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7일 목요일

집안 어디서든 무선으로 자유롭게, U+tv 그대로 나혼자 본다!


나 혼자 산다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 한국의 가족 구성 비율 가운데 1인 가족 구성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싱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혼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혼자 사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시는 거죠.





그래서 더욱 중요해진 것이 바로 '시청 환경'입니다. 그 점에서, 국내최초 셋톱박스 일체형 단말기를 통해 무선으로 자유롭게 IPTV를 시청할 수 있는 U+tv프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U+tv프리는 기존 셋톱에 설치된 IPTV 플랫폼을 이동형 TV에 탑재해 집안 어디든 기존 화질 그대로 IPTV를 시청할 수 있는 일종의 모바일 TV입니다.




#1. U+tv프리 포인트
U+tv프리는 큰 공간을 차지하는 대형 TV 구매없이 U+tv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가 되고 있는데요.

태블릿 타입의 스크린 일체형 셋톱박스로 부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기가 와이파이 환경을 통해 안방, 거실, 부엌 등 집안 어디서든 기존 화질 그대로 IPTV를 시청할 수 있고, 태블릿 PC로도 사용이 가능해 말 그대로 올인원 제품이라 부를 수 있습니다.



#2. U+tv 그대로 이식
U+tv 프리는 U+tv를 그대로 이식해서 모든 영상 콘텐츠를 동일하게 제공하는데요.

동일한 화면 디자인, UI와 터치 방식의 TV 제어로 리모컨이 필요 없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3. 나만을 위한 시청 환경
예전과 달리, 거실에 옹기종기 모여서 TV를 보던 시대는 지나가고 있죠.

U+tv프리는 시청을 위한 접이식 거치대 디자인으로 퀵스탠딩을 활용할 수 있어서 자유자재로 각도를 바꿔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10.1인치의 2560x1600의 해상도로 초고화질 영상 시청도 가능했는데요.

극장에서 흔히 사용되는 JBL 4채널 스피커로 생생한 음질까지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연속 8시간 영상 재생까지 가능한 9,300mAh의 넉넉한 배터리가 있으니까 장시간 시청에 큰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4. 키즈모드로 안전하게
아이들이 있는 경우에도 U+tv 프리는 유용한 도구가 되는데요. 잠금 설정까지 가능해서 유해 매체에 노출되는 경우를 차단해버리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아이들나라와 유튜브 키즈 콘텐츠까지 볼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고 유용했는데요.




UI가 어린이 친화적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5. 주요 서비스
U+tv 프리는 지상파 채널을 포함해서 221개의 실시간 채널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8만 편에 달하는 VOD와 넷플릭스까지 제공해줬는데요.

U+tv프로야구, U+tv골프, U+tv아이돌Live까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앞서 소개된 아이들나라, 클로바를 통한 음성인식 제어, 고사양 태블릿까지 함께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6. 추천 사용 환경
가족 구성원이 많아 원하는 방송을 마음대로 보지 못하는 경우, 아이가 깰까 TV소리도 크게 못 켜는 분들, 좁은 방에 대형 TV를 놓기 부담스러웠던 분들이라면 U+tv프리로 맘 편히 IPTV를 시청할 수 있을 겁니다.




#7. 실사용 소감
U+tv프리를 직접 사용해본 결과, 태블릿 방식이어서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터치 방식이 익숙하기도 하고 오히려 편리해서 가볍게 화면 밝기와 소리를 조절하거나 채널도 넘겨볼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JBL 4채널 스피커로 울림이 남달랐고, 각도 조절까지 가능해서 어디든 놓아두기에 좋았는데요.



집안 어디서는 들고 다니고 놓고 볼 수 있는 무선 일체형이어서 만족스럽기도 했고, FHD화면이라 쨍쨍하게 전달되어서 다인가구는 물론, 1인가구 싱글족에도 최적화가 되었다는 평가가 가능했습니다.

✎ 시청을 위한 접이식 거치대 디자인으로 퀵스탠딩을 활용할 수 있는 U+tv프리

✎ 9,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과 2560x1600의 해상도로 초고화질 영상 시청이 가능한데요.

JBL 4채널 스피커로 생생한 음질까지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집안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볼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인 올인원 제품이였는데요.

✎ 키즈모드, 넷플릭스, 클로바를 통한 음성 인식 제어 등 여러 편의성까지 모두 품은 U+tv프리였습니다.



#8.  U+tv프리
U+tv프리 가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앞서 소개해드린 포인트와 사용, 시청 환경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 U+tv프리는 221개의 실시간 채널과 18만편의 VOD로 많은 채널과 편의성, 아이들나라까지 모두 품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의 선 없는 일체형 IPTV로써 편의성까지 높인 U+tv프리를 통해서 TV 시청의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 LG U+로부터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0 개의 댓글: