주 세밀한 설계가 되었음을 알 수 있죠.




#3. 발열 관리 : 아이폰 케이스를 씌워 사용하다 보면 스마트폰 열기가 케이스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해 스마트폰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는 발열 방지 기능이 있어 그럴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d_guard/products/3774814084


기존 케이스들과 다르게, 케이스 안쪽 면에 2가지 색상의 마름모가 있으며 열방지 코팅을 더해줬습니다. 열을 식혀주는 독자적인 냉각 설계를 통해, 기기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방출하는 것이죠.

또한 케이스 하단 및 측면에도 열배출 구멍을 만들어 스마트폰을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열기가 잘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실사용 : 아이폰XR의 후면과 케이스 후면을 만져보면서 직접 비교해봤는데요. 닥터가드 강화유리 아이폰 케이스가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케이스를 아이폰에 씌웠을 때는 계속 만지고 싶은 그립감으로 만족스러웠는데요. 아이폰XR과 완벽하게 핏되는 일체감에 애플 로고 메탈 스티커로 디자인적인 아름다움까지 전달했습니다.




물론 측면이 투명한 재질이 아니라서 아이폰XR이나 아이폰XS의 측면이 가려진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전면 블랙 컬러와 자연스럽게 이어지기 때문에 아쉬움을 덜어주었습니다.

경도와 강도는 어떨지 궁금해서 실험을 했는데요. 먼저 강화유리의 긁힘 실험을 해보니까 6~7H 경도에는 긁힘이 거의 없었습니다.

한계치 이상의 강도에서는 대신 깨짐으로 충격 흡수가 된다고 하는데, 강심장이 아니라서 한계치 이상의 강도로 세게 던져보지는 못했지만, 일상적인 충격은 흡수가 잘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5. 아쉬움 : 강화유리이기 때문에 지문이 안 묻을 수는 없었는데요. 어두운 색상으로 갈수록 글라스 효과가 살아나고 지문이 더 잘 보이는 반면, 밝은 색상으로 갈수록 글라스 효과가 없는 대신 지문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실제 유리이기 때문에 파손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할 필요가 있는데요. 유리가 파손되며 충격을 흡수하기 때문에 휴대폰을 보호하는 기능적인 측면은 있습니다.




또한 강화유리 소재의 아이폰 케이스라 구부려서 탈착하면 파손의 위험이 있는데, 양손으로 테두리를 잡고 기기를 밀어내듯이 하면 쉽게 탈착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탈착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면이 보호가 되기는 하지만, 강화유리 필름을 씌워야 더욱 안심이 될 것 같다는 아쉬움도 남네요.


✎ 다양한 컬러 선택지가 있는 닥터가드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

✎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화려한 컬러를 품고 있는데요.

✎ 미끄러움 방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 단자 홀, 카메라 홀, 스피커 볼이 정확하게 타공되어 있으며, 열방지 코팅을 더해 스마트폰 열기가 잘 빠져 나가는데요.

✎ 코너 브릿지 설계로 이물질과 충격도 최소화 해줍니다.

✎ 보호 성능, 발열 관리, 놀라운 버튼감까지 전했던 강화유리 케이스였습니다.



#6. 총평 : 오늘 살펴본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는 아이폰 XS, 아이폰XS맥스, 아이폰XR을 위한 맞춤 케이스라 할 수 있었는데요.

완벽한 보호성능과 열방지 코팅, 부드러운 버튼감까지 지니고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생폰 느낌을 주면서도 디자인을 포기하지 않아 컬러별로 다 구매하고 싶은 리얼 강화유리 아이폰 케이스였는데요.

안전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의 아이폰 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R 케이스를 찾고 계셨다면 닥터가드 아이폰XS 맥스 슈퍼글라스 강화유리 케이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d_guard/products/3774814084

http://naver.me/Fh8nhbkD
https://youtu.be/rrIp-PGYCO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